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안 Wi-Fi 연결을 잠금 해제하는 방법

때로는 잠금 해제 Wi-Fi를 열고 대중에게 액세스 권한을 부여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비즈니스를위한 개방형 액세스 포인트를 만들거나 파티를 열고 Wi-Fi 비밀번호를 모든 사람과 공유하고 싶지 않을 수 있습니다. 어쨌든 무선 네트워크를 여는 것은 간단하지만 프로세스는 라우터에 따라 다릅니다.

이 가이드의 지침은 프로세스에 대한 일반적인 아이디어 만 제공 할 수 있지만 라우터를 사용해 보거나 제조업체 설명서를 찾아 세부 사항을 입력해야합니다.


Wi-Fi 네트워크를 잠금 해제하는 방법

  1. 선호하는 웹 브라우저를 시작하십시오. 주소 표시 줄에 라우터의 IP 주소를 입력합니다.

    대부분의 라우터에서 기본 IP는 192.168.1.1입니다. 다르게 구성하지 않는 한 해당 주소에서 라우터를 찾을 수 있습니다.

  2. 라우터의 관리 인터페이스에 액세스하려면 먼저 사용자 이름과 비밀번호를 입력해야합니다.

    ISP가 이것을 설정했다면 아마도 그것들을 당신에게 주었을 것입니다. 당신은 라우터 나 비슷한 곳에서 그것들을 찾을 수있을 것입니다.

  3. 라우터의 관리 페이지에 도착하면 라우터 및 무선 네트워크에 대한 수많은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조업체마다 다르며 메뉴도 약간 씩 다를 수 있지만 아마도 둘 중 하나를 선택할 것입니다. 무선 전화 or 네트워크 기본 탐색 메뉴의 탭을 클릭하여 필요한 컨트롤을 찾으십시오.

  4. 거기에서 하위 메뉴 아래를보고 무선 보안. 그렇지 않으면 동일한 페이지에서 무선 네트워크에 대한 설정을 모두 찾을 수 있으므로 스크롤하여 보안 또는 보안 모드에 대한 설정을 찾을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5. 찾으면 WPA2 Personal로 설정되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또는 비슷한 것. 제공된 드롭 다운 메뉴를 선택하고 장애인.

    그렇게하면 암호를 비롯한 여러 다른 보안 설정이 사라질 수 있습니다.

  6. 무선 암호화가 비활성화 된 상태에서 찜하기신청 라우터 버튼.

    일반적으로 모든 페이지의 하단 또는 측면에 있습니다. 페이지가 보이지 않으면 현재 페이지의 끝까지 스크롤하십시오.

  7. 고르다 찜하기, 페이지가 새로 고침 될 때까지 기다린 다음 신청 변경 사항을 영구적으로 적용합니다.

    다시 말하지만 정확한 옵션은 라우터에 따라 약간 다를 수 있습니다.

  8. 이제 모든 사람이 라우터에 액세스 할 수 있으며 암호없이 연결할 수 있습니다.

  9. 보안을 다시 활성화 할 준비가되면 라우터 설정으로 돌아가 적절한 보안 드롭 다운을 선택한 다음 WPA2 개인. AES 암호화를 사용하고 강력한 암호를 만든 다음 변경 사항을 저장하고 다시 적용하여 적용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