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am 커뮤니티 마켓 : 정의 및 사용 방법

Steam 커뮤니티 마켓은 게임 내 아이템, Steam 트레이딩 카드 등을 사고 팔 수있는 Steam 커뮤니티의 확장입니다. 거래는 Steam 지갑을 통해 이루어 지므로 게임 내 아이템을 판매하여 벌어 들인 돈을 사용하여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을 구매하거나 새로운 Steam 게임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Steam 커뮤니티 마켓은 최소 15 일 동안 Steam Guard로 보호 된 무제한 계정을 가진 Steam 사용자 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Steam 계정이 제한된 경우 Steam 지갑에 최소 $ 5를 추가하거나 최소 $ 5의 Steam 게임을 구매해야합니다.


Steam 커뮤니티 마켓은 어떻게 작동하나요?

Steam 커뮤니티 마켓은 사용자가 디지털 트레이딩 카드, 감정 표현, 프로필 배경 화면 및 Steam과 함께 사용하도록 설계된 기타 물건 외에도 특정 게임 내 아이템을 사고 팔 수있는 디지털 마켓 플레이스입니다.

모든 게임이 Steam 커뮤니티 마켓을 지원하는 것은 아니며 모든 게임 내 아이템이 판매 가능한 것은 아닙니다. 판매 할 수없는 상품은 Steam 커뮤니티 마켓에서 구매하거나 판매 할 수 없음을 의미합니다. 이 아이템은 Steam 인벤토리에서 판매 불가로 태그가 지정되어 있으며 판매 버튼이 없습니다.

Steam 커뮤니티 마켓의 모든 판매는 Steam에서 구매할 때 사용할 수있는 단방향 디지털 지갑 인 Steam 지갑을 통해 이루어집니다. PayPal 및 신용 카드와 같은 방법을 통해 지갑에 자금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지갑은 단방향이므로 자금을 제거하고 다른 곳으로 이체 할 수 없습니다.

Steam 지갑에서 돈을 쓰는 유일한 방법은 Steam 커뮤니티 마켓 플레이스에서 아이템을 구매하거나 일반 Steam 상점에서 게임을 구매하는 것입니다.


Steam 커뮤니티 마켓 구매 및 판매 주문이 무엇인가요?

Steam 커뮤니티 마켓은 아이템을 상품으로 취급하고 모든 거래에 구매 및 판매 주문을 사용합니다. 특정인으로부터 구매하고자하는 특정 품목을 선택하는 대신 시스템에 지불 할 가격 또는 수락 할 금액을 시스템에 말하고 다른 당사자와 일치시켜 완료하도록 시도합니다. 트랜잭션.

Steam 커뮤니티 마켓의 아이템 목록을 보면 큰 녹색 구매 및 판매 버튼과 일부 가격 정보가 표시됩니다. 왼쪽에있는 시스템은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아이템을 팔려고하고 얼마나 많은 돈을 원하는지 보여줍니다. 오른쪽에는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해당 품목을 구매하려고하는지 그리고 얼마를 지불 할 의사가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품목을 즉시 구매 또는 판매하려면 원하는 구매 또는 판매 가격을이 목록에 표시된 숫자와 일치 시키십시오.

약간 더 나은 거래를 기다릴 의향이있는 경우 현재 가격보다 낮은 가격으로 매수 주문을 입력하거나 현재 가격보다 높은 가격으로 매도 주문을 입력 할 수 있습니다. 주문에 따라 가격이 상승 또는 하락하면 거래가 자동으로 수행됩니다.


Steam 커뮤니티 마켓에서 아이템을 구매하는 방법

Steam 커뮤니티 마켓에서 아이템을 구매하려면 제한이없는 Steam 계정이 있어야하고, 계정이 Steam Guard로 보호되어야하며, Steam 지갑에 자금이 있어야합니다.

이러한 요구 사항을 충족하면 Steam 커뮤니티 마켓에서 아이템을 구입할 준비가 된 것입니다.

Steam 지갑에 자금을 추가하기 위해 신용 카드를 사용한 적이 없다면 확인 절차를 거치거나 자금을 사용할 수있을 때까지 며칠을 기다려야합니다.

  1. 열다 증기.

  2. 로 이동 커뮤니티 > 시장.

  3. 아래로 스크롤.

  4. 인기 항목 목록에서 항목을 클릭하거나 오른쪽 목록에서 게임을 클릭하거나 검색 상자를 사용합니다.

  5. 개인 및 전문적인 사다.

  6. 지불 할 가격을 입력하고 상자를 클릭하여 Steam 구독 계약에 동의 함을 표시 한 다음 장소 주문.

    Steam 지갑에 충분한 자금이없는 경우 다음 옵션이 표시됩니다. 자금 추가 주문하는 대신.

  7. 구매가 성공하면 해당 효과에 대한 메시지가 표시되고 클릭 할 수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인벤토리에서 항목보기.

  8. 구매하려는 항목이 제공 한 금액에 해당하지 않는 경우 Steam은 구매 주문을 저장합니다. 해당 금액 이하의 항목을 사용할 수있는 경우 시스템이 자동으로 항목을 구매하고 이메일을 보냅니다.


Steam 커뮤니티 마켓에서 아이템을 판매하는 방법

Steam 커뮤니티 마켓에서 아이템을 판매하려면 최소 15 일 동안 Steam Guard에 의해 보호 된 무제한 Steam 계정과 최소 하나의 판매 가능한 아이템이 필요합니다. 대부분의 자격을 갖춘 아이템은 다른 플레이어에게 판매 할 수있는 Team Fortress 2, DOTA 2 및 Playerunknown 's Battlegrounds와 같은 게임의 게임 내 아이템입니다.

다른 카테고리의 상품에는 트레이딩 카드, Steam 채팅 이모티콘, 호환되는 게임을 플레이하는 것만으로도 무료로받을 수있는 프로필 배경 화면이 있습니다.

적격 한 게임 내 아이템이나 트레이딩 카드 나 감정 표현과 같은 아이템이 있다면 Steam 커뮤니티 마켓 플레이스에서 판매 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얻은 돈을 사용하여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 트레이딩 카드 또는 전체 Steam 게임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1. 열다 증기.

  2. 로 이동 커뮤니티 > 시장.

  3. 개인 및 전문적인 아이템 판매.

  4. 판매하려는 항목을 클릭하고 판매.

  5. 수락 할 가격을 입력하고 상자를 클릭하여 Steam 구독자 계약에 동의 함을 표시 한 다음 좋습니다. 판매합니다..

    이 화면의 가격 차트를 사용하여 항목이 과거에 얼마나 팔렸는지 확인하고 얼마를 요구할 것인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6. 정확한 금액을 입력했는지 확인하고 OK.

  7. 아이템을 판매 할 준비가되었지만 Steam Guard를 통해 확인해야합니다. 딸깍 하는 소리 OK을 클릭 한 다음 이메일 또는 Steam Guard 앱을 엽니 다.

  8. Steam Guard에서 보낸 이메일을 찾아 제공된 링크를 클릭하거나 Steam Guard 앱을 엽니 다. Steam Guard 앱이있는 경우 확인, 항목 옆의 상자를 탭하고 선택 확인.

  9. 아이템은 Steam 커뮤니티 마켓 플레이스에 표시됩니다. 판매되면 이메일이 발송되고 판매 금액이 Steam 지갑에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