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에서 Kernel32.dll 오류를 수정하는 방법

알 수있는 것

  • kernel32.dll 오류 메시지의 원인은 메시지 자체만큼 다양합니다.
  • Kernel32.dll 파일은 컴퓨터가 사용 중일 때마다 화면에 오류 메시지를 표시 할 수 있습니다.
  • 프로그램과 운영 체제를 최신 상태로 유지하는 것은 kernel32.dll 오류를 방지하거나 수정하는 한 가지 방법입니다.

kernel32.dll 파일은 Windows의 메모리 관리와 관련이 있습니다. Windows가 시작되면 kernel32.dll이 보호 된 메모리 공간에로드되므로 다른 프로그램이 메모리에서 동일한 공간을 사용하여 작업을 실행하지 않습니다.

자주 수반되는 "잘못된 페이지 오류"오류는 다른 프로그램 (또는 많은 프로그램)이 컴퓨터 메모리의 동일한 공간에 액세스하려고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특정 오류에 따라 kernel32.dll 오류 메시지는 Windows 95에서 Windows 10, Windows 8, Windows 7, Windows Vista 및 Windows XP까지 Microsoft 운영 체제의 모든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에 적용됩니다.


Kernel32.dll 오류

"모듈 kernel32.dll의 잘못된 페이지 오류"오류가 컴퓨터에 나타날 수있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많은 다른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이 Windows에서 kernel32.dll 오류를 생성 할 수 있지만 다음은 볼 수있는보다 일반적인 특정 오류 메시지 중 일부입니다.

  • 탐색기가 Kernel32.DLL 모듈에서 잘못된 페이지 오류를 일으켰습니다.
  • Iexplore가 Kernel32.DLL 모듈에서 잘못된 페이지 오류를 일으켰습니다.
  • Commgr32로 인해 Kernel32.dll 모듈에서 잘못된 페이지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 Kernel32.dll 오류
  • [프로그램 이름]으로 인해 Kernel32.dll에서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 GetLogicalProcessorInformation (KERNEL32.dll)에 대한 proc 주소를 가져 오지 못했습니다.
  • KERNEL32.dll을 찾을 수 없기 때문에이 응용 프로그램을 시작하지 못했습니다. 응용 프로그램을 다시 설치하면 문제가 해결 될 수 있습니다.

Kernel32.dll 오류 메시지는 Windows가 시작될 때, 프로그램이 열릴 때, 프로그램이 실행 중일 때, 프로그램이 닫힐 때 또는 Windows 세션 중 거의 언제든지 나타날 수 있습니다.


Kernel32.dll 오류 수리 방법

  1. 컴퓨터를 다시 시작하십시오. kernel32.dll 오류는 우연 일 수 있습니다.

  2. 단일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사용할 때만 "모듈 kernel32.dll의 잘못된 페이지 오류"오류가 발생하면 프로그램을 다시 설치하십시오.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이 원인 일 가능성이 가장 높으므로 프로그램을 제거하고 다시 설치하면 문제가 해결 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에 사용할 수있는 서비스 팩 또는 기타 패치를 설치해야합니다. 이들 중 하나가 소프트웨어로 인해 발생하는 kernel32.dll 문제를 해결했을 수 있습니다. 필요한 경우 문제의 유일한 원인 인 경우 특정 프로그램 사용을 중지해야 할 수 있습니다.

  3. Windows Update를 사용하여 사용 가능한 새로운 Windows 관련 패치 또는 서비스 팩으로 컴퓨터를 업데이트하십시오. 오래된 Windows 설치로 인해 DLL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특히 Windows XP에서는 Skype가 설치되어있을 때 SP32이 설치되지 않은 경우 프로그램을 실행하려고 할 때 kernel3.dll 오류 메시지가 표시 될 수 있습니다.

  4. 잠재적으로 손상된 암호 목록 파일을 복구합니다. Windows 95 또는 Windows 98을 실행 중이고 "Explorer", "Commgr32", "Mprexe", "Msgsrv32"또는 "Iexplore"로 인해 kernel32.dll 페이지 오류가 발생한 경우에만이 문제 해결 단계를 시도하십시오.

  5. 손상된 thumb.db 파일을 복구합니다. 경우에 따라 "Explorer가 모듈 kernel32.dll에서 잘못된 페이지 오류를 일으켰습니다."오류는 액세스하려는 폴더 또는 하위 폴더의 손상된 thumb.dll 파일로 인해 발생합니다.

  6. 데스크탑에 DLL 파일이 저장되어 있습니까? 그렇다면 제거하십시오. 이로 인해 kernel32.dll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7. 바이러스 검사를 실행하십시오. 일부 특정 컴퓨터 바이러스는 컴퓨터 손상의 일부로 kernel32.dll 오류를 일으 킵니다. 바이러스를 격리하면 문제를 완전히 해결할 수 있습니다.

  8. CHKDSK를 실행하여 DLL 오류를 유발할 수있는 시스템 오류를 스캔하고 수정합니다.

  9. kernel32.dll 오류와 관련된 하드웨어의 드라이버를 업데이트합니다. 예를 들어 프린터로 인쇄 할 때 kernel32.dll 오류가 나타나면 프린터 드라이버를 업데이트 해보십시오.

    드라이버 업데이트가 필요하다고 생각되지만 어디서 시작해야할지 모르겠다면 비디오 카드 드라이버를 업데이트하십시오. 오래된 비디오 카드 드라이버는 때때로 kernel32.dll 오류를 일으 킵니다.

  10. 비디오 카드의 하드웨어 가속을 줄입니다. 드물지만 일부 컴퓨터는 하드웨어 가속이 기본 설정 인 전체 가속으로 설정되어 있으면 문제가 발생합니다.

  11. PC를 오버 클럭 했습니까? 그렇다면 하드웨어 구성을 제조업체에서 권장하는 기본값으로 재설정 해보십시오. 오버 클러킹은 kernel32.dll 문제를 일으키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12. SFC (시스템 파일 검사기 도구)를 실행합니다. 이 도구는 Windows 시스템 파일을 검사하고 복원합니다.

  13. 시스템 메모리가 손상되었는지 테스트하십시오. Windows에서 임의의 프로그램 및 활동으로 인한 Kernel32.dll 오류 메시지는 컴퓨터 메모리에 하드웨어 오류가 있다는 신호일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 중 하나는 문제가 있는지 명확하게 식별하거나 기억력을 깨끗하게 유지합니다. 

    테스트에 실패하면 메모리를 교체하십시오.

  14. Windows 설치를 복구하십시오. 개별 소프트웨어 재설치 및 하드웨어 테스트로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Windows 복구 설치로 kernel32.dll 메시지를 유발할 수있는 손상되거나 누락 된 파일을 교체해야합니다.

  15. Windows를 새로 설치하십시오. 이 유형의 설치는 PC에서 Windows를 완전히 제거하고 처음부터 다시 설치합니다. 

    kernel32.dll 오류가 단일 프로그램 (2 단계)으로 인한 것이 아니라고 확신하지 않는 한이 단계를 권장하지 않습니다. 단일 소프트웨어로 인해 kernel32.dll 오류 메시지가 발생하는 경우 Windows를 다시 설치 한 다음 동일한 소프트웨어를 설치하면 시작했던 위치로 바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16. 하드웨어 문제를 해결합니다. 마지막 단계의 새로 설치를 포함하여 다른 모든 작업이 실패한 경우 하드 드라이브 또는 다른 하드웨어에 하드웨어 문제가있는 것입니다.

    하드 드라이브가 원인 일 가능성이있는 경우 하드 드라이브를 교체 한 다음 Windows를 새로 설치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