Mac 키보드 및 마우스를 깨끗하게 유지하는 방법

포장을 풀고 새 Mac으로 작업을 시작한 날은 Mac의 키보드와 마우스 또는 트랙 패드가 최상의 상태로 작동하는 날을 표시했습니다. 그날 이후로 자주 사용되는 주변 장치에 약간의 때, 먼지 및 먼지가 쌓였습니다. 군크가 쌓이면 마우스가 느리게 반응하는 느낌이 들지 않으며 키보드가 때때로 한두 번의 키 클릭을 놓칠 수 있습니다.

키보드와 마우스를 새것과 같은 상태로 복원하는 것은 비교적 쉽습니다. 필요한 것은 약간의 청소와주의뿐입니다.

franckreporter / 게티 이미지 

이 지침은 Apple 컴퓨터에서 사용되는 마우스, 트랙 패드 및 키보드에 적용됩니다.


청소 용품

Mac을 끄고 마우스, 트랙 패드 및 키보드가 유선 주변 장치 인 경우 플러그를 뽑아 시작하십시오. 키보드, 마우스 또는 트랙 패드가 배터리로 작동하는 경우 배터리를 제거하십시오.

다음 품목을 준비하십시오.

  • 마이크로 화이버 천
  • 노즐 빨대가있는 가압 공기 캔
  • 깨끗한 물. 정제하거나 증류 할 필요가 없습니다.
  • 면봉 또는 유사한 청소 제품
  • 이쑤시개 또는 유사 품목

Mac 마우스 청소

어떤 종류의 마우스를 사용하든 신체는 지문과 같은 기름을 제거하기 위해 유사한 방식으로 청소됩니다.

  1. 극세사 천으로 마우스 본체를 닦습니다.

  2. 잘 지워지지 않는 부분은 깨끗한 물에 천을 담근 다음 마우스를 부드럽게 문지릅니다.

  3. 마우스의 더러운 부분을 문지르 기 위해 압력을가합니다. 스크롤 휠, 커버 또는 추적 시스템 근처에 압력을 가하지 마십시오.

민감한 전자 장치가있는 마우스의 내부 작동에 물이 떨어질 수 있으므로 마우스에 직접 물을 뿌리지 마십시오.

일부 마우스 유형은 추가주의가 필요합니다.

마이티 마우스

Apple Mighty Mouse를 사용하는 경우 스크롤 볼도 청소해야합니다. 극세사 천을 살짝 적신 다음 스크롤 볼을 천에 대고 굴립니다. 면봉을 사용하여 스크롤 볼을 청소할 수도 있습니다.

스크롤 볼이 깨끗하면 압축 공기 캔을 사용하여 스크롤 볼이있는 우물 내부의 먼지와 오물을 불어냅니다. 또한 공기는 스크롤 볼을 청소 한 후 건조시킵니다.

매직 마우스

Apple Magic Mouse가 있다면 청소가 매우 간단 해집니다. 젖은 또는 마른 극세사 천으로 터치 표면을 닦은 후 Magic Mouse 바닥에있는 두 개의 가이드 레일을 따라 극세사 천을 따라 가십시오.

Magic Mouse에 추적 오류가있는 것 같으면, 즉 마우스 포인터가 멈추거나 뛰어 다니는 경우 가압 공기 캔을 사용하여 Magic Mouse 하단의 추적 센서 주변을 청소하십시오.

기타 마우스

타사 마우스를 사용하는 경우 제조업체의 권장 청소 지침을 따르고 마우스를 청소하십시오. 일반적으로 극세사 천을 사용하여 마우스 외부를 청소하십시오. 마우스에 스크롤 휠이 있으면 일상적으로 뭉쳐서 막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스크롤 휠을 청소하려면 면봉을 사용하고 스크롤 휠 주변을 청소하려면 압축 공기 캔을 사용하십시오.

최악의 경우 스크롤 휠 시스템의 광학 센서에 액세스하려면 마우스를 열어야 할 수 있습니다. 모든 마우스가 쉽게 열리지는 않으며 일부 마우스를 열면 다시 조립하기가 어렵습니다. 이미 대체 마우스를 사용할 수있는 경우가 아니면 마우스 수술을 수행하지 말고 방을 가로 지르는 작은 봄을 찾는 데 신경 쓰지 마십시오.


Apple 트랙 패드

마우스 대신 트랙 패드를 사용하면 청소가 훨씬 더 쉽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1. 무선 트랙 패드에서 배터리를 제거합니다. 유선 트랙 패드를 사용하는 경우 플러그를 뽑으십시오. 노트북에 트랙 패드가 내장되어있는 경우 노트북을 끄고 연결되어있는 경우 분리합니다.

  2. 깨끗한 극세사 천에 물을 적셔서 트랙 패드의 평평한 표면을 청소합니다.

  3. 마른 극세사 천으로 트랙 패드를 말립니다.

트랙 패드에 액체를 뿌리지 마십시오.


Apple 무선 또는 USB 키보드 청소

Mac 키보드를 청소하려면 :

  1. 컴퓨터에서 키보드를 분리하거나 무선 키보드에서 배터리를 제거합니다.

  2. 극세사 천을 사용하여 키보드 표면을 청소하십시오. 이쑤시개를 극세사 천으로 한 겹으로 감아 키 사이를 청소합니다.

  3. 잘 지워지지 않는 표면의 경우 깨끗한 물에 천을 적시 되 구멍에 습기가 들어 가지 않도록주의하십시오. 키보드에 액체를 뿌리지 마십시오.

  4. 가압 공기 캔을 사용하여 키 주변의 추가 이물질을 불어냅니다.


키보드 유출 정보

키보드와 액체는 잘 어울리지 않습니다. 키보드에 물이나 액체를 흘린 경우 즉시 전원을 끄거나 플러그를 뽑으십시오. 사용하기 전에 최소 24 시간 동안 눈에 보이는 액체를 닦아내고 거꾸로 뒤집어 부드러운 천에 물기를 제거하십시오. 새 키보드가 필요할 수도 있고 필요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노트북 키보드에 유출 된 경우 즉시 노트북을 끄고 수리를 위해 컴퓨터를 Apple Store 또는 Apple 공인 서비스 제공 업체로 가져 가십시오. 전체 컴퓨터가 위험합니다.

랩톱에서 고정 된 키 청소

MacBook 또는 MacBook Pro 키보드에 반응하지 않는 키가 있거나 키를 눌렀을 때 달라 붙는 키가있는 경우 정확한 제어를 위해 빨대를 노즐에 부착하여 압축 공기를 꺼냅니다.

  1. 키보드가 수직에 가까워 지도록 랩톱을 비스듬히 잡으십시오.

  2. 키보드 (또는 하나의 고정 된 키)에 왼쪽에서 오른쪽 및 뒷면의 지그재그 패턴으로 압축 공기를 분사합니다.

  3. Mac 노트북을 오른쪽으로 90도 회전하고 지그재그 패턴으로 공기를 이동하면서 키보드 또는 키에 압축 공기를 분사합니다.

  4. 노트북을 왼쪽으로 180도 회전하고 분사 과정을 반복합니다.

이 프로세스는 모든 외부 키보드에서도 작동합니다.

압축 공기로 키 고정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 경우 Apple은 Apple Store 또는 Apple 공인 서비스 제공 업체에 키보드를 가져가 서비스를받을 것을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