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c에서 Safe Finder를 제거하는 방법

Safe Finder는 브라우저 확장으로 설치 될 수있는 애드웨어 유형입니다. 브라우저 설정을 조정할 수있는 기능으로 선호하는 홈페이지, 검색 엔진 및 기타 옵션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또한 더 많은 멀웨어로 이어질 수있는 팝업도 표시합니다.

Safe Finder는 특정 브라우저를 대상으로하지 않으며 Google Chrome, Internet Explorer, Microsoft Edge, Firefox, Opera 등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Safe Finder는 어떻게 설치됩니까?

맬웨어는 다양한 방법으로 장치에 설치할 수 있습니다. 방문한 웹 사이트에서 백그라운드로 다운로드하거나 이메일 첨부 파일의 일부로 다운로드했을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사용자가 실제로 설치 프로그램을 실행할 필요가 없습니다. 일부 맬웨어 프로그램에는 사용자가 로그인하거나 웹 브라우저와 같은 특정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설치를 트리거하는 기본 제공 스크립트가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Safe Finder는 사용자가 직접 추가하며 Yahoo에서 제공하는 신뢰할 수있는 검색 엔진이라고 잘못 가정합니다. 이 애드웨어와 관련된 알려진 URL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 search.safefinder.biz
  • search.safefinder.info
  • isearch.safefinder.net
  • search.safefinder.com
  • search.safefinderformac.com

Safe Finder를 제거해야합니까?

예. Safe Finder는 Yahoo에서 제공하는 신뢰할 수있는 검색 엔진이라고 주장하지만 실제로는 애드웨어이므로 가능한 한 빨리 Mac에서 제거해야합니다. 제거하지 않으면 트로이 목마 바이러스, 스파이웨어 및 기타 악성 소프트웨어와 같은 장치에 더 많은 맬웨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Mac에서 Safe Finder를 제거하는 방법

Safe Finder는 브라우저 확장으로 설치됩니다. 이를 제거하려면 브라우저에서 확장 프로그램을 관리하고 제거하는 것과 동일한 단계를 따라야합니다.

Safari 브라우저를 사용하는 경우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버전 12.1부터 Safari는 신뢰할 수없는 확장 프로그램의 설치를 허용하지 않으므로 Safe Finder를 실행할 수 없습니다. 이전 버전의 Safari에서는 다른 Safari 확장 프로그램과 마찬가지로 Safe Finder를 제거 할 수 있습니다.

Chrome에서 Safe Finder 제거

  1. Chrome을 엽니 다.

  2. 고르다 메뉴 > 추가 도구 > 확장.

  3. 각 Safe Finder 확장 프로그램의 토글 스위치를 선택하여 비활성화하십시오.

    파란색 스위치 아이콘은 내선이 사용 중임을 나타냅니다. 회색은 비활성화되었음을 의미합니다.

  4. 비활성화되면 제거 각 확장에.

  5. 고르다 제거 작업을 확인하라는 메시지가 다시 표시됩니다.

  6. 새 탭이 열리면 확장 프로그램을 제거한 이유를 선택한 다음 이곳에.

  7. 새 탭 또는 창을 시작하고 Safe Finder가 더 이상 홈페이지 및 기본 검색 엔진이 아닌지 확인합니다.

Firefox에서 Safe Finder 제거

  1. Firefox를 엽니 다.

  2. 고르다 메뉴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세 개의 수평선으로 표시됨) 부가 기능.

  3. 선택 옵션 메뉴 각 Safe Finder 추가 기능 (세 개의 가로 점으로 표시).

  4. 어느 쪽이든 선택 사용 안 함 or 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