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에서 EML 파일 열기

여는 방법을 모르는 EML 파일을 이메일로 받았나요? 특정 프로그램에서 열어야하는 백업 드라이브에 오래된 EML 파일이 있습니까? Windows에서 EML 파일을 열려면 몇 가지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먼저 이메일 프로그램을 연 다음 EML 파일을 열거 나 EML 파일을 두 번 클릭하면 선택한 프로그램에서 열리도록 컴퓨터의 특정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문서의 지침은 Windows 10, Windows 8 및 Windows 7에 적용됩니다.


Windows에서 수동으로 EML 파일 열기

컴퓨터에 EML 뷰어가 두 개 이상 설치되어 있고 어떤 프로그램을 열 것인지 선택하려는 경우 EML 파일을 여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Windows 파일 탐색기를 열고 열려는 EML 파일을 찾습니다.

  2. EML 파일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열기.

  3. 고르다 우편 or Windows 메일. Windows 이메일 프로그램에서 파일이 열립니다.


Windows에서 EML 파일을 열도록 기본 프로그램 변경

Windows는 두 번 클릭하면 EML 파일을 열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있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이 방법은 항상 동일한 프로그램에서 EML 파일을 열려면 유용합니다.

  1. 에서 윈도우 검색 상자에 입력하십시오. 디폴트 값.

  2. 고르다 기본 앱 설정 or 기본 프로그램.

  3. 고르다 유형별 기본 앱 선택 or 파일 형식을 프로그램과 연결.

  4. 파일 형식 목록에서 EML.

  5. 프로그램 목록에서 우편 or Windows 메일 기본값으로 설정합니다.

컴퓨터에 EML 파일을 여는 프로그램이 여러 개있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Windows 이메일 클라이언트 대신 Mozilla Thunderbird를 사용하여 EML 파일을 열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