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hone 5S 하드웨어, 포트 및 버튼 설명

iPhone 5S는 이전 제품인 iPhone 5와 매우 유사하지만 여러 가지 주요 측면에서 다릅니다. 많은 변경 사항이 내부에 있기 때문에 눈에 띄지 않지만 (예를 들어 더 빠른 프로세서와 개선 된 카메라 등) 많은 변경 사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5S가 있고이를 최대한 활용하려는 경우이 다이어그램은 전화기의 각 포트와 버튼이 수행하는 작업을 배우는 데 도움이됩니다. 

iPhone 5S는 단종되었습니다. 여기에서 최신 모델을 포함한 모든 iPhone 모델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iPhone 5S 하드웨어

  1. 벨소리 / 음소거 스위치 : iPhone 측면에있는이 작은 스위치를 사용하면 무음 모드로 전환 할 수 있으므로 벨소리가 음소거 된 상태에서 전화를받을 수 있습니다.
  2. 안테나 : 5S의 측면을 따라 대부분 모서리 근처에 여러 개의가는 선이 있습니다 (다이어그램에는 하나만 표시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iPhone이 셀룰러 네트워크에 연결하는 데 사용하는 안테나의 외부에서 볼 수있는 부분입니다. 다른 최신 모델과 마찬가지로 5S에는 통화 안정성을 높이기 위해 두 개의 안테나가 있습니다.
  3. 전면 카메라 : 화면 중앙과 스피커 바로 위에있는 작은 점은 휴대 전화의 카메라 중 하나입니다. 이것은 주로 FaceTime 화상 통화 (및 셀카!)에 사용됩니다. 1.2 만 화소 이미지를 촬영하고 720p HD로 비디오를 캡처합니다.
  4. 스피커 : 카메라 바로 아래에는 전화 통화의 오디오를들을 수있는 작은 구멍이 있습니다.
  5. 헤드폰 잭: 여기에 헤드폰을 연결하여 전화를 걸거나 음악을 듣습니다. 카 스테레오 카세트 어댑터와 같은 일부 액세서리도 여기에 부착됩니다.
  6. 홀드 버튼 : 5S 상단에있는이 버튼은 여러 가지 작업을 수행합니다. 버튼을 클릭하면 iPhone이 잠자기 상태가되거나 깨어납니다. 버튼을 몇 초 동안 누르고 있으면 전화기를 끌 수있는 슬라이더가 화면에 나타납니다 (놀랍게도! — 다시 켤 수 있음). iPhone이 멈추거나 스크린 샷을 찍으려면 Hold 버튼과 Home 버튼의 올바른 조합이 필요합니다.
  7. 볼륨 버튼 : 벨소리 / 음소거 스위치 아래에있는이 버튼은 5S의 헤드폰 잭 또는 스피커를 통해 재생되는 모든 오디오의 볼륨을 높이거나 낮추는 데 사용됩니다.
  8. 홈 버튼: 이 작은 버튼은 많은 것의 중심입니다. iPhone 5S의 주요 새로운 기능은 휴대폰 잠금을 해제하고 보안 거래를 승인하는 지문 스캐너 인 Touch ID입니다. 그 외에도 한 번의 클릭으로 모든 앱에서 홈 화면으로 돌아갑니다. 두 번 클릭하면 멀티 태스킹 옵션이 표시되고 앱을 종료 할 수 있습니다 (또는 이전 버전의 iOS에서는 AirPlay 사용). 스크린 샷을 찍고, Siri를 사용하고, iPhone을 다시 시작하는 과정이기도합니다.
  9. 번개 커넥터 : 5S 하단에있는이 포트를 사용하여 iPhone을 동기화하십시오. 라이트닝 포트는 그 이상을 수행합니다. 또한 iPhone을 스피커 독과 같은 액세서리에 연결하는 방법이기도합니다. 더 큰 Dock 커넥터를 사용하는 이전 액세서리에는 어댑터가 필요합니다.
  10. 스피커 : iPhone 하단에는 메쉬로 덮인 두 개의 구멍이 있습니다. 그중 하나는 음악, 스피커폰 통화 및 경고음을 재생하는 스피커입니다. 스피커 소리가 조용하거나 왜곡되면 청소 해보십시오.
  11. 마이크 : 5S 하단에있는 다른 구멍은 마이크가 전화 통화를 위해 음성을 포착하는 것입니다.
  12. SIM 카드: iPhone 측면에있는이 얇은 슬롯은 SIM (Subscriber Identity Module) 카드가있는 곳입니다. SIM 카드는 휴대폰이 셀룰러 네트워크에 연결될 때 휴대폰을 식별하고 휴대폰 번호와 같은 일부 주요 정보를 저장하는 칩입니다. 작동하는 SIM 카드는 전화를 걸고 셀룰러 데이터를 사용할 수있는 핵심입니다. 종이 클립으로 더 잘 알려진 "SIM 카드 제거제"로 제거 할 수 있습니다. iPhone 5와 마찬가지로 5S는 nanoSIM을 사용합니다.
  13. 후면 카메라 : 휴대폰 뒷면에있는 두 카메라의 고화질은 8p HD로 1080 만 화소 사진과 동영상을 촬영합니다.
  14. 후면 마이크 : 후면 카메라와 카메라 플래시 근처에는 비디오를 녹화 할 때 오디오를 캡처하도록 설계된 마이크가 있습니다.
  15. 카메라 플래시 : 특히 어두운 곳에서 사진이 더 좋아지고 iPhone 5S 뒷면과 후면 카메라 옆에있는 듀얼 카메라 플래시 덕분에 색상이 더 자연스러워졌습니다.

iPhone 5S 하드웨어 (사진에 없음)

  1. Apple A7 프로세서 : 이 프로세서는 스마트 폰에 사용 된 최초의 64 비트 칩으로 iPhone 6에 사용 된 A5 칩보다 빠릅니다.
  2. 4G LTE 칩 : iPhone 5와 마찬가지로 iPhone 5S에는 빠른 무선 연결과 고품질 통화를위한 4G LTE 셀룰러 네트워킹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3. 센서 : 가속도계와 나침반을 포함하여 휴대 전화 내부의 일련의 센서는 휴대 전화가 휴대 전화를 들고 이동하는 방식에 반응하도록하고, 위치를 사용하여 방향과 제안을 제공하는 데 사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