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 네트워크 대 범위 확장기 : 어떤 것이 가장 좋습니까?

일부 라우터와 가정은 건물 전체에 Wi-Fi를 제공하도록 설계되지 않았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는 두 가지 주요 방법이 있지만 올바른 방법을 선택하는 것은 구매 비용뿐만 아니라 건물 크기 및 이미 괜찮은 라우터가 있는지 여부에 따라 다릅니다.

이미 네트워크가있는 경우 리피터라는 장치가 신호를 복제하여 기본 라우터의 작동 영역을 넘어 확장합니다.

다른 옵션은 메시 네트워크를 설치하는 것입니다.이 네트워크는 서로 다른 방에 별도의 라우터와 같은 장치를 제공하여 집 전체에서 Wi-Fi를 제공합니다.


리피터 대 메시 네트워크

NETGEAR AC750 Wi-Fi 범위 확장기 및 Linksys Velop Tri-band 전체 가정용 Wi-Fi 메시 시스템. NETGEAR 및 Linksys

무선 범위 확장기는 기존 네트워크에 확장기를 연결하여 Wi-Fi 신호를 확장하고 범위를 확장하기 만하면 바로 업그레이드로 간주 할 수 있습니다.

이 접근 방식은 집이 그다지 크지 않은 경우에 유용하며 메시 Wi-Fi 시스템과 비교할 때 저렴합니다. 또한 기존 라우터를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Wi-Fi 중계기에는 몇 가지 단점이 있습니다. 구성하기가 그리 쉽지 않으며 집 전체에서 사용하기에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메시 네트워크에는 각 허브 범위 내에서 Wi-Fi를 제공하기 위해 서로 통신하는 집 주변에 배치 된 별도의 허브가 포함됩니다. 메시 장치는 일반적으로 한 번에 구입하는 장치가 몇 개 있다는 점에서 유용하며 허브가 서로 통신 할 수있을만큼 충분히 가까우면 각 장치가있는 각 방에서 전체 Wi-Fi 신호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배치.

대형 주택에 적합하고 설치가 간단하며 중앙 관리가 용이합니다. 각 허브는 신호를 반복하기보다는 별도의 라우터처럼 작동합니다.

그러나 메시 네트워크는 리피터보다 훨씬 비싸고 집 주변에 여러 장치가 필요합니다.


Wi-Fi 신호가 떨어지는 위치 확인

건물의 크기를 측정하는 것은 구매할 장치를 결정하는 중요한 단계입니다. 집 어딘가에서 안정적인 Wi-Fi를 얻을 수없고 라우터를 이동할 수없는 경우 먼저 집에서 신호가 항상 떨어지는 것처럼 보이거나 원하는만큼 강하지 않은 위치를 결정하십시오.

Wi-Fi 연결이 계속 끊어지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유일한 문제가 때때로 Wi-Fi를 사용하지만 자주 끊기는 경우 해당 공간과 라우터 사이에 리피터를 배치하여 신호를 약간 푸시하는 것이 아마도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이 경우 새로운 메시 장치로 전체 Wi-Fi 네트워크를 업그레이드해야하는 설득력있는 이유가 없습니다.

그러나 신호가 라우터 근처에서 약하고 Wi-Fi가 필요한 집이 여전히 많이 남아있는 경우, 바로 거기에 배치 된 중계기가 집이 아닌 한 나머지 집으로 신호를 전달할 수있는 가능성이 적습니다. 아주 작습니다.

예를 들어 집에 XNUMX 개 층과 여러 개의 침실이 있고 아래층 라우터가 집 전체의 벽과 기타 장애물을 뚫을 수없는 경우 메시 시스템으로 네트워크를 업그레이드하는 것이 더 쉬울 수 있습니다. 모든 층에 자체 Wi-Fi "허브"가있을 수 있습니다.


관리 및 사용이 더 쉬운 것은 무엇입니까?

