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제한 목록 : 정의 및 사용 방법

Facebook의 제한 목록은 사용자가 특정 친구의 게시물 숨기기 이 목록에 추가하여 소셜 네트워크에서. Facebook 친구는 언제든지이 목록에 추가하거나 제거 할 수 있으며 여기에 등록 할 수있는 사람 수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Facebook에서 제한이란 무엇을 의미합니까?

제한된 Facebook 친구가 제한 목록에 추가되었습니다. 그들은 여전히 ​​Facebook 친구이며 쪽지를 통해 당신과 소통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평소대로 피드에서 해당 게시물을 계속 볼 수 있습니다.

테레사 치에 치 / 라이프 와이어


Facebook의 제한된 목록에 친구를 추가하려면 어떻게합니까?

  1. iOS 또는 Android 스마트 폰 또는 태블릿에서 공식 Facebook 앱을 엽니 다. 컴퓨터 사용을 선호하는 경우 자주 사용하는 웹 브라우저를 열고 공식 Facebook 웹 사이트로 이동하십시오. 아직 로그인하지 않았다면 로그인하세요.

  2. 제한 목록에 추가하려는 친구의 Facebook 프로필로 이동합니다. 찾는 데 문제가있는 경우 Facebook 웹 사이트 또는 앱 상단의 검색 창에 이름을 입력하세요.

  3. 친구의 프로필 페이지에서 다음과 같은 버튼을 찾으십시오. 친구 추천. 그것을 두드립니다.

  4. 작은 메뉴가 나타납니다. 둘 중 하나를 클릭하십시오 친구 목록 편집 or 다른 목록에 넣기. 메뉴 텍스트는 사용중인 앱 또는 Facebook 웹 사이트에 있는지 여부에 따라 변경되지만 기능은 설명에 관계없이 동일합니다.

  5. 소셜 네트워크에서 소통하는 사람들을 분류하도록 설계된 수많은 Facebook 목록이 표시됩니다. 이 목록의 맨 아래로 스크롤하여 한정된. 친구를 제한 목록에 추가하려면 탭하세요.


제한된 사용자가 볼 수있는 Facebook 게시물은 무엇입니까?

제한된 목록에있는 Facebook 친구는 공개 개인 정보 설정으로 게시 된 모든 게시물과 자신이 개인적으로 태그 또는 멘션 된 친구 개인 정보 설정으로 게시 된 모든 게시물을 계속 볼 수 있습니다.

공개 게시물은 지구본 아이콘으로 식별 할 수 있으며 친구 게시물에는 두 사람처럼 보이는 아이콘이 있습니다. 모든 게시물은 게시물의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있는 줄임표 메뉴를 통해 편집하기 만하면 개인 정보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제한된 목록으로 Facebook에 게시하는 방법

  1. 제한 목록에 친구를 한 명 이상 추가 한 후 평소대로 새 Facebook 게시물을 작성하십시오.

  2. 게시물을 게시하기 전에 친구 추천 (사람) 아이콘이 표시됩니다. 만약 공공의 (지구) 아이콘이 대신 표시됩니다. 탭하고 선택하십시오. 친구 추천.

  3. 게시물을 게시하십시오. 이제 제한 목록에 추가 한 친구를 제외한 모든 Facebook 친구가 볼 수 있습니다. 제한 목록에있는 사람은이 시점부터 친구를 위해 작성한 게시물을 자동으로 볼 수 없습니다.

친구가 Facebook 제한 목록에 있는지 알 수 있나요?

Facebook 사용자는 소셜 네트워크의 목록에 추가되거나 제거된다는 알림을받지 않으므로 친구가 제한된 목록에 추가되었는지 직접 확인할 수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Facebook 제한 목록에서 친구를 제거하려면 어떻게합니까?

  1. 제한된 목록에서 Facebook 친구를 제거하려면 웹 브라우저 또는 공식 Facebook 앱에서 프로필 페이지를 엽니 다.

  2. 온 클릭 친구 추천 프로필에 아이콘이 표시됩니다.

  3. 팝업 된 새 메뉴에서 친구 목록 편집 or 다른 목록에 넣기. 정확한 텍스트는 Facebook에 액세스하는 방법에 따라 다릅니다.

  4. Facebook 목록 목록을 아래로 스크롤하여 한정된. 목록 이름 옆에 확인 표시가 있어야합니다. 체크 표시를 제거하려면 탭하십시오. 이제 목록에서 제거되어야합니다.

제한된 목록을 사용해야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제한된 목록은 가까운 친구 나 가족의 부정적이거나 논란이되는 댓글을 읽지 않고도 게시물을 작성하거나 링크를 공유하려는 경우에 유용 할 수 있습니다. 제한된 목록은 또한 귀하의 집이나 연애 생활과 관련된 더 많은 개인 게시물을 보지 않고도 Facebook에서 동료와 연락을 유지하는 실용적인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