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 7에서 바이러스 검사-보안 기초 가이드

자주해야 할 일이 있다면 귀중한 파일이있는 Windows 7 PC에 맬웨어가 없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이를 수행하는 유일한 방법은 컴퓨터에서 맬웨어를 찾아 제거하는 데 도움이되는 바이러스 백신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 문서의 지침은 Windows 7에 적용됩니다.

2020 년 7 월부터 Microsoft는 더 이상 Windows 10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보안 업데이트 및 기술 지원을 계속 받으려면 Windows XNUMX으로 업그레이드하는 것이 좋습니다.


Windows PC에서 바이러스 및 기타 맬웨어를 검색하는 방법

맬웨어는 사용자 또는 컴퓨터에 해를 끼치려고 시도하는 모든 유형의 소프트웨어입니다. 변종에는 바이러스, 트로이 목마, 키로거 등이 포함됩니다.

컴퓨터가 안전한지 확인하려면 Microsoft의 무료 Security Essentials 응용 프로그램과 같은 맬웨어 방지 솔루션을 사용해야합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Windows Vista 및 7의 정품 및 검증 된 사본을 보유한 사용자에게는 무료입니다).

PC를 정기적으로 검사하도록 Security Essentials를 예약해야하지만 의심 될 때마다 수동 검사를 실행해야합니다. PC에 문제가 있다는 것입니다. 갑작스런 부진, 이상한 활동 및 임의의 파일이 좋은 지표입니다.

  1. Microsoft Security Essentials를 열려면 Windows 7 작업 표시 줄의 알림 영역에서 Security Essentials 아이콘을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하고 열다 나타나는 메뉴에서.

    아이콘이 보이지 않으면 숨겨진 아이콘을 표시하는 알림 영역을 확장하는 작은 화살표를 클릭하십시오.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보안 기초 아이콘을 클릭 열다. 또는 "필수"검색 시작 상자에서 마이크로 소프트 시큐리티 에센셜.

  2. Security Essentials 창이 열리면 다양한 탭과 여러 옵션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간단히하기 위해 Security Essentials를 업데이트하려는 경우 다음 지침을 따르십시오.

  3. 에서 Home 탭에서 여러 상태, 실시간 보호, 바이러스 및 스파이웨어 정의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 두 가지가 모두 On최신 정보, 각각.

    다음으로 눈에 띄는 것은 상당히 큽니다 지금 검색 버튼과 오른쪽에는 스캔 유형을 결정하는 옵션 세트가 있습니다. 가능성은 다음과 같습니다.

    • 빨리 -이 검사는 표면적으로는 빠르기 때문에 파일 구조 깊숙이 숨어있는 바이러스 나 기타 맬웨어를 찾지 못할 수 있습니다.
    • 가득 찬 -전체 검사는 Windows 컴퓨터에서 한동안 바이러스를 검사하지 않은 경우 가장 좋은 옵션입니다.
    • 관습 -이 옵션을 사용하면 스캔 할 위치 및 스캔 수준과 같은 특정 매개 변수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에 연결된 다른 드라이브와 함께 스캔하려는 외장 하드 드라이브 또는 메모리 키가있는 경우 탁월한 옵션입니다.

    수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전체 검색 한동안 컴퓨터를 검사하지 않았거나 최근에 바이러스 정의를 업데이트 한 경우.

  4. 수행 할 스캔 유형을 선택했으면 지금 검색 버튼을 누르고 컴퓨터에서 잠시 시간을 할애하십시오.

    컴퓨터에서 계속 작업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성능이 느려지고 스캔 프로세스도 느려집니다.

  5. 검사가 완료되면 검사에서 아무것도 찾지 못한 경우 PC에 대한 보호됨 상태가 표시됩니다. 맬웨어가 발견되면 Security Essentials는 컴퓨터의 맬웨어 파일을 제거하기 위해 할 수있는 일을합니다.

컴퓨터를 안전하고 건강하게 유지하기위한 핵심은 사용중인 바이러스 백신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최신 바이러스 정의를 항상 보유하고 정기적으로 바이러스 검사를 수행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