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 8.1에서 데스크탑으로 부팅하는 방법

Windows 8이 처음 출시되었을 때 데스크톱으로 직접 부팅하는 유일한 방법은 레지스트리 해킹을 사용하거나 동일한 작업을 수행하는 프로그램을 설치하는 것입니다.

Windows 8의 시작 화면이 모든 사람, 특히 데스크톱 사용자에게 가장 좋은 시작점이 아닐 수 있다는 피드백을 듣고 Microsoft는 Windows 8.1 업데이트를 통해 데스크톱으로 부팅하는 기능을 도입했습니다.

따라서 컴퓨터를 시작할 때마다 데스크톱 앱을 클릭하거나 터치하는 사람들 중 한 명이라면 시작 화면을 건너 뛰도록 Windows 8을 구성하는 것이 정말 쉽게 변경할 수 있다는 사실에 기뻐할 것입니다.

Windows 8 이상으로 업데이트 한 경우에만 Windows 8.1이 데스크톱으로 직접 부팅되도록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이 옵션이 표시되지 않는 가장 일반적인 이유입니다.


Windows 8.1에서 데스크탑으로 부팅하는 방법

  1. Windows 8 제어판을 엽니 다. 앱 화면에서이 작업을 수행하는 것이 터치를 통한 가장 빠른 방법 일 수 있지만 고급 사용자 메뉴 (WIN + X) 사용하는 데 익숙하다면.

    키보드 또는 마우스를 사용하고 있고 이미 데스크톱에있는 경우 여기에서 변경하려는 변경 사항을 고려할 가능성이 높은 경우 작업 표시 줄을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하고 등록을 누른 다음 4 단계로 건너 뜁니다.

  2. 이제 제어판이 열린 상태에서 모양 및 개인 설정.

    제어판보기가 큰 아이콘 또는 작은 아이콘으로 설정되어 있으면 모양 및 개인 설정 애플릿이 표시되지 않습니다. 이러한보기 중 하나를 사용하는 경우 작업 표시 줄 및 탐색 그런 다음 4 단계로 건너 뜁니다.

  3. 선호하는 작업 표시 줄 및 탐색.

  4. 선택 항해 현재 열려있는 작업 표시 줄 및 탐색 창 상단에있는 탭.

  5. 옆의 확인란을 선택하십시오. 로그인하거나 화면의 모든 앱을 닫을 때 시작 대신 바탕 화면으로 이동. 이 옵션은 탐색 탭의 시작 화면 영역에 있습니다.

    또한 다음과 같은 옵션이 있습니다. 시작으로 이동하면 자동으로 앱보기 표시, 시작 화면의 팬이 아닌 경우 고려해야 할 다른 사항입니다.

  6. 고르다 OK 변경을 확인합니다.

이제부터 Windows 8에 로그인하거나 열려있는 앱을 닫으면 시작 화면 대신 바탕 화면이 열립니다. 이것은 시작 또는 앱 화면이 꺼져 있거나 비활성화되었거나 어떤 식 으로든 액세스 할 수 없음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여전히 바탕 화면을 아래로 끌거나 시작 버튼을 선택하여 시작 화면을 표시 할 수 있습니다.

아침 루틴의 속도를 높일 수있는 다른 방법을 찾고 계십니까? 물리적으로 안전한 컴퓨터의 유일한 사용자 인 경우 (예 : 항상 집에 두는 경우) 시작시 자동으로 로그인하도록 Windows 8을 구성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습서는 Windows에 자동으로 로그온하는 방법을 참조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