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rnet Explorer에서 보호 모드를 비활성화하는 방법

보호 모드는 해커가 시스템에 액세스 할 수있는 가장 일반적인 방법으로부터 컴퓨터를 보호하여 악의적 인 소프트웨어가 Internet Explorer의 취약성을 악용하는 것을 방지합니다.

보호 모드만큼 중요한 것은 특정 상황에서 문제를 일으키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므로 기능을 비활성화하면 특정 시나리오의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Internet Explorer에서 심각한 문제를 일으킨다 고 믿을만한 이유가없는 한 비활성화하지 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정상적으로 작동하는 경우 활성화 된 상태로 유지하는 것이 가장 안전합니다.

Internet Explorer 보호 모드를 비활성화하려면 다음의 간단한 단계를 따르십시오.

이 단계는 Windows 7, Windows 8, Windows 9 또는 Windows Vista에 설치된 Internet Explorer 버전 10, 11, 10, 8 및 7에 적용됩니다.


Internet Explorer 방법

  1. Internet Explorer를 엽니 다.

    보호 모드를 비활성화하기 위해 Internet Explorer를 사용하지 않으려면이 페이지 하단의 팁 2에서 몇 가지 대체 방법을 참조하십시오.

  2. 명령 모음에서 도구 > 인터넷 옵션.

    Internet Explorer 9, 10 및 11에서는 도구 메뉴를 누르면 다른 한 번 키. 어떤 버전의 Internet Explorer가 있습니까?를 참조하십시오. 확실하지 않은 경우.

  3. 선택 경비 탭.

  4. 이 창 하단의 여러 버튼 바로 위에있는 보호 모드 활성화.

    보호 모드를 비활성화하려면이 단계의 확인란 옆에 표시된 것처럼 Internet Explorer를 다시 시작해야합니다.

  5. 고르다 OK.

  6. 선호하는 OK 경고 메시지가 표시되면! 현재 보안 설정으로 인해 컴퓨터가 위험에 처할 수 있음을 알리는 대화 상자.

  7. Internet Explorer를 닫았다가 다시 엽니 다.

설정을 다시 확인하여 보호 모드가 실제로 비활성화되었는지 확인했지만 Internet Explorer 하단에 꺼졌다는 간단한 메시지가 표시되어야합니다.

문제를 일으킨 웹 사이트를 다시 방문하여 컴퓨터의 Internet Explorer 보안 설정을 재설정하는 것이 도움이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Windows 레지스트리 방법

Internet Explorer에서 보호 모드를 비활성화하는 고급 방법은 Windows 레지스트리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1. 레지스트리 편집기를 엽니 다.

  2. 왼쪽에있는 폴더를 사용하여 HKEY_CURRENT_USER 하이브에서 다음 키를 엽니 다.

    Software Microsoft Windows CurrentVersion Internet Settings

  3. 인터넷 설정 키에서 영역 하위 키를 누른 다음 보호 모드를 비활성화 할 영역에 해당하는 번호가 매겨진 폴더를 엽니 다.

    • 0: 로컬 컴퓨터
    • 1: 인트라넷
    • 2: 신뢰할 수있는 사이트
    • 3: 인터넷
    • 4: 제한된 사이트
  4. 라는 새 REG_DWORD 값을 만듭니다. 2500 영역 내.

  5. 새 값을 열고 다음과 같이 설정하십시오. 3 보호 모드를 비활성화하려면 (0 활성화).

이 슈퍼 유저 스레드에서 보호 모드 설정을 관리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IE 보호 모드에 대한 추가 정보

  1. 보호 모드는 Windows XP에 설치된 Internet Explorer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Windows Vista는이를 지원하는 최초의 운영 체제입니다.

  2. 보호 모드 설정을 변경하려면 인터넷 옵션을 여는 다른 방법을 시도하십시오. 하나는 제어판이지만 더 빠른 방법은 명령 프롬프트 또는 실행 대화 상자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inetcpl.cpl을 명령. 또 다른 방법은 프로그램의 오른쪽 상단에있는 Internet Explorer의 메뉴 버튼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Alt + X 키보드 단축키).

  3. Internet Explorer와 같은 소프트웨어는 항상 최신 상태로 유지해야합니다. 도움이 필요하면 Internet Explorer를 업데이트하는 방법을 참조하십시오.

  4. 보호 모드는 신뢰할 수있는 사이트 및 로컬 인트라넷 영역에서만 기본적으로 비활성화되어 있으므로 수동으로 선택을 취소해야합니다. 보호 모드 활성화 인터넷 및 제한된 사이트 영역의 확인란.

  5. 일부 Windows 버전에서 Internet Explorer의 일부 버전은 향상된 보호 모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인터넷 옵션 창에서도 찾을 수 있지만 고급 탭. Internet Explorer에서 향상된 보호 모드를 활성화 한 경우 적용하려면 컴퓨터를 다시 시작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