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c에서 파일 및 폴더를 압축 및 압축 해제하는 방법

Mac OS X 및 macOS에는 모두 파일을 압축 및 압축 해제 할 수있는 내장 압축 시스템이 함께 제공됩니다. 이 통합 시스템은 비교적 기본적이므로 많은 타사 앱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Mac App Store를 간략히 살펴보면 파일 압축 및 압축 해제를위한 50 개 이상의 앱이 있습니다.

타사 앱을 다운로드하기 전에 Mac에 내장 된 아카이브 유틸리티를 사용하여 파일과 폴더를 압축하고 압축을 푸는 방법을 알아 봅니다. 기본 도구이지만 작업을 완료합니다.

이 문서의 정보는 macOS Catalina (10.15), macOS Mojave (10.14), macOS High Sierra (10.13) 또는 macOS Sierra (10.12) 및 OS X 10.8 ~ OS X 10.11을 실행하는 Mac에 적용됩니다.

Daniel Fishel / 라이프 와이어


OS X 및 macOS 압축

아카이브 유틸리티에는 수정할 수있는 옵션이 포함되어 있지만 응용 프로그램 폴더에서 찾을 필요는 없습니다. 거기에 없습니다. Apple은 운영 체제의 핵심 서비스이기 때문에 유틸리티를 숨 깁니다. Apple 및 앱 개발자는 핵심 서비스를 사용하여 애플리케이션의 기능을 향상시킵니다. 예를 들어, Mac Mail은 보관 유틸리티를 사용하여 첨부 파일을 압축 및 압축 해제하고 Safari는이를 사용하여 다운로드 한 파일의 압축을 해제합니다.

대부분의 사용자는 아카이브 유틸리티에 대한 설정을 수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기본 상태로 구성된 유틸리티를 사용해보십시오. 나중에 언제든지 새 설정을 시도 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아카이브 유틸리티를 실행하지 않고 사용합니다. 그러나 압축 또는 압축 해제 할 파일이 많은 경우 유틸리티를 시작하고 파일과 폴더를 끌어다 놓을 수 있습니다. 아카이브 유틸리티는 다음 위치에 있습니다. 체계 > 도서관 > 핵심 서비스 > 어플리케이션.

아카이브 유틸리티가 숨겨져있을 수 있지만 그렇다고 서비스에 액세스 할 수 없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Apple은 Finder에서 파일과 폴더를 선택하고 아카이브 유틸리티를 사용하여 파일과 폴더를 매우 쉽게 압축 및 압축 해제합니다.


단일 파일 또는 폴더 압축

Finder 윈도우에서 파일이나 폴더를 압축하는 것은 간단한 과정입니다.

  1. Finder 윈도우를 열고 압축하려는 파일이나 폴더로 이동합니다.

  2. 항목을 Control- 클릭 (또는 해당 기능이있는 마우스가있는 경우 마우스 오른쪽 단추 클릭)하고 압축하다 팝업 메뉴에서. 선택한 항목의 이름은 Compress라는 단어 뒤에 나타나므로 실제 메뉴 항목은 Compress [항목 이름]으로 표시됩니다.

아카이브 유틸리티는 선택한 파일을 압축합니다. 원본 파일 또는 폴더는 그대로 유지됩니다. 압축 된 버전은 원본 파일과 동일한 폴더 (또는 파일 또는 폴더가있는 경우 바탕 화면)에 있으며, 확장자가 .zip 인 원본 파일과 이름이 같습니다.


여러 파일 및 폴더 압축

여러 파일 및 폴더를 압축하는 것은 단일 항목을 압축하는 것과 거의 동일합니다. 유일한 차이점은 팝업 메뉴에 나타나는 항목의 이름과 생성되는 zip 파일의 이름입니다.

  1. 파일 또는 폴더가 포함 된 폴더를 엽니 다. 압축하고 싶습니다.

  2. zip 파일에 포함 할 항목을 선택하십시오. 파일 범위를 선택하려면 Shift 키를 누른 채 클릭하고 인접하지 않은 항목을 선택하려면 command 키를 누른 상태로 클릭합니다.

  3. zip 파일에 포함 할 모든 파일과 폴더를 선택한 후 항목 중 하나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거나 Control- 클릭하고 압축하다 팝업 메뉴에서. 이번에는 Compress라는 단어 뒤에 Compress 5 Items와 같이 선택한 항목 수가옵니다.

압축이 완료되면 항목이 원본과 동일한 폴더에있는 Archive.zip이라는 파일에 저장됩니다.

해당 폴더에 Archive.zip이라는 항목이 이미있는 경우 새 아카이브 이름에 번호가 추가됩니다. 예를 들어 Archive.zip, Archive 2.zip, Archive 3.zip 등이있을 수 있습니다.

번호 매기기 시스템의 한 가지 흥미로운 점은 나중에 Archive.zip 파일을 삭제 한 다음 동일한 폴더에서 여러 파일을 압축하면 새 Archive.zip 파일에 다음 번호가 추가된다는 것입니다. 다시 시작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한 폴더에있는 여러 항목의 세 그룹을 압축하면 Archive.zip, Archive 2.zip 및 Archive 3.zip이라는 파일이 생성됩니다. 폴더에서 zip 파일을 삭제 한 다음 다른 항목 그룹을 압축하면 해당 폴더에 Archive.zip, Archive 4.zip 및 Archive 2.zip이 더 이상 존재하지 않더라도 새 파일의 이름은 Archive 3.zip이됩니다. .


파일 압축 풀기

파일 또는 폴더의 압축을 푸는 것은 이보다 쉬울 수 없습니다. 더블 클릭 zip 파일, 압축 파일과 동일한 폴더에서 파일 또는 폴더의 압축이 해제됩니다.

압축을 풀고있는 항목에 단일 파일이 포함 된 경우 압축을 푼 새 항목의 이름은 원본 파일과 같습니다.

동일한 이름의 파일이 이미 현재 폴더에있는 경우 압축을 푼 파일의 이름에 번호가 추가됩니다.

압축을 푼 여러 항목을위한 폴더

zip 파일에 여러 항목이 포함 된 경우 압축을 푼 파일은 zip 파일과 이름이 같은 폴더에 저장됩니다. 예를 들어 Archive.zip이라는 파일의 압축을 풀면 파일은 Archive라는 폴더에 저장됩니다. 이 폴더는 Archive.zip 파일과 같은 폴더에 있습니다. 폴더에 Archive라는 폴더가 이미 포함되어있는 경우 Archive 2와 같은 번호가 새 폴더에 추가됩니다.


Mac 파일 압축 또는 압축 해제 용 앱

보관 유틸리티에서 Apple이 제공하는 것보다 더 많은 파일 압축 기능을 원하면 타사 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 Unarchiver
  • WinZip (Mac 에디션)
  • Stuffit Deluxe Mac 16
  • 케카
  • BetterZip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