Wi-Fi 메시 네트워크는 대부분의 허브가 함께 작동하는 빠르고 간단한 방법을 제공하는 모바일 앱과 함께 제공되므로 설정하기가 더 쉽습니다. 허브는 이미 서로 작동하도록 프로그래밍되어 있으므로 일반적으로 전원을 켜고 암호와 같은 네트워크 설정을 설정하는 것만 큼 간단합니다. 설치에 일반적으로 15 분 미만 소요

모든 허브가 동시에 사용하는 네트워크가 하나뿐이기 때문에 모든 준비가 완료되면 집을 통해 이동하여 최상의 신호를 제공하는 어느 하나에 자동으로 연결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메시 네트워크는 이와 같은 중앙 집중식 관리를 사용하기 때문에 게스트 네트워크를 생성하고, 장치가 인터넷에 연결되지 않도록 차단하고, 인터넷 속도 테스트를 실행하고, 관련 작업을 쉽게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반면에 범위 확장기는 설정하기가 종종 혼란 스럽습니다. 다른 제조업체의 라우터와 함께 작동 할 수 있으므로 (예 : TP-Link 라우터와 함께 Linksys 확장기를 사용할 수 있음) 기본 라우터에 연결하도록 확장기를 수동으로 구성해야합니다. 이 프로세스는 일반적으로 메시 네트워크 설정에 비해 훨씬 더 많은 시간이 소요되고 복잡합니다.

또한 리피터를 사용하면 익스텐더에서 새 네트워크를 구축 할 수 있으므로 범위 내에있을 때 익스텐더의 네트워크로 수동으로 전환해야 할 수 있습니다. 이는 집을 지나갈 때 항상하고 싶은 일이 아닙니다. . 그러나 이러한 유형의 구성은 무선 데스크톱 컴퓨터와 같은 고정 된 장치에 적합합니다.


비용 고려

무선 확장기와 메시 시스템 Wi-Fi 사이에는 가격에 큰 차이가 있습니다. 요컨대, Wi-Fi 네트워크를 확장하는 데 많은 돈을 쓸 의향이 없다면 리피터를 구입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좋은 Wi-Fi 확장기는 미화 50 달러에 불과할 수 있지만 메시 Wi-Fi 시스템은 최대 300 달러를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리피터는 이미 신호를 반복해야하는 기존 네트워크에 의존하기 때문에 구매해야하는 유일한 제품인 반면 메시 네트워크는 기존 네트워크를 대체하는 자체 전체 시스템입니다. 그러나 가격을 낮추기 위해 두 개의 별도 허브가있는 메시 네트워크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기억해야 할 중요한 사항

비용을 제외하고 모든 것을 고려할 때 메시 네트워크는 품질 시스템이 거의 모든 크기의 집에 Wi-Fi를 제공 할 수 있다는 것이 거의 보장되기 때문에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그러나 메쉬 시스템이 작은 집에서 필요한 것보다 더 많을 수도 있습니다.

라우터를 더 나은 위치로 옮길 수 있다면 리피터 나 메시 시스템을 구입할 필요가 없습니다. 예를 들어, 라우터가 지하실의 책상 아래에 숨겨져있는 경우 차고 외부에 도달 할 가능성이 희박합니다. XNUMX 층으로 이동하거나 적어도 책상 장애물에서 멀리 이동하는 것으로 충분할 수 있습니다.

그래도 작동하지 않으면 장거리 라우터로 업그레이드하거나 라우터의 안테나를 교체하는 것이 더 저렴할 수 있습니다.

메시 네트워크의 또 다른 단점은 집 전체에 여러 장치가 있다는 것입니다. 리피터 설정을 사용하면 이미 가지고있는 라우터와 리피터 만 있으면됩니다. 메시 설정에는 XNUMX 개 이상의 허브가있을 수 있으며, 이는 다양한 장소에 배치 할 수있는 많은 기술 일 수 있습니다. 즉, 메시 네트워크 허브는 일반적으로 훨씬 더 매력적이며 거의 보이지 않는 안테나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