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hone 캐시 (및 iPad도)를 지우는 방법

iPhone은 매일 사용하는 동안 캐시라고하는 iPhone 메모리의 임시 영역에 저장되는 숨겨진 파일을 생성합니다. 이러한 숨겨진 파일은 자동으로 생성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가지고 있습니다. iPhone 캐시를 지우는 방법을 알면 저장 공간을 확보하고 경우에 따라 iPhone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이 지침은 iOS 12 이상을 실행하는 iPhone 및 iPad에 적용됩니다. iOS 11을 실행하는 장치는 거의 동일한 단계를 갖습니다.

Christian Petersen-Clausen / Moment Unreleased / Getty 이미지


iPhone 캐시는 무엇이며 어떤 용도로 사용됩니까?

iPhone은 전화를 사용할 때마다 캐시를 ​​생성합니다. 파일은 앱에서 생성되며 앱이 실행될 때 사용하는 데이터를 포함합니다.

웹 브라우저와 관련된 캐시에 대해 들어 보셨을 것입니다. 웹 브라우저에는 사이트로드 속도를 높이는 임시 파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는 일반적인 캐시 유형 중 하나이지만 모든 종류의 앱과 iPhone 운영 체제에도 캐시가 있습니다.


iPhone 캐시를 지우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iPhone 캐시는 장치의 중요하고 유용한 부분입니다. 여기에는 필요한 파일이 포함되어 있으며 경우에 따라 휴대폰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즉, iPhone 캐시를 지우는 데는 두 가지 주요 이유가 있습니다.

첫째, 캐시 된 파일은 iPhone의 저장 공간을 차지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추가됩니다. iPhone의 저장 공간을 확보하려면 캐시를 지우는 것이 한 가지 방법입니다. 이 중 일부는 iOS에서 자동으로 수행되지만 수동으로 수행 할 수도 있습니다.

iPhone 캐시를 지우는 또 다른 이유는 캐시 된 파일로 인해 전화 속도가 느려지거나 원하지 않는 방식으로 작동하기 때문입니다.

iPhone에는 여러 종류의 캐시가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모든 유형의 캐시를 삭제하기 위해 취할 수있는 단일 단계가 없습니다. iPhone 캐시를 지우는 다양한 방법에 대한 지침을 읽으십시오.


iPhone에서 Safari 캐시를 지우는 방법

모든 장치에서 가장 일반적으로 지워지는 캐시는 웹 브라우저 캐시입니다. 여기에는 저장된 이미지와 웹 페이지, 쿠키 및 기타 파일이 가득합니다.

웹 브라우저 캐시는 나중에 필요할 수있는 파일을 저장하여 브라우저 속도를 높이도록 설계되었으므로 다시 다운로드 할 필요가 없습니다. Safari의 캐시를 지우면 이전에 캐시 된 데이터를 다운로드해야하므로 브라우저 속도가 느려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브라우저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경우 일반적인 솔루션입니다.

Safari에서 캐시를 지우려면 :

  1. 설정 iPhone 홈 화면의 앱.

  2. 가볍게 두드리다 원정 여행.

  3. 가볍게 두드리다 기록 및 웹 사이트 데이터 지우기.

  4. 확인 상자에서 기록 및 데이터 지우기 (또는 취소 마음이 바뀌면).


iPhone에서 캐시 및 임시 파일을 지우는 방법

iPhone을 다시 시작하는 것은 캐시를 지우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모든 종류의 캐시가 지워지는 것은 아닙니다. 예를 들어 Safari 브라우저 캐시와 일부 타사 앱은 지워지지 않습니다. 그래도 임시 파일을 삭제하여 저장 공간을 확보하거나 문제를 해결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iPhone의 타사 앱에서 캐시를 지우는 방법

App Store에서 설치하는 타사 앱은 캐시 삭제를 허용하거나 허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개발자가 앱에 추가 한 기능인지 여부에 따라 다릅니다.

일부 타사 앱의 캐시를 지우는 설정은 iPhone의 설정 앱에 있습니다. 예를 들어, Accuweather 앱의 캐시를 지우려면 :

  1. 아이폰의 설정 응용 프로그램.

  2. 아래로 스크롤하여 AccuWeather를 응용 프로그램.

  3. 켜기 캐시 된 콘텐츠 재설정 슬라이더.

때로는 캐시 정리 설정이 앱의 설정, 일반적으로 앱 내의 설정 메뉴에 있습니다. Chrome 브라우저 앱은 앱 내에 캐시 설정을 포함하는 앱 중 하나입니다. 이 경우 :

  1. Chrome 브라우저를 열고 화면 하단의 점 XNUMX 개로 된 메뉴 아이콘을 탭합니다.

  2. 가볍게 두드리다 설정.

  3. 고르다 개인정보보호.

  4. 선호하는 인터넷 사용 정보 삭제.

앱 또는 휴대폰 설정에서 캐시를 지우는 옵션이없는 경우 앱을 삭제하고 다시 설치합니다. 이렇게하면 이전 캐시가 삭제되고 앱이 새로 시작됩니다. 그래도 여기서 잃어버린 것이 무엇인지 알고 있어야합니다. 보유해야하는 데이터를 지우고 싶지 않을 수 있습니다.


iPhone 캐시를 청소하기 위해 앱 다시 설치

앱에서 수동으로 캐시를 지울 수없는 경우에도 앱의 임시 파일을 지울 수 있습니다. 해결책은 iPhone에서 앱을 삭제하고 즉시 다시 설치하는 것입니다.

  1. 이 링크를 방문하십시오. 설정 > 일반 > iPhone 저장소 iPhone의 어떤 앱이 기기에서 가장 많은 공간을 차지하는지 확인합니다.

    iPhone 저장 공간 화면에는 가장 많은 공간을 사용하는 앱부터 시작하여 iPhone에 설치된 모든 앱과 이들이 사용하는 공간이 나열됩니다.

  2. 에서 iPhone 저장소 화면에서 앱을 누릅니다.

  3. 좀 봐 문서 및 데이터 앱 라인. 앱의 문서와 데이터가 기기에서 차지하는 공간을 보여줍니다.

  4. 삭제할 앱을 찾으면 앱 삭제.

    도청 앱 삭제 앱에서 만든 모든 파일을 영구적으로 삭제합니다. 앱을 다시 다운로드 할 수 있지만 파일이 사라졌습니다.

텍스트 파일, 게임 점수, 벨소리 및 기타 중요한 데이터와 같이 앱으로 만든 파일을 보관하려면 앱 오프로드. 이렇게하면 iPhone이 앱의 문서와 데이터를 저장하지만 iPhone에서 앱 자체를 제거합니다. 이렇게하면 중요한 데이터를 유지하면서 저장 공간을 확보 할 수 있습니다. 나중에 앱을 다시 다운로드하기로 결정한 경우 저장된 파일을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