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에서 이메일 주소를 변경하는 방법

따라서 Facebook 이메일 주소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Facebook 계정이 유출되거나 도용되었을 수 있습니다. 새 이메일 제공 업체로 변경하여 정보를 업데이트해야 할 수 있습니다. 이유가 무엇이든, 몇 단계 만에 Facebook 계정과 연결된 이메일 주소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계정이 해킹 된 경우 Facebook 비밀번호도 변경해야합니다.

이 지침은 인터넷에 연결된 모든 컴퓨터, 스마트 폰 또는 태블릿에 적용됩니다.


모든 컴퓨터에서 Facebook 이메일을 변경하는 방법

좋아하는 웹 브라우저를 사용하여 Mac, Windows 또는 Linux 컴퓨터 등 모든 컴퓨터에서 이메일 주소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Facebook에서 사용하는 이메일 주소를 변경하고 컴퓨터에서 기본 주소로 설정하려면 :

  1. Facebook 페이지의 오른쪽 상단에서 아래쪽 화살표다음, 설정 및 개인 정보, 그때 설정.

  2. 일반 탭에서 연락처.

  3. 고르다 다른 이메일 또는 휴대폰 번호 추가.

  4. 새 주소를 입력하고 추가.

  5. Facebook에서 비밀번호를 다시 입력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이곳에.

연락처 탭으로 돌아가서 원하는 경우 이전 이메일 주소를 제거 할 수 있습니다. 제거.

새 이메일 주소 추가를 완료하면 Facebook에서 확인 메시지를 보냅니다. 이메일에있는 링크를 클릭하여 해당 주소를 계정에 추가 할 것인지 확인하십시오.


모바일에서 Facebook 이메일을 변경하는 방법

Android 또는 iOS Facebook 앱을 사용하는 경우 거기 또는 모바일 브라우저에서 이메일 주소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프로세스는 컴퓨터에서 수행하는 것과 약간 다릅니다.

새 이메일을 입력 한 후 컴퓨터에서 Facebook에 액세스하여 새 기본 이메일 주소로 만들어야 할 수 있습니다.

  1. Android 또는 iOS 기기에서 Facebook 앱을 엽니 다.

  2. XNUMX 줄 메뉴 아이콘을 탭합니다.

  3. 가볍게 두드리다 설정 및 개인 정보. (모바일 사이트 인 경우 다음 단계로 건너 뜁니다.)

  4. 가볍게 두드리다 설정 > 개인 정보 > 이메일 주소.

  5. 가볍게 두드리다 이메일 주소 추가.

  6. Android의 경우 새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고 이메일 추가. iOS의 경우 새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고 Facebook 비밀번호를 입력 한 다음 이메일 추가.

  7. 이메일을 확인하고 선택하십시오. 확인하기 이 변경 사항을 확인하십시오. 또는 이메일 주소 확인 확인 이메일에 코드를 입력하십시오. (마침표 끝에 마침표가 있으면 포함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