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c에서 다운로드를 삭제하는 방법

Mac 또는 MacBook에서 파일을 다운로드 할 때마다 해당 파일이 다운로드 폴더에 자동으로 저장됩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해당 폴더가 커지고 Mac 저장 장치의 귀중한 공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해당 폴더가 충분한 공간을 차지하면 Mac의 성능에 영향을 미치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MacBook이 이러한 파일을 저장하는 위치를 찾는 데 문제가있는 경우 컴퓨터에서 이러한 파일이 저장된 위치를 찾는 방법을 계속 읽으십시오.


Mac에서 다운로드 폴더를 어떻게 찾습니까?

Mac에서 다운로드 폴더를 찾는 가장 쉬운 방법은 Finder에서 다운로드 이동 메뉴에서. 이제 다운로드 폴더가 나타납니다 (창 상단에 다운로드라고 표시됨).

Finder는 Mac에서 항상 실행되는 프로그램입니다. 바탕 화면에있는 모든 아이콘이있는 곳입니다. 웹 브라우저 (예 : Safari)에서이 기사를 읽고 있다면 Mac의 독 (화면 하단에있을 가능성이 높음)에서 파란색의 XNUMX 색 행복한 얼굴을 클릭하기 만하면됩니다.


Mac에서 다운로드 한 파일을 삭제하는 방법

MacBook에서 파일이 저장된 위치를 찾았 으면 이제 삭제할 수 있습니다.

  1. 열기 다운로드 폴더.

  2. 를 누르고 Command 키 + A 모든 파일을 선택합니다.

  3. 파일이 강조 표시되면 입양 부모로서의 귀하의 적합성을 결정하기 위해 미국 이민국에 화면 왼쪽 상단에서 휴지통으로 이동하십시오.

  4. 파일이 휴지통으로 이동됩니다.

  5. 휴지통을 완전히 삭제하려면 라벨이 지정된 메뉴를 클릭하세요. 파인더 선택 휴지통 비우기.

    이 작업에는 "실행 취소"가 없으므로 이것이 원하는 작업인지 확인하십시오.


다운로드 한 내용의 흔적 제거

지금까지 Mac에서 실제 파일을 삭제했지만 모든 흔적을 제거하지는 않았습니다. 웹 브라우저를 사용하여 이러한 파일을 다운로드 한 경우 해당 정보와 함께 브라우저에 일부 기록이 저장됩니다.

Safari, Googe Chrome 또는 Firefox를 포함한 웹 브라우저는 모든 다운로드 기록을 유지하므로 이러한 파일이 저장된 위치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브라우저에는 다운로드 한 실제 파일이 포함되어 있지 않다는 점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Safari, Google Chrome 및 Firefox 브라우저를 통해 다운로드 기록을 찾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다운로드 기록을 삭제해도 컴퓨터에서 다운로드 한 파일은 삭제되지 않습니다. 기록을 삭제하면 다운로드 한 파일의 기록 만 삭제됩니다. 위의 단계에 따라 Mac에서 실제 파일을 삭제하십시오.


Safari 브라우저에서 기록 지우기

  1. Safari에서 다운로드 기록을 지우려면 역사 메뉴를 클릭하여 기록을 엽니 다.

  2. 개인 및 전문적인 지우기 다운로드 기록을 지우려면 메뉴 하단에 있습니다.

    사용할 시간 범위를 묻는 팝업 창이 나타납니다. 지우고 싶은 기간을 선택합니다.

Chrome 브라우저에서 기록 지우기

Chrome에서 다운로드 한 파일을 컴퓨터에 저장하는 위치를 찾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Chrome에서 다운로드 기록을 지우려면 메뉴를 선택 다운로드.

  2. 이제 3 도트 다운로드 페이지의 오른쪽 상단에서 모두 지우기.

  3. 개인 및 전문적인 모두 지우기 다운로드 기록이 깨끗하게 지워집니다.

Firefox 브라우저에서 기록 지우기

Firefox에서 다운로드 기록을 삭제하는 것은 훨씬 쉽습니다.

  1. Firefox를 열고 도구 화면 상단의 탭을 선택하고 다운로드.

  2. 각 파일을 열 수있는 링크와 함께 다운로드를 보여주는 새 화면이 열립니다. 클릭하십시오 다운로드 지우기 버튼을 클릭하여 다운로드 내역을 제거하십시오.

  3. Firefox에서 다운로드 기록을 지우려면 도서관> 역사 > 지우기 >역사.

  4. 옆에있는 드롭 다운 메뉴를 클릭하여 시간 범위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시간 범위 얼마나 뒤로 지우고 싶은지 사용자 정의합니다.

  5. 클릭하여 마침 지우기 지금.

공습 경보 해제

파일을 휴지통으로 이동하고 휴지통을 비우고 다운로드 한 모든 흔적을 제거하려면 웹 브라우저에서 기록을 지우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