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vast Antivirus를 제거하는 방법

Avast Antivirus에는 악성 소프트웨어가 시스템에서 Avast를 제거하지 못하도록하는 특수한 자기 방어 모드가 있습니다. 불행히도 이것은 당신도 그것을 제거 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여전히 Avast Antivirus를 제거하는 방법을 알고 싶다면 아래 단계에 따라 Avast의 자기 방어 기능을 비활성화하고 소프트웨어를 제거하십시오.

Avast Antivirus를 제거하는 경우 다른 바이러스 백신 프로그램으로 교체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바이러스 백신 소프트웨어없이 컴퓨터를 인터넷에 연결 한 채로 두지 마십시오.


Avast의 자기 방어 모드를 비활성화하는 방법

Avast에서 자기 방어 모드를 비활성화하려면 설정의 '숨겨진'영역으로 이동해야합니다.

  1. Avast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열고 메뉴 사용자 인터페이스 상단에 있습니다.

  2. 고르다 설정 표시되는 드롭 다운 메뉴에서

  3. 이것은 새로운 것을 엽니 다 설정 창문. 고르다 일반 왼쪽 탐색 창에서 문제 해결 하위 메뉴에서.

  4. 옆에있는 확인란을 선택 취소합니다. 자기 방어 활성화 자기 방어 모드를 끕니다.

  5. 확인을 요청하는 팝업 창이 열립니다. 고르다 OK 변경을 확인합니다.

  6. 이 지점에서, 자기 방어 모드가 꺼져 있고 설정 창과 Avast 사용자 인터페이스.


Avast 제거 완료

이제 Avast Self-Defense가 비활성화되었으므로 Avast Antivirus를 제거 할 준비가되었습니다.

Avast의 제거 프로세스는 Windows 10에서 Avast를 제거하든 Windows 8 및 Windows 7에 대해 Avast 제거를 수행하든 동일합니다.

  1. 시작 메뉴를 선택하고 제어판을 입력합니다. 선택 제어 패널 앱을 엽니 다.

  2. 제어판 창에서 프로그램 및 기능.

  3. 에서 프로그램 및 기능 창에서 Avast Antivirus 애플리케이션까지 아래로 스크롤하여 선택합니다. 그런 다음 제거 제거 프로세스를 시작합니다.

  4. 그러면 Avast 설치를 수정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여러 옵션이있는 Avast의 구성 화면이 시작됩니다. 주요 옵션은 업데이트, 복구 또는 수정입니다. 그러나, 당신은 제거 이 창 하단의 버튼을 클릭합니다. Avast 제거 프로세스를 시작하려면 선택하십시오.

  5. Avast를 제거 할 것인지 묻는 확인 창이 표시됩니다. 선택 가능 버튼을 클릭합니다.

  6. Avast 제거 프로세스가 시작됩니다. 제거가 시스템 전체에 배포 된 모든 Avast 파일을 삭제하므로 진행률 표시 줄이 완료되는 데 몇 분 정도 걸릴 수 있습니다.

  7. 제거가 완료되면 제거를 완료 할 수 있도록 컴퓨터를 다시 시작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선택 컴퓨터 다시 시작 버튼을 눌러 종료하십시오.

  8. 컴퓨터를 다시 시작하면 제거 프로세스가 완료됩니다. 이 작업이 완료되면 Avast가 시스템에서 완전히 제거됩니다.


새 안티 바이러스 소프트웨어 설치

새로운 바이러스 백신 소프트웨어를 설치할 수 있도록 Avast Antivirus를 제거한 경우 선택할 수있는 좋은 무료 바이러스 백신 소프트웨어 옵션이 많이 있습니다.

컴퓨터에서 수행하려는 다른 작업을 방해하는지 테스트하기 위해 제거하는 경우에만 최신 버전의 Avast Antivirus를 다운로드하고 시스템에 다시 설치하여 완전히 보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