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 파일 : Windows에서 파일을 만들고, 편집하고, 사용하는 방법

파일 확장자가 .REG 인 파일은 Windows 레지스트리에서 사용하는 등록 파일입니다. 하이브, 키 및 값을 포함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파일은 텍스트 편집기에서 처음부터 만들거나 일부를 백업 할 때 Windows 레지스트리에서 생성 할 수 있습니다.


REG 파일의 용도는 무엇입니까?

Windows 레지스트리를 편집하는 두 가지 주요 방법이 있습니다.

  • 레지스트리 편집기를 열고 수동으로 레지스트리를 변경합니다.
  • REG 파일을 사용하십시오.

REG 파일을 Windows 레지스트리 변경을위한 일련의 지침이라고 생각하십시오. 그 안에있는 모든 것은 레지스트리의 현재 상태에 대한 변경 사항을 설명합니다.

즉, 일반적으로 실행되는 REG 파일과 Windows 레지스트리 사이의 차이점은 관련된 모든 키와 값의 추가 또는 제거로 이어집니다.

예를 들어 다음은 레지스트리의 특정 키에 값을 추가하는 간단한 3 줄 REG 파일의 내용입니다. 이 경우 목표는 클래식 블루 스크린 오브 데스 페이크 아웃에 필요한 데이터를 추가하는 것입니다.

Windows 레지스트리 편집기 버전 5.00
[HKEY_LOCAL_MACHINE SYSTEM CurrentControlSet Services kbdhid Parameters]
"CrashOnCtrlScroll"= dword : 00000001

해당 CrashOnCtrlScroll 값은 기본적으로 레지스트리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레지스트리 편집기를 열고 직접 만들거나 REG 파일에 해당 지침을 작성하여 자동으로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파일을 보는 또 다른 방법은 레지스트리를 편집하는 도구로 생각하는 것입니다. 여러 컴퓨터에서 동일한 레지스트리를 변경할 때 많은 시간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변경하려는 변경 사항으로 하나의 REG 파일을 만든 다음 여러 PC에 즉시 적용하십시오.


REG 파일보기, 변경 및 빌드 방법

이들은 텍스트 기반 파일입니다. 위의 예를 돌아 보면 그것을 구성하는 숫자, 경로 및 문자를 명확하게 볼 수 있습니다. 즉, 텍스트 편집기 만 사용하여 하나를 열고 그 안의 모든 내용을 읽고 편집 할 수 있습니다.

Windows 메모장은 Windows에 포함 된 텍스트 편집기입니다. 파일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거나 누른 상태에서 선택하여 REG 파일과 함께 해당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편집.

원하는 경우 파일을 읽거나 편집해야 할 때마다 Windows 메모장을 사용할 수 있지만 이러한 파일을 많이 사용하려는 경우 작업하기 더 쉬운 다른 무료 텍스트 편집기 도구가 있습니다.

REG 파일은 텍스트 파일에 지나지 않으므로 모든 텍스트 편집기를 사용하여 처음부터 새로운 것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위의 예제를 다시 사용하면 파일을 생성하기 위해해야 ​​할 일은 텍스트 편집기를 연 다음 작성된대로 정확하게 지침을 입력하는 것입니다. 다음으로 모든 파일 (*. *)형식으로 저장, FakeBSOD.REG와 같이 .REG 확장자를 사용하여 기억에 남는 것으로 저장하십시오.

실수로 통과하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형식으로 저장 저장시 옵션. 이 작업을 잊고 대신 TXT 파일 (또는 REG 이외의 모든 유형의 파일)로 저장하면 레지스트리 편집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

위의 예에서 볼 수 있듯이 모든 REG 파일은 레지스트리 편집기에서이를 이해하기 위해 다음 구문을 따라야합니다.

Windows 레지스트리 편집기 버전 5.00
[\]
"값 이름"= :

REG 파일의 내용과 Windows 레지스트리의 키는 모두 대소 문자를 구분하지 않지만 일부 레지스트리 값은 대소 문자를 구분하므로 작성하거나 편집 할 때이를 염두에 두십시오.


REG 파일 가져 오기 / 병합 / 열기 방법

REG 파일을 "열기"는 것은 편집을 위해 열거 나 실행을 위해 여는 것을 의미 할 수 있습니다. 하나를 편집하려면 위 섹션을 참조하십시오. 파일을 실행하려면 (실제로 파일에 기록 된 작업을 수행) 계속 읽으십시오.

실행은 Windows 레지스트리와 병합하거나 가져 오는 것을 의미합니다. 말 그대로 파일의 내용을 이미 존재하는 다른 레지스트리 키 및 값과 결합합니다. 파일을 사용하여 하나 이상의 키 또는 값을 추가, 삭제 및 / 또는 변경하려는 경우 병합 / 가져 오기가이를 수행하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사용자 지정 또는 다운로드 한 REG 파일을 병합하기 전에 항상 Windows 레지스트리를 백업하십시오. 이 파일로 이전 백업을 복원하는 경우이 단계를 건너 뛸 수 있지만 다른 모든 경우에는이 중요한 단계를 잊지 마십시오.

Windows 레지스트리와 병합 / 가져 오려면 파일을 두 번 클릭하거나 두 번 탭하면됩니다. 이 프로세스는 복원중인 이전에 만든 백업, 작성한 레지스트리 조정, 문제에 대해 다운로드 한 "수정"등 내용에 관계없이 동일합니다.

컴퓨터가 설정된 방식에 따라 파일을 가져 오기 위해 수락해야하는 사용자 계정 컨트롤 메시지가 표시 될 수 있습니다.

선택한 파일이 레지스트리에 추가해도 안전하다고 확신하는 경우 가능 다음 프롬프트에서 수행 할 작업인지 확인합니다. REG 파일이 Windows 레지스트리에 적용한 변경 사항에 따라 컴퓨터를 다시 시작해야 할 수 있습니다.

위의 빠른 개요보다 더 자세한 도움말이 필요한 경우 Windows에서 레지스트리를 복원하는 방법에서 자세한 방법을 참조하십시오. 이 부분은 백업에서 복원하는 프로세스에 더 중점을 두지 만 실제로는 REG 파일을 병합하는 것과 동일한 절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