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am 방송이 작동하지 않는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

Steam의 방송 기능을 사용하면 추가 소프트웨어를 설치하지 않고도 게임 플레이를 스트리밍 할 수 있습니다. Steam 방송이 작동하지 않으면 Steam에서 친구 게임을 볼 수 없으며 친구도 볼 수 없습니다.

이 문서의 지침은 Windows, macOS 및 Linux 용 Steam 클라이언트에 적용됩니다.

imran kadir 사진 / 순간 / 게티


Steam 방송이 작동하지 않는 원인

방송 기능을 사용하려면 실시간으로 비디오를 인코딩 할 수있을만큼 강력한 컴퓨터와 고속 인터넷 연결이 필요합니다. 하드웨어 제한으로 인해 문제가 발생하지 않는다고 확신하는 경우 컴퓨터 및 네트워크 하드웨어에 영향을 미치는 다른 문제가있을 수 있습니다. 바이러스 백신 및 방화벽 소프트웨어도 Steam 방송을 방해 할 수 있습니다. 또는 Steam 설정을 조정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Steam에서 친구 게임을 볼 수 없다면 브라우저가 Steam 방송과 호환되는지 확인하세요.


Steam 방송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

Steam 방송을 다시 작동 시키려면 다음 각 단계를 순서대로 따르십시오. 각 단계가 끝나면 Steam 방송이 작동하는지 확인하십시오.

  1. Steam 방송이 켜져 있는지 확인하세요. 로 이동 증기 > 설정 > 방송 과를 확인 프라이버시 설정. 선택 누구나 내 게임을 볼 수 있습니다. Steam 방송을 대중에게 공개하고 싶다면.

  2. 방송 상태 표시기를 켭니다. 인디케이터를 보지 않고 방송이 가능합니다. 로 이동 증기 > 설정 > 방송, 항상 라이브 상태 표시 선택권. 이 옵션은 라이브 (Live) 방송 중일 때 화면의 오른쪽 상단에 표시기가 있습니다.

  3. 스트리밍 설정을 변경합니다. 인터넷 연결이 충분히 높은 업로드 대역폭을 제공하지 않는 경우 동영상 크기, 비트 전송률 또는 인코딩 품질을 낮추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컴퓨터 하드웨어에서 게임을하는 동안 비디오 인코딩에 문제가있는 경우 최고의 성능 아래에 인코딩 최적화.

  4. 컴퓨터를 다시 시작하십시오. 이렇게하면 Steam이 강제로 재부팅되고 Steam 브로드 캐스트 기능이 작동하지 못하게하는 많은 근본적인 문제가 해결됩니다.

  5. 모뎀과 라우터의 전원을 껐다 켜십시오. 모뎀과 라우터에 액세스 할 수있는 경우 두 장치를 모두 분리 한 다음 약 30 초 후에 각각 연결하십시오. 이렇게하면 장치가 지워지고 각각이 새 연결을 설정하게됩니다.

  6. 유선 이더넷 연결을 사용하십시오. Wi-Fi는 편리하지만 이더넷은 더 빠르고 안정적입니다. 이더넷 연결이 어렵거나 불가능한 경우 컴퓨터를 무선 라우터에 더 가까이두고 장애물을 치우십시오.

  7. 인터넷 연결 속도를 확인하세요. 스트리밍은 많은 대역폭을 필요로하므로 인터넷 연결이 느린 경우 작동하지 않습니다. Steam은 필요한 최소 업로드 속도를 제공하지 않지만 업로드 속도가 5Mbps보다 느린 경우 고품질 스트리밍에 문제가있을 수 있습니다.

  8. 다른 Wi-Fi 네트워크로 전환하십시오. 다른 인터넷 연결에 액세스 할 수있는 경우 해당 연결로 전환하고 Steam 방송이 작동하는지 확인하세요.

    모바일 데이터는 일반적으로 Steam에서 게임을 스트리밍하기에 충분한 업로드 속도를 제공하지 않으므로 전화를 핫스팟으로 사용하지 마십시오.

  9. 바이러스 백신 소프트웨어를 비활성화합니다. 경우에 따라 바이러스 백신 소프트웨어가 Steam과 같은 응용 프로그램의 작동을 방해 할 수 있습니다. 바이러스 백신에서 Steam을 위협으로 식별 한 경우 바이러스 백신 검사에서 프로그램을 제외하거나 다른 무료 바이러스 백신 프로그램을 사용해보세요.

  10. 방화벽을 비활성화하십시오. 방화벽은 무단 소프트웨어가 컴퓨터에 액세스하는 것을 방지하고 응용 프로그램이 인터넷에 연결되는 것을 방지합니다. 방화벽이 Steam을 차단하도록 설정된 경우 특정 예외를 생성하십시오.

  11. Steam을 다시 설치하십시오. Steam 방송이 여전히 작동하지 않는다면 Steam 클라이언트에 문제가있을 수 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Steam을 제거하고 설치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한 다음 다시 설치하는 것입니다.

    Steam을 제거하면 게임도 제거됩니다. 이를 방지하려면 Steam을 제거하기 전에 Steam 게임을 다른 폴더 나 드라이브로 이동하세요.

  12. Steam 방송 지원 페이지를 방문하세요. Steam 방송이 여전히 작동하지 않으면 시스템이 다운되었을 수 있습니다. 포럼을 확인하여 다른 사람들이 문제를보고했는지 확인하십시오. 다른 모든 방법이 실패하면 Steam에 도움을 요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