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 4에서 ‘내 컴퓨터’아이콘을 활성화하는 7 단계

Windows 7부터는 특히 Windows XP와 같은 이전 버전의 Windows에서 업그레이드 한 경우 바탕 화면에서 몇 가지 아이콘이 누락되었음을 알 수 있습니다. 특히 놓칠 수있는 바로 가기 중 하나는 내 컴퓨터 용으로, Windows 탐색기를 빠르게 열어 시스템의 모든 하드 드라이브와 파일, 프로그램 및 기타 리소스를 찾을 수있는 폴더를 볼 수 있습니다.

다행히 아이콘이 영원히 손실되지는 않습니다. 실제로 데스크톱으로 다시 가져 오는 데 30 초 정도 걸립니다.

2020 년 7 월부터 Microsoft는 더 이상 Windows 10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보안 업데이트 및 기술 지원을 계속 받으려면 Windows XNUMX으로 업그레이드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문서의 지침은 Windows 10, Windows 8 및 Windows 7에 적용됩니다.


Windows 10 바탕 화면에 내 컴퓨터 아이콘 추가

Windows 10의 바탕 화면에 내 컴퓨터 아이콘을 추가하는 방법은 운영 체제마다 다릅니다.

  1. 메뉴를 열려면 데스크탑에서 사용하지 않는 영역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십시오.

  2. 선호하는 개인화 메뉴가 나타납니다.

  3. 고르다 테마 개인화 창의 왼쪽 창에서.

  4. 고르다 바탕 화면 아이콘 설정 창의 오른쪽에있는 관련 설정 섹션에서.

  5. 선택 컴퓨터 데스크탑 아이콘 설정 창에서 확인란을 선택합니다.

  6. 고르다 신청. 바탕 화면에 컴퓨터 아이콘이 나타납니다.

    바탕 화면 아이콘이 보이지 않으면 바탕 화면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보기 선택 바탕 화면 아이콘 표시.


Windows 7 또는 Windows 8 바탕 화면에서 내 컴퓨터 바로 가기 교체

  1. 바탕 화면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개인화 메뉴에서.

  2. 개인화 제어판 창이 나타나면 바탕 화면 아이콘 변경 왼쪽의 링크를 클릭하여 데스크탑 아이콘 설정 대화 상자를 엽니 다.

  3. 옆의 상자에 체크 표시 컴퓨터. 여러 다른 옵션이 대화 상자에 표시되며 대부분은 선택 취소되어있을 수 있습니다. 즉, 데스크톱에도 표시되지 않습니다. 활성화하려는 다른 옵션도 선택하십시오.

  4. 클릭 OK 버튼을 눌러 변경 사항을 저장하고 대화 상자를 닫습니다.

Windows 7 바탕 화면으로 돌아 가면 내 컴퓨터 아이콘이 원래 위치로 돌아갑니다.

Windows 7 시작 메뉴에는 내 컴퓨터 바로 가기도 있습니다. 바로 가기를 바탕 화면에 다시 추가해도 변경되지 않습니다. 두 가지 방법으로 파일과 폴더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내 컴퓨터 아이콘이 사라진 이유는 무엇입니까?

Windows XP부터 Microsoft는 시작 메뉴에 내 컴퓨터에 대한 링크를 추가했습니다. 결과적으로 사용자는 내 컴퓨터를 통해 파일과 폴더에 액세스 할 수있는 두 가지 바로 가기가 있습니다. 하나는 바탕 화면에 있고 다른 하나는 시작 메뉴에 있습니다.

바탕 화면을 정리하기 위해 Microsoft는 Microsoft Windows Vista로 시작하는 내 컴퓨터 아이콘을 제거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 변경과 함께 Microsoft는 "내 컴퓨터"에서 "내"를 삭제하여 "컴퓨터"로 변경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