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c에서 SD 카드를 포맷하는 방법

패키지의 새로운 SD 카드를 가지고 있든, 소파 쿠션에서 방금 발견 했든, 거기에 저장된 정보를 잃지 않으려면 포맷해야합니다.

Mac 용 SD 카드를 포맷하면 데이터가 카드에 기록 될 때 Mac에서 읽을 수 있습니다. 이는 모든 컴퓨터가 모든 파일 형식을 읽을 수있는 것은 아니라는 점을 고려할 때 매우 중요합니다.


Mac에서 SD 카드를 지우거나 포맷하는 방법

SD 카드를 포맷하려면 Macbook, SD 카드 및 카드 리더 만 있으면됩니다. 일부 사람들은 Macbook에 SD 슬롯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이 경우 카드 리더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SD 카드를 포맷하기 전에 재 포맷 프로세스가 완료되면 사라질 것이므로 카드에서 이미지 나 파일을 꺼내야합니다.

SD 카드를 포맷하거나 지우면 카드의 모든 정보가 지워집니다. 취소 할 수 없으며 지워진 데이터를 검색 할 방법도 없습니다!

  1. 열기 응용 프로그램 폴더 Finder 창에서.

  2. 아래로 스크롤하여 유틸리티 폴더.

  3. 실행 디스크 유틸리티.

  4. 찾기 및 클릭 귀하의에 SD 카드 화면 왼쪽에 있습니다. 특별히 이름을 지정하지 않으면 이름 없음 또는 이름 없음으로 표시됩니다.

    아래를보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외부 왼쪽 영역.

  5. 지우기를 클릭하십시오.. 파티션과 복원 사이의 화면 상단에 있습니다.

  6. 선택 새로운 형식 팝업 메뉴에서. 이때 SD 카드의 이름을 원하는대로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OS X 확장 (저널링)은 기본 (그리고 가장 일반적인) Mac 파일 시스템 선택입니다.

  7. 지우기를 클릭하십시오. SD 카드를 지우고 다시 포맷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