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에서 Code 28 오류를 수정하는 방법

알 수있는 것

  • 코드 28 오류는 일반적으로 오류가 장치 관리자에 나타나는 하드웨어에 대한 드라이버가 누락되어 발생합니다.
  • 장치의 드라이버를 업데이트하면 거의 항상 문제가 해결됩니다.
  • 그래도 작동하지 않으면 하드웨어에 물리적 인 문제가있는 것이므로 교체해야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코드 28 오류는 하드웨어에 대해 볼 수있는 여러 가능한 장치 관리자 오류 코드 중 하나입니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거의 항상 특정 하드웨어에 대한 드라이버가 누락되어 발생합니다.

드라이버가 장치에 설치되지 않는 데는 여러 가지 가능한 이유가 있지만 아래에 자세히 설명 된 문제 해결 방법은 근본 원인에 관계없이 동일합니다.

Code 28 오류는 거의 항상 다음과 같이 정확하게 표현됩니다.

이 장치의 드라이버가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코드 28)

코드 28과 같은 장치 관리자 오류 코드에 대한 세부 정보는 장치 속성의 장치 상태 영역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거의 ​​항상 다음과 같습니다.

Code 28 오류는 장치 관리자의 모든 하드웨어 장치에 적용될 수 있지만 대부분 USB 장치 및 사운드 카드에 영향을 미치는 것 같습니다.

장치 관리자 오류 코드는 장치 관리자 전용입니다. Windows의 다른 곳에서 Code 28 오류가 표시되는 경우 장치 관리자 문제로 해결하지 않아야하는 시스템 오류 코드 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Code 28 오류를 수정하는 방법

Windows 28, Windows 10, Windows 8, Windows Vista, Windows XP 등을 포함한 모든 Microsoft 운영 체제에서 Code 7 장치 관리자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지침은 모든 Windows 버전에 적용됩니다.

  1. 아직 수행하지 않은 경우 컴퓨터를 다시 시작하십시오.

    장치 관리자에 표시되는 Code 28 오류가 장치 관리자 또는 BIOS의 우연으로 인해 발생했을 가능성은 항상 희박합니다. 이 경우 재부팅하면 문제가 해결 될 수 있습니다.

  2. 오류를 발견하기 직전에 장치를 설치했거나 장치 관리자에서 변경 했습니까? 그렇다면 변경 사항으로 인해 문제가 발생했을 가능성이 큽니다.

    변경 사항을 취소하고 PC를 다시 시작한 다음 Code 28 오류를 다시 확인하십시오.

    변경 사항에 따라 일부 해결 방법에는 새로 설치된 장치 제거 또는 재구성, 업데이트 이전 버전으로 드라이버 롤백 또는 최근 장치 관리자 변경 취소를위한 시스템 복원 사용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3. 장치의 드라이버를 업데이트하십시오. 코드 28 오류가있는 장치에 대해 제조업체에서 제공 한 최신 드라이버를 설치하는 것이 문제에 대한 해결책 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올바른 운영 체제 용 드라이버를 설치했는지 확인하십시오. 예를 들어 Windows 10 64 비트를 사용하는 경우 특정 Windows 버전 용으로 설계된 드라이버를 설치합니다. 이러한 오류의 대부분은 장치에 대해 잘못된 드라이버를 설치하려고 할 때 발생합니다. 올바른 드라이버를 얻고 있는지 확인하는 한 가지 방법은 무료 드라이버 업데이트 도구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드라이버가 업데이트되지 않으면 업데이트 프로세스 중에 바이러스 백신 소프트웨어를 비활성화하십시오. 때때로 이러한 프로그램은 드라이버 업데이트를 악성으로 잘못 해석하여 차단합니다.

  4. 최신 Windows 서비스 팩을 설치하십시오. Microsoft는 운영 체제에 대한 서비스 팩 및 기타 패치를 정기적으로 릴리스하며 그중 하나에는 Code 28 오류의 원인에 대한 수정 사항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Windows Vista 및 Windows 2000 용 특정 서비스 팩에는 장치 관리자에서이 특정 오류의 일부 인스턴스에 대한 특정 수정 사항이 포함되어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5. 하드웨어를 교체하십시오. 최후의 수단으로 오류가있는 하드웨어를 교체해야 할 수 있습니다.

    장치가이 Windows 버전과 호환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Windows HCL을 확인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Code 28 오류에 대한 소프트웨어 / 운영 체제 구성 요소가 여전히 있다고 생각되면 Windows 복구 설치를 시도 할 수 있습니다. 그래도 작동하지 않으면 Windows를 새로 설치해보십시오. 하드웨어를 교체하기 전에 더 과감한 옵션 중 하나를 수행하지 않는 것이 좋지만 다른 옵션이 없을 경우에는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