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지스트리 편집기를 여는 방법 (Windows 10, 8, 7, Vista, XP)

Windows 레지스트리에 대한 모든 수동 변경은 레지스트리 편집기, 모든 버전의 Windows에 포함 된 도구입니다.

레지스트리 편집기를 사용하면 전체 Windows 레지스트리를 구성하는 레지스트리 키와 레지스트리 값을보고, 만들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시작 메뉴 또는 앱 화면에는 도구에 대한 바로 가기가 없으므로 명령 줄에서 실행하여 레지스트리 편집기를 열어야합니다.

0 : 31

Windows 10, Windows 8, Windows 7, Windows Vista 및 Windows XP를 포함하여 레지스트리를 사용하는 모든 Windows 버전에서 이러한 방식으로 레지스트리 편집기를 엽니 다.


레지스트리 편집기를 여는 방법

Derek Abella / Lifewire

다음 절차에 따라 레지스트리 편집기에 액세스하십시오.

  1. Windows 10 또는 Windows 8.1에서 시작 버튼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거나 길게 탭한 다음 달리기. Windows 8.1 이전에는 앱 화면에서 실행 대화 상자를 가장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Windows 7 또는 Windows Vista에서 스타트.

    Windows XP에서는 스타트 다음을 클릭합니다 달리기.

    이러한 Windows 버전에서 실행 대화 상자를 열 수있는 빠른 방법 중 하나는 바로 가기 키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승 + R.

  2. 검색 창에서 또는 달리기 창에서 다음을 입력 한 다음 엔터 버튼:

    regedit를

    Windows 버전 및 구성 방법에 따라 레지스트리 편집기를 열 것인지 확인해야하는 사용자 계정 컨트롤 대화 상자가 표시 될 수 있습니다.

  3. 레지스트리 편집기가 열립니다.

    이전에 레지스트리 편집기를 사용한 적이 있다면 지난번에 작업했던 것과 동일한 위치에서 열립니다. 이 경우 해당 위치의 키 또는 값으로 작업하지 않으려면 최상위 수준에 도달 할 때까지 레지스트리 키를 최소화하여 다양한 레지스트리 하이브를 나열하십시오.

    작은 항목을 선택하여 레지스트리 키를 최소화하거나 확장 할 수 있습니다. > 키 옆에있는 아이콘. Windows XP에서는 + 대신 아이콘이 사용됩니다.

  4. 이제 레지스트리에 필요한 변경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레지스트리 키와 값을 안전하게 추가, 변경 또는 삭제하는 방법에 정통하지 않으면 수행하지 않아야합니다. 무엇을 하든지간에, 의도 한 좁은 레지스트리 영역에만 영향을 미치도록하십시오.

Windows 기반 컴퓨터에서 레지스트리의 중요성을 고려할 때 작업을 수행하기 전에 레지스트리 전체 또는 작업중인 영역 만 백업하는 것이 좋습니다.


레지스트리 편집기에 대한 추가 도움말

레지스트리 편집기를 사용하기 전에 Windows 레지스트리를 복원하는 방법을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렇게하면 편집 중에 문제가 발생한 경우 레지스트리에 REG 파일 백업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레지스트리 편집기가 열려 있고 사용할 준비가되어 있어도 수동으로 변경하는 것이 항상 현명한 것은 아닙니다. 특히 프로그램이나 자동화 된 서비스가 자동으로 수행 할 수있는 경우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예를 들어 레지스트리 편집기를 사용하여 잔여 또는 정크 레지스트리 항목을 정리하는 경우 수행중인 작업을 잘 알고있는 경우가 아니면 직접 수행하지 마십시오. 대신 일반적인 레지스트리 정크를 자동으로 지우려면 무료 레지스트리 클리너를 사용하십시오.

똑같다 regedit를 명령은 명령 프롬프트에서 실행할 수 있습니다. 명령 프롬프트를 연 후 명령을 입력하고 엔터 버튼.

상황이 드물지만 레지스트리 편집기를 시작하는 또 다른 방법은 작업 관리자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그렇게하려면 작업 관리자를 엽니 다. Ctrl 키 + 시프트 + Esc를로 이동 입양 부모로서의 귀하의 적합성을 결정하기 위해 미국 이민국에 > 새 작업 실행, 및 유형 regedit를, 다음 OK.

위의 1 단계에서 설명한대로 표준 실행 대화 상자에 액세스 할 수 없거나 어떤 이유로 탐색기 또는 명령 프롬프트가 열리지 않는 경우 작업 관리자에서 레지스트리 편집기를 열 수 있습니다.

이 도구를 자주 여는 경우 바탕 화면에 레지스트리 편집기 바로 가기를 만들 수 있습니다. 바탕 화면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신규클래스 > 지름길입력 regedit를, 그리고 언론 다음 그리고 . 일부 Windows 버전에서는 바로 가기를 작업 표시 줄로 끌어 더 빠르게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원격 Windows 레지스트리를 여는 것은 로컬 레지스트리에 대해 위에서 설명한 프로세스와 약간 다릅니다. 일반 레지스트리 편집기 창을 연 후 원격 레지스트리를 찾는 추가 단계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