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am 네트워크 연결 오류를 제거하는 방법

Steam에 연결할 수없고 성가신 네트워크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시도 할 수있는 몇 가지 문제 해결 단계가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돌아가 좋아하는 Steam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아래에서 몇 가지 팁과 요령을 확인하세요.

이 문서의 지침은 Windows 10, Vista, 8 및 7에 적용됩니다.


Steam 네트워크 오류의 원인

아래 오류 메시지가 표시되는 경우 네트워크 또는 소프트웨어 문제 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Steam 업데이트에서 네트워크 중단, 심지어 Winsock 항목 손상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이 될 수 있습니다.

잘못된 비밀번호는 Steam에 연결할 수없는 가장 가능성이 적은 원인입니다. Steam 응용 프로그램은 아래와 같이 잘못된 비밀번호에 대해 다른 오류를 제공합니다.


Steam 네트워크 연결 오류를 수정하는 방법

대부분의 네트워크 문제는 보편적입니다. Windows 10, Windows Vista, Windows 8 또는 Windows 7을 사용하든 이러한 트릭 중 많은 부분이 적용되어야합니다.

  1. Steam 연결을 다시 시작하십시오. 네트워크 연결 오류가 발생하면 Steam을 다시 시작해야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하려면 증기 > 온라인으로 > 인터넷에 연결하다 > 스팀 재시작. 당신이받을 때 Steam에 연결할 수 없습니다 오류, 당신은 옵션이 있습니다 연결 재시도 or 오프라인 모드에서 시작. 선택하면 오프라인 모드에서 시작, 다시 연결하기 전에 Steam 인터페이스를보고 모든 설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Steam 서버 상태 확인. Steam은 고객에게 서버 트래픽을 모니터링하는 편리한 웹 사이트를 제공합니다. 이 사이트를 확인하면 Steam에 네트워크 또는 서버 중단이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인터넷 연결. 가장 먼저 볼 수있는 것 중 하나는 인터넷 연결입니다. Windows는 네트워크 연결이 끊어진 경우 빠른 시각적 표시를 제공합니다. 연결 상태를 확인하는 가장 빠른 방법은 작업 표시 줄에서 연결이 끊긴 네트워크 기호 또는 네트워크 케이블이 분리되었다는 메시지를 찾는 것입니다. 기호는 Windows 버전에 따라 약간 다르게 보이지만 동일한 기본 아이디어가 경고, 느낌표 또는 선이 그어진 빨간색 원을 표시합니다. 이 모든 것은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지 않음을 나타냅니다. 안타깝게도 이보다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하지 않으므로 문제를 해결하려면 추가 네트워크 문제 해결 단계를 살펴 봐야합니다. 

  4. PC 다시 시작. 예상치 못한 해결책처럼 보일 수 있지만 PC를 재부팅하면 드라이버 문제, 소프트웨어 충돌 또는 응용 프로그램 중지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네트워크 설정을 재설정하는 간단한 방법이기도합니다.

  5. 백그라운드 앱의 간섭. Steam에 따르면 안티 바이러스, 안티 스파이웨어, P2P 앱, 심지어 일부 VPN 애플리케이션과 같은 일부 애플리케이션은 네트워크 연결을 방해 할 수 있습니다. 이 가능성을 테스트하려면 Windows Defender 및 기타 보안 응용 프로그램을 일시적으로 비활성화하고 Steam에 다시 연결해보십시오.

  6. 관리자로 Steam 실행. 관리자로 실행하는 것은 이상하게 들릴 수 있지만 대부분의 경우 응용 프로그램을 제대로 실행하려면 높은 권한이 필요합니다. 평소에 Steam을 수백 번 실행했을지 모르지만, 많은 사용자는이 간단한 솔루션이 네트워크 오류를 해결했다고 말합니다.

