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어판을 여는 방법 (Windows 10, 8, 7, Vista, XP)

Windows의 제어판은 운영 체제의 다양한 측면을 구성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일종의 작은 프로그램과 같은 애플릿 모음입니다.

예를 들어, 제어판의 한 애플릿을 사용하면 마우스 포인터 크기를 구성 할 수 있고 다른 애플릿에서는 모든 사운드 관련 설정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다른 애플릿을 사용하여 네트워크 설정 변경, 저장 공간 설정, 디스플레이 설정 관리 등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제어판 애플릿 목록에서 모두 수행하는 작업을 볼 수 있습니다.

따라서 Windows에서 이러한 변경을 수행하기 전에 제어판을 열어야합니다. 다행히도 최소한 대부분의 Windows 버전에서는 수행하기가 매우 쉽습니다.

놀랍게도 제어판을 여는 방법은 Windows 버전마다 상당히 다릅니다. 다음은 Windows 10, Windows 8, Windows 7, Windows Vista 및 Windows XP에 대한 단계입니다. 어떤 버전의 Windows가 있습니까? 확실하지 않은 경우.

소요 시간 : 대부분의 Windows 버전에서 제어판을 여는 데 몇 초 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그것이 어디에 있는지 알면 시간이 훨씬 덜 걸릴 것입니다.


윈도우 10에서 제어판을 엽니 다

  1. 선택 스타트 버튼을 클릭합니다.

  2. 거래증명방식 제어 패널.

    키보드를 사용하지 않습니까? 시작 옵션 목록의 맨 아래로 스크롤하여 Windows 시스템 폴더에 있습니다.

  3. 고르다 제어 패널 목록에서

대부분의 Windows 10 PC에서 제어판은 범주보기에서 열리고 애플릿을 [아마도] 논리적 범주로 정렬합니다. 원하는 경우보기 기준 옵션을 큰 아이콘 또는 작은 아이콘으로 변경하여 모든 애플릿을 개별적으로 표시 할 수 있습니다.


Windows 8 또는 8.1에서 제어판 열기

안타깝게도 Microsoft는 Windows 8에서 제어판에 액세스하는 것을 특히 어렵게 만들었습니다. Windows 8.1에서는 조금 더 쉽게 만들었지 만 여전히 너무 복잡합니다.

  1. 시작 화면에서 위로 스 와이프하여 화면. 마우스로 아래쪽 화살표 아이콘을 선택하면 같은 화면이 나타납니다.

    Windows 8.1 업데이트 이전에는 화면 하단에서 위로 스 와이프하여 앱 화면에 액세스하거나 아무 곳이나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모든 애플 리케이션.

    키보드를 사용하는 경우 WIN + X 바로 가기는 제어판에 대한 링크가있는 고급 사용자 메뉴를 표시합니다. Windows 8.1에서는 시작 버튼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여이 편리한 빠른 액세스 메뉴를 표시 할 수도 있습니다.

  2. 앱스 화면에서 오른쪽으로 스 와이프하거나 스크롤하여 Windows 시스템 카테고리.

  3. 고르다 제어 패널.

    Windows 8이 바탕 화면으로 전환되고 제어판이 열립니다.

    대부분의 Windows 버전과 마찬가지로 범주보기는 Windows 8의 제어판에 대한 기본보기이지만 관리하기 쉬운 작은 아이콘 또는 큰 아이콘보기로 변경하는 것이 좋습니다. 선택하여 수행 Category 제어판 상단의 메뉴에서 아이콘보기를 선택합니다.


Windows 7, Vista 또는 XP에서 제어판 열기

  1. 시작 메뉴를 엽니 다.

  2. 고르다 제어 패널 오른쪽 여백의 목록에서.

    Windows 7 또는 Vista : 제어판이 나열되지 않으면 시작 메뉴 사용자 지정의 일부로 링크가 비활성화되었을 수 있습니다. 대신 제어 시작 메뉴 하단의 검색 상자에서 제어 패널 위 목록에 나타날 때.

    윈도우 XP : 제어판 옵션이 표시되지 않으면 시작 메뉴가 "클래식"으로 설정되었거나 사용자 지정의 일부로 링크가 비활성화되었을 수 있습니다. 시험 스타트 > 설정 > 제어 패널, 또는 실행 제어 실행 상자에서.

세 가지 Windows 버전 모두에서 그룹화 된보기가 기본적으로 표시되지만 그룹화되지 않은보기는 모든 개별 애플릿을 표시하므로 쉽게 찾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어판 애플릿을 여는 다른 방법

위에서 몇 번 언급했듯이 제어 명령은 명령 프롬프트를 포함하여 Windows의 모든 명령 줄 인터페이스에서 제어판을 시작합니다.

또한 각 개별 제어판 애플릿은 명령 프롬프트를 통해 열 수 있으므로 스크립트를 작성하거나 애플릿에 빠르게 액세스해야하는 경우 매우 유용합니다. 전체 목록은 제어판 애플릿의 명령 줄 명령을 참조하십시오.

제어판 애플릿에 액세스하는 또 다른 방법은 Windows에서 제어판의 애플릿이 포함 된 특수 폴더 인 GodMode를 활성화하는 것입니다. 제어판 자체가 아니라 프로그램에있는 도구에 쉽게 액세스 할 수있는 폴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