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에 연결되어 있지 않을 때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

알 수있는 것

  • Wi-Fi가 있지만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지 않은 경우 일반적으로 인터넷 서비스 제공 업체가 아닌 자신의 장치에 문제가 있습니다.
  • 가장 유력한 원인은 라우터 및 / 또는 모뎀입니다. 가장 빠른 해결 방법은 하나 또는 둘 다를 다시 시작하는 것입니다.
  • 다시 시작한 후에도 여전히 인터넷이없는 경우 시도 할 수있는 몇 가지 다른 문제 해결 단계가 있습니다.

이 문서에서는 무선 신호가 강하지 만 인터넷에 연결되지 않은 경우 수행 할 작업에 대해 설명합니다.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지 않을 때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

Wi-Fi는 있지만 인터넷이없는 경우 다음 문제 해결 단계를 따르십시오.

  1. 라우터와 모뎀을 재부팅하십시오. 대부분의 기술 문제, 특히 네트워킹 하드웨어 문제를 해결하는 첫 번째 단계는 다시 시작하는 것입니다.

    라우터와 모뎀을 재부팅하면 메모리 내용이 플러시되고 백그라운드 또는 느린 문제를 재설정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라우터에 관리자로 로그인해야합니다.

    재부팅은 재설정과 다릅니다. 재부팅하면 라우터 / 모뎀이 종료되고 백업이 시작됩니다.

    1 : 43

    홈 네트워크 라우터를 재설정하는 방법

  2. 올바른 네트워크에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 Wi-Fi 기기가 근처 네트워크 또는 완전히 설정되지 않은 Wi-Fi 리피터에 연결을 시도하고 있지 않은지 확인하세요.이 중 하나는 액세스를 차단하는 자체 문제가있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Wi-Fi가 켜져 있고 연결되어 있어도 인터넷이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를 확인하려면 Wi-Fi 설정을 열고 연결하려는 네트워크 이름을 확인하십시오. 인식하지 못하는 경우 네트워크가 아닐 수 있습니다.

    그러나 때때로 Wi-Fi 익스텐더는 자신의 라우터와 동일한 네트워크 이름을 사용합니다. 이런 일이 발생한다고 생각되면 Wi-Fi 익스텐더를 재설정하거나 일시적으로 플러그를 뽑아 해당 장치에서 Wi-Fi를 사용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인터넷에 연결되면 문제는 익스텐더에 있으며 거기에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3. 무선 암호를 다시 입력하십시오.. 일부 운영 체제는 잘못된 무선 암호를 입력하면 경고하지 않습니다. 노트북 (또는 태블릿, 휴대 전화 등)에서 Wi-Fi 신호가 강하다고 표시 될 수 있지만 비밀번호가 올바르지 않으면 라우터가 기기와 제대로 통신하지 못합니다.

    공용 Wi-Fi 핫스팟을 사용하는 경우 작동하는 데 사용되었지만 이후 변경된 이전 암호를 사용하고있을 수 있습니다. 이는 일반적으로 오랫동안 사용하지 않은 네트워크에 연결하려고 할 때 발생합니다. .

  4. VPN에서 연결 해제. 동일한 회선에서 장치가 VPN 서비스에 연결되어있는 경우 전체 Wi-Fi 연결이 표시되지만 인터넷 연결이 제한되거나 연결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른 국가에있는 것과 같은 다른 VPN 서버를 사용하거나 VPN 연결을 완전히 끊고 문제가 해결되는지 확인하십시오.

  5. IP 주소를 받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믿거 나 말거나 풀 바가있는 라우터에 연결할 수 있지만 여전히 인터넷에 액세스 할 수 없습니다. 이는 문제가 라우터에 대한 연결이 아니라 라우터의 ISP 연결에 있기 때문입니다.

    이 경우 라우터는 네트워크에서 작동하지만 인터넷에 연결할 수 없기 때문에 유효한 공용 IP 주소가 없으므로 인터넷을 통해 데이터를 보내거나 요청할 수 없습니다.

    적절한 IP 주소가 없을 수있는 또 다른 이유는 장치가 고정 IP 주소를 사용하도록 설정되어 있지만 라우터가 네트워크에서 해당 IP 주소를 허용하지 않는 경우입니다. 고정 IP 주소를 DHCP 네트워크.

    이 특정 문제를 해결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라우터에서 DHCP를 활성화 한 상태로두고 장치에서 고정 주소를 제거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Windows에서는 네트워크 어댑터의 속성으로 이동하여 제어판에서이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자동으로 IP 주소 받기 수동 할당 옵션 대신.

    테레사 치에 치 / 라이프 와이어

  6. 브라우저를여십시오. 호텔이나 공항에서와 같이 Wi-Fi 핫스팟을 사용하는 경우 무선 신호가 견고하면 이메일을 확인하거나 인터넷을 검색 할 수 있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대부분의 핫스팟이 작동하지 않습니다.

    웹 브라우저를 시작하면 핫스팟을 제공하는 회사와 다음에 수행 할 작업에 대한 기본 정보가 포함 된 핫스팟 페이지가 자동으로 표시됩니다. 약관에 동의하거나 업체에서 제공 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예를 들어 일부 호텔은 액세스를 위해 핫스팟 페이지에 비밀번호를 입력하도록하고 항공사는 종종 인터넷 요금을 청구합니다.

    핫스팟 페이지가 연결 설정을 완료 할 때까지 기다리거나 웹에 정상적으로 액세스 할 수있는 다른 페이지로 리디렉션합니다.

  7. 다른 DNS 서버 시도. 장치가 손상된 데이터가 있거나 오프라인 상태 인 DNS 서버에 연결되어있는 경우 가장 강력한 Wi-Fi 신호도 인터넷 액세스를 제공하는 데 쓸모가 없습니다.

    다른 DNS 서버를 찾은 다음 장치에서 DNS 서버 설정을 변경하여 웹 페이지가 마침내로드되는지 확인합니다.

  8. MAC 주소 필터링 확인. Wi-Fi에 연결되어 있지만 인터넷에 액세스 할 수없는 또 다른 이유는 라우터에 MAC 주소 필터링이 설정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특정 MAC 주소가없는 경우 장치가 라우터에 연결하지 못하도록 차단하여 작동합니다.

    따라서 기기에서 Wi-Fi가 연결되어 있음을 표시하는 데 문제가 없을 수 있지만 인터넷이나 다른 네트워크 기기에 연결하려는 시도는 차단됩니다.

    이 설정은 일반적으로 비즈니스 네트워크에서만 볼 수 있으므로 MAC 주소 필터링을 우회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MAC 주소를 승인 된 목록에 추가하도록 요청하는 것입니다. 

  9. 연락처 기술 지원. 이러한 문제 해결 단계로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ISP, 라우터 제조업체 또는 컴퓨터 또는 스마트 폰 제조업체의 기술 지원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