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에서 비디오를 저장하는 방법

Facebook에서 동영상을 다운로드하여 인터넷에 연결하지 않고도 언제든지 기기에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다음 단계에 따라 Facebook에서 하드 드라이브, 스마트 폰 또는 태블릿으로 비디오를 저장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이 지침은 컴퓨터 또는 모바일 장치 모두에서 작동합니다.


Facebook에 게시 한 비디오를 저장하는 방법

Facebook에 업로드 된 미디어는 원본 파일을 잃어버린 경우 백업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업로드 한 Facebook에서 비디오를 검색하려면 :

  1. 노트북 또는 데스크톱 컴퓨터에서 Facebook에 로그인하고 프로필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2. 헤더 메뉴로 이동하여 커서를 더 보기.

  3. 고르다 동영상.

    이 옵션이 표시되지 않으면 섹션 관리 인사말 더 보기 메뉴 및 활성화 동영상.

  4. 에서 동영상 창, 선택 비디오.

  5. 다운로드하려는 비디오 위로 마우스를 가져간 다음 이미지의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있는 연필 아이콘을 선택합니다.

  6. 고르다 SD 다운로드 (표준 화질) 또는 HD 다운로드 (고화질).

  7. 비디오가 새 화면에 나타납니다. 세 개의 수직 점 (비디오 플레이어의 오른쪽 하단 모서리에 있음)을 선택한 다음 다운로드. 파일이 컴퓨터로 다운로드됩니다.


다른 사람이 Facebook에 게시 한 비디오를 저장하는 방법

친구, 가족, 회사 또는 기타 단체가 게시 한 후 Facebook 타임 라인에 동영상이 나타나면 MP4 파일로 다운로드하고 나중에 사용할 수 있도록 로컬에 저장합니다. 그러나 먼저 Facebook을 속여서 모바일 장치에서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보고 있다고 생각하도록해야합니다. 이는 비정상적이지만 필요한 해결 방법입니다. 다음 단계는 대부분의 주요 웹 브라우저에서 원래 Facebook Live를 사용하여 녹화 된 동영상을 포함하여 대부분의 Facebook 동영상에 적용됩니다.

  1. 다운로드하려는 비디오로 이동 한 다음 플레이어 내 아무 곳이나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합니다.

  2. 고르다 비디오 URL 표시. 또는 선택 현재 비디오 URL 복사을 누른 다음 4 단계로 건너 뜁니다.

  3. URL을 클릭하여 강조 표시 한 다음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고 . 당신은 또한 사용할 수 있습니다 Ctrl + C or 명령 + C 키보드의 바로 가기.

  4. 브라우저 주소 표시 줄을 지우고 URL을 붙여 넣습니다.

  5. URL을 편집하십시오. 바꾸다 WWW + m. 이제 URL의 앞 부분이 www.facebook.com 대신 m.facebook.com으로 표시됩니다. 프레스 엔터 버튼 새 주소를로드합니다.

  6. Microsoft Edge에서 찜하기 비디오 파일을 기본 위치로 다운로드합니다. Chrome, Firefox 또는 Safari에서 동영상의 아무 곳이나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시찰하다.

  7. Press & Media 플레이을 클릭 한 다음 화살표 아이콘 (검사 창의 왼쪽 상단 모서리에 있음)을 선택합니다.

  8. 초점을 맞출 비디오를 선택하십시오.

  9. 에서 요소 창에서 URL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링크 주소 복사. 해당 옵션이 보이지 않으면 비디오의 URL이 보이는 영역을 두 번 클릭하여 강조 표시 한 다음 Ctrl + C or 명령 + C 키보드 단축키.

  10. 새 URL을 비어있는 새 브라우저 창에 붙여넣고 Enter 키를 누릅니다.

  11. 비디오는 작은 창에서 재생됩니다. 화면 오른쪽 하단 모서리에있는 세 개의 수직 점을 선택하십시오.

  12. 고르다 다운로드. 비디오는 컴퓨터에 mp4 파일로 다운로드됩니다.


Android 또는 iOS 장치에서 Facebook의 비디오를 저장하는 방법

다른 사람의 비디오를 휴대폰이나 태블릿에 다운로드하려면 iOS 및 Android에서 사용할 수있는 Friendly For Facebook과 같은 타사 앱이 필요합니다. Friendly는 소셜 네트워크에 게시 된 모든 비디오를 다운로드하는 옵션을 포함하여 Facebook에 워크 플로 및 사용성 기능을 추가합니다.

Facebook 비디오를 휴대폰이나 태블릿에 다운로드하는 방법은 iOS와 Android 모두 동일합니다.

기기에 저장할 동영상을 찾은 후 재생 버튼을 탭합니다. 동영상 재생이 시작되면 화면의 아무 곳이나 눌러 재생 및 메뉴 정보를 확인합니다. 선택 클라우드 화면 오른쪽 하단에있는 아이콘입니다. 비디오를 모바일 장치로 다운로드 할 수있는 옵션을 제공하는 메뉴가 나타납니다.

Android에서는 구름 아이콘 즉시 비디오를 다운로드합니다.

Friendly는 사진 및 기타 미디어 파일에 대한 액세스를 요청합니다. Facebook에서 비디오를 다운로드 할 수있는 권한을 부여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