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에서 Code 32 오류를 수정하는 방법

코드 32 오류는 여러 장치 관리자 오류 코드 중 하나입니다. 일반적으로 레지스트리에서 하드웨어 장치 드라이버의 시작 유형이 비활성화되어있을 때 발생합니다.

Code 32 오류는 거의 항상 다음과 같은 방식으로 표시됩니다.

이 장치에 대한 드라이버 (서비스)가 비활성화되었습니다. 대체 드라이버가이 기능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코드 32)

코드 32와 같은 장치 관리자 오류 코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장치 속성의 장치 상태 영역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장치 관리자 오류 코드는 장치 관리자 전용입니다. Windows의 다른 곳에서 Code 32 오류가 표시되는 경우 장치 관리자 문제로 해결해서는 안되는 시스템 오류 코드 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Code 32 오류는 장치 관리자의 모든 하드웨어 장치에 적용될 수 있지만 대부분의 Code 32 오류는 Blu-ray, DVD 및 CD 드라이브와 같은 광학 드라이브에 나타납니다.

Windows 32, Windows 10, Windows 8, Windows Vista, Windows XP 및 이전 버전을 포함한 모든 Microsoft 운영 체제에서 Code 7 장치 관리자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라이프 와이어


Code 32 오류를 수정하는 방법

  1. 컴퓨터를 다시 시작하십시오.: Code 32 오류가 표시된 후 한 번 이상 다시 시작하지 않은 경우 재부팅하여 캐시와 임시 파일을 지 웁니다. 장치에 표시되는 오류 코드 32는 하드웨어의 일시적인 문제로 인해 발생할 가능성이 항상 있습니다. 그렇다면 컴퓨터를 다시 시작하기 만하면 Code 32 오류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2. 최근 변경 사항 되돌리기: 코드 32 오류가 발생하기 직전에 장치를 설치했거나 장치 관리자에서 변경 했습니까? 그렇다면 변경 사항으로 인해 Code 32 오류가 발생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가능하면 변경을 취소하고 컴퓨터를 다시 시작한 다음 Code 32 오류를 다시 확인하십시오. 변경 한 내용에 따라 일부 솔루션에는 새로 설치된 장치를 제거하거나 재구성하는 것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3. 드라이버 롤백 업데이트 이전 버전으로.

  4. 시스템 복원 사용 최근 장치 관리자 관련 변경 사항을 실행 취소합니다.

  5. 장치 용 드라이버 업데이트: 코드 32 오류가있는 장치에 대한 제조업체의 최신 드라이버를 설치하는 것도이 문제를 해결할 수있는 또 다른 방법입니다.

  6. 장치 용 드라이버 재설치: 장치 드라이버를 제거한 후 다시 설치하는 것도 Code 32 오류의 또 다른 해결책입니다. 이 절차는 레지스트리에서 시작 유형을 올바르게 재설정해야합니다. USB 장치에서 Code 32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USB 대용량 저장 장치, USB 호스트 컨트롤러 및 USB 루트 허브 장치를 포함하여 드라이버 재설치의 일부로 장치 관리자의 범용 직렬 버스 컨트롤러 하드웨어 범주 아래에있는 모든 장치를 제거합니다. 위에 링크 된 지침에 따라 드라이버를 올바르게 다시 설치하는 것은 단순히 드라이버를 업데이트하는 것과 다릅니다. 전체 드라이버 재설치는 현재 설치된 드라이버를 완전히 제거한 다음 Windows가 처음부터 다시 설치하도록하는 것입니다.

  7. UpperFilters 및 LowerFilters 레지스트리 값 삭제참고 : Code 32 오류의 일반적인 원인 중 하나는 DVD / CD-ROM 드라이브 클래스 레지스트리 키에있는 두 레지스트리 값의 손상입니다. Windows 레지스트리에서 유사한 값을 삭제하면 Blu-ray, DVD 또는 CD 드라이브가 아닌 다른 장치에 나타나는 Code 32 오류에 대한 해결책이 될 수도 있습니다. 위에 링크 된 UpperFilters / LowerFilters 자습서는 수행해야 할 작업을 정확히 보여줍니다.

  8. 레지스트리에서 드라이버의 시작 유형을 수동으로 변경:이 접근 방식은 Code 32 오류에 대한 가장 직접적인 솔루션이며 이전 문제 해결 단계가 작동하지 않은 경우 문제를 해결해야합니다. 이 솔루션은 레지스트리에서 드라이버의 시작 유형이 0x00000004 (비활성화되었음을 의미)로 찾은 경우 수정이 될 수 있습니다. 올바른 시작 유형은 드라이버에 따라 다릅니다. 예를 들어, cdrom의 시작 유형은 0x00000001이어야합니다.

  9. 하드웨어 교체: 마지막 수단으로 Code 32 오류를 발생시키는 하드웨어를 교체해야 할 수 있습니다. 가능성이 높지는 않지만 장치가 사용중인 Windows 버전과 호환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Code 32 오류가있는 하드웨어가 수년 전에 제조되었거나 운영 체제가 여러 버전 인 경우 비 호환성이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확인하려면 Windows HCL을 참조하십시오.

하드웨어 자체가이 특정 Code 32 오류의 원인이 아니라고 확신하는 경우 Windows 복구 설치를 시도 할 수 있습니다. 성공하지 못하면 Windows를 새로 설치해보십시오. 하드웨어 교체를 시도하기 전에 두 가지 중 하나를 수행하는 것은 좋지 않지만 다른 옵션이 없을 경우 시도 해봐야 할 수 있습니다.

위에없는 방법을 사용하여 Code 32 오류를 수정 한 경우 알려주십시오. 이 페이지를 가능한 한 최신 상태로 유지하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