  7. 라우터 및 모뎀 문제. 우리 모두는 인터넷 서비스가 중단되거나 단순히 작동하지 않는 것처럼 보일 때 경험했습니다. 단순히 고정되었거나 DHCP 임대를 새로 고치지 않은 라우터 또는 모뎀 문제는 라우터, 모뎀 또는 둘 다를 재부팅하여 신속하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8. Windows 방화벽 비활성화. 맬웨어 및 잠재적 인 해커로부터 PC와 네트워크를 보호하는 좋은 방법이지만 Windows 방화벽은 Steam 연결 오류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그 목적은 위협이 시스템에 도달하는 것을 차단하거나 방지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좋은 트래픽과 나쁜 트래픽을 감지 할만큼 똑똑하지 않습니다. 방화벽이 Steam을 실행해야하는 포트를 차단하고있을 수 있습니다.

  9. 물리적 네트워크 연결. Steam 네트워크 문제에 대한 빠르고 쉬운 문제 해결 단계는 물리적 네트워크 케이블을 확인하는 것입니다. PC와 모뎀 (또는 라우터)에 단단히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10. 서비스 중단을 경험하는 ISP. 인터넷과 관련된 또 다른 요인은 ISP (인터넷 서비스 제공 업체)가 기술적 인 문제를 겪고 있는지 여부입니다. 대부분의 제공 업체는 웹 사이트에 상태 페이지를 가지고 있으며 스마트 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11. 새 드라이버 다운로드. 업데이트와 패치는 현실입니다. 이것은 네트워크 카드에도 적용됩니다. Steam 연결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네트워크 카드 장치 드라이버를 업데이트해야 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제조업체는 웹 사이트에서 업데이트 된 드라이버를 제공합니다.

    업데이트 된 드라이버가없는 경우 현재 드라이버를 다시 설치해야 할 수 있습니다.

  12. 스팀 클라이언트 업데이트. 네트워크 연결 오류에 대한 또 다른 일반적인 원인과 해결책은 Steam 클라이언트를 업데이트하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Steam은 로그인 후 업데이트를 확인하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 수동 업데이트가 빠르고 쉽습니다. 선택하여이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증기 > 스팀 클라이언트 업데이트 확인.

  13. 다른 프로토콜 시도. Steam은 일반적으로 UDP (User Datagram Protocol)를 통해 실행됩니다. 문제 해결을 위해 대신 TCP를 사용하도록 Steam 클라이언트를 전환 할 수 있습니다. 프로토콜 관련 문제를 제거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이렇게하려면 바탕 화면의 Steam 바로 가기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등록. 에서 목표 필드, 추가 -tcp 경로의 끝으로 이동하고 OK or 신청. 이 플래그는 Steam이 대신 TCP를 사용하도록합니다. 

    TCP를 사용하면 Steam에서 대기 시간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14. 가능한 Winsock 문제. Winsock을 사용하면 소프트웨어가 네트워크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Steam이 제대로 연결되지 않는 경우 Winsock이 손상되었을 수 있습니다. 일부 타사 앱을 사용하여 문제를 해결하거나 다른 문제 해결 단계를 통해 Winsock.dll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15. TCP / IP 스택 재설정. Winsock 설정을 재설정해도 도움이되지 않는 경우 TCP / IP 스택을 재설정 할 수도 있습니다. 종종 두 가지를 모두 재설정하면 발생할 수있는 네트워크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16. 열린 포트 확인. Steam은 라우터 및 / 또는 방화벽에 여러 포트가 필요합니다. 이 포트가 Steam에 열려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렇지 않은 경우 열고 앱을 다시 시작하십시오.

  17. 스팀 재설치. 다른 모든 방법이 실패하면 Steam 앱을 다시 설치하면 연결을 방해하는 손상된 파일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에 설치된 모든 게임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Steamapps 폴더도 삭제됩니다. 따라서 게임과 진행 상황을 잃고 싶지 않다면 Steamapps 다른 곳에 폴더. 이 폴더는 다음 위치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C : Program Files Steam. 이 폴더를 다른 위치에 복사 한 다음 Steam 응용 프로그램을 제거하고 다시 설치하십시오.

사용자 정의 설정은 제거 중에도 삭제됩니다. 백업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