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hone 이메일이 작동하지 않을 때 수행 할 작업

iPhone은 전 세계와의 커뮤니케이션 생명선이므로 iPhone 이메일이 작동하지 않을 때 매우 실망 스럽습니다. 업무를 위해 이메일을 받아야한다면 더욱 답답해집니다.

결론은 문자, 소셜 미디어 또는 이메일이든 상관없이 iPhone을 가지고있을 때 거의 모든 곳에서 연락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작동하지 않는 iPhone 이메일을 수정하는 방법

iPhone 이메일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을 수있는 많은 문제가 있습니다. 이 상황에 처한 경우 대부분의 iPhone 이메일 문제를 해결할 수있는 XNUMX 가지 팁이 있습니다. 각각에 대해 알아 보려면 계속 읽으십시오.

 Miguel Co © Lifewire

  1. iPhone 네트워크 연결을 확인하십시오. iPhone이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지 않으면 이메일을받을 수 없습니다. 이메일에 액세스하려면 전화 회사를 통해 4G LTE 네트워크와 같은 셀룰러 네트워크 또는 Wi-Fi 네트워크에 연결되어 있어야합니다.

    셀룰러 네트워크에 연결하려면 설정 > 세포의 > 이동 셀룰러 데이터 슬라이더를 꺼짐 / 흰색으로 전환 한 다음 다시 켜짐 / 녹색으로 전환합니다.

    Wi-Fi 연결에 도움이 필요한 경우 iPod touch 또는 iPhone을 Wi-Fi에 연결하는 방법을 읽어보십시오. Wi-Fi가 전혀 표시되지 않고 있어야한다고 생각한다면 iPhone에서 Wi-Fi가 회색으로 표시됩니까? 해결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iPhone에서 비행기 모드가 활성화되어 있지 않은지 확인하는 것도 현명합니다. 이는 셀룰러 및 Wi-Fi 네트워크에 대한 연결을 차단할 수 있습니다. 비행기 모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2. 이메일 사용자 이름과 비밀번호를 확인하십시오. 이메일이 전송 또는 다운로드되지 않는 경우 해당 이메일 계정의 사용자 이름 및 / 또는 비밀번호에 문제가있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사용자 이름이나 비밀번호를 다시 입력하라는 팝업 창이 표시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해당 팝업이 표시되지 않으면 휴대폰에서 이메일 계정을 제거하고 다시 설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문서의 뒷부분에있는 방법에 대한 섹션을 확인하십시오.

  3. 메일 앱을 종료하고 다시 시작합니다. 예상대로 작동하지 않는 앱을 ​​수정하는 한 가지 빠른 방법은 앱을 종료하고 다시 시작하는 것입니다. 이렇게하면 Mail이 작동하지 않는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메일 앱이 닫히면 우편 앱을 다시 실행하십시오.

  4. 이메일 설정을 확인하십시오. iPhone의 이메일 계정은 일정에 따라 이메일을 확인하거나 (예 : 30 분마다) 메일이 도착하자마자 기기로 푸시되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선택한 설정은 이메일이 휴대폰에 도착하는 방식에 영향을줍니다.

  5. iPhone을 재시동하십시오. 인터넷 연결이 양호하고 설정이 양호하며 Mail 앱을 다시 시작한 경우 다음 단계는 일반적인 iPhone 문제 해결 방법 인 휴대폰 다시 시작입니다. 믿거 나 말거나 iPhone을 다시 시작하면 수많은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때로는 휴대 전화를 새로 시작해야 할 때도 있습니다. 

  6. iOS를 업데이트하십시오. 또 다른 주요 문제 해결 단계는 최신 버전의 iOS가 있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iOS의 업데이트 된 버전은 버그 수정 및 기능 개선을 제공합니다. 이메일의 문제가 최신 iOS 업데이트로 수정 된 버그의 결과이거나 이메일 제공 업체가 일부 설정을 변경했으며 최신 iOS 버전 만 변경 사항으로 작동 할 수 있습니다. iTunes를 사용하여 iOS를 업데이트하거나 iTunes없이 업데이트 할 수 있습니다.

  7. 이메일 계정을 삭제하고 다시 설정하십시오. 이러한 단계가 도움이되지 않고 여전히 iPhone 이메일 문제가있는 경우 휴대 전화에 문제가없는 것일 수 있습니다. 대신 사용중인 설정이 문제 일 수 있습니다. 휴대폰에서 계정을 설정할 때 잘못된 서버 주소, 사용자 이름 또는 비밀번호를 입력 한 경우 이메일을받을 수 없습니다. 이 경우 문제가있는 이메일 계정을 삭제하는 것부터 시작하십시오. 

    이메일 계정이 삭제 된 상태에서이 계정에 액세스하는 데 사용해야하는 모든 설정을 다시 확인하십시오. 그런 다음 iPhone에 이메일 계정을 다시 추가하는 과정을 거칩니다. 

  8. 지원을 받으려면 이메일 제공 업체에 문의하세요. 이메일이 여전히 작동하지 않으면 이메일 문제에 대한 직접적인 기술 지원을받을 때입니다. 좋은 첫 번째 단계는 이메일 제공 업체 (Gmail 용 Google, Yahoo 메일 용 Yahoo 등)에 확인하는 것입니다. 이메일 제공 업체마다 지원을 제공하는 방법이 다르지만 웹에서 이메일 계정에 로그인 한 다음 도움말 또는 지원과 같은 링크를 찾는 것이 좋습니다. 

  9. Apple에서 직접 도움을 받으세요. 이메일 제공 업체가 도움을 줄 수없는 경우 해결할 수있는 것보다 더 크거나 복잡한 문제가있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iPhone 및 이메일 계정에 대한 모든 정보를 가까운 Apple Store로 가져가 기술 지원을받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지원을 위해 Apple에 전화 할 수도 있음). 하지만 Apple Store는 바쁜 곳이므로 나가기 전에 예약을하여 도움을 받으십시오.

  10. 회사 계정 인 경우 IT 부서에 문의하십시오. 직장 이메일 계정을 확인하려는 경우 문제가 iPhone에 전혀 존재하지 않는 것일 수 있습니다. 이메일을 수신하려는 이메일 서버에 문제가있을 수 있습니다.

    해당 서버의 일시적인 문제 또는 알지 못하는 구성 변경으로 인해 iPhone의 액세스가 차단 될 수 있습니다. 작업에서 작동하지 않는 계정을 제공 한 경우 회사의 IT 부서에 문의하여 문제 해결에 도움이 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