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비밀 대화의 작동 방식

깜짝 파티를 계획하든, 건강 정보를 논의하든, 민감한 소식을 공유하든, 전송 이메일이나 문자의 버튼은 스트레스가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메시지가 잘못된 손에 들어가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다행히도 Facebook은 메신저 앱을 통해 비밀 대화를 보내는 방법을 만들었습니다. Messenger의 비밀 대화는 종단 간 암호화되므로 메시지는 나와받는 사람 만 볼 수 있습니다. Facebook조차도 메시지에 액세스 할 수 없습니다.

iOS 또는 Android 기기에서 메신저로 비밀 대화를 시작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비밀 대화는 iOS 및 Android의 메신저 앱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Facebook 비밀 대화에서 전환

Facebook Secret Conversations 옵션이 켜져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Android 및 iOS 기기 모두에서 프로필 사진아래로 스크롤하여 비밀 대화, 켜십시오.

Android에서 비밀 대화 시작

  1. 메신저 앱을 엽니 다.

  2. ~ 채팅를 탭하세요. 연필 아이콘 화면 오른쪽 상단에

  3. 슬라이드 자물쇠 아이콘 화면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서 잠금 위치로 이동합니다.

  4. 메시지를 보낼 사람을 선택하십시오.

  5. 시계 아이콘 원하는 경우 메시지 시간 제한을 설정하거나 타이머를 설정하지 않고 메시지를 계속 입력합니다.

    활성화되면 오른쪽에있는 수신자의 메시지에 타이머가 나타나 메시지가 영구적으로 사라지기 전까지 남은 시간을 카운트 다운합니다.

  6. 메시지를 입력하십시오. 탭 화살 메시지 화면 오른쪽에 있습니다.


iOS에서 비밀 대화 시작

  1. 메신저 앱을 엽니 다.

  2. 새 메시지 화면 오른쪽 상단의 아이콘.

  3. 가볍게 두드리다 비밀 오른쪽 상단에

  4. 선택 연락처 아이콘 메시지를 보낼 사람의.

  5. 시계 아이콘 원하는 경우 메시지 시간 제한을 설정하거나 타이머를 설정하지 않고 메시지를 계속 입력합니다.

    만료 시간을 선택하면받는 사람에게 메시지가 사라지기 전 시간을 카운트 다운하는 시간 아이콘이 표시됩니다.

  6. 입력을 마치고 메시지를 보냅니다.

    수신자의 장치에서 메시지는 "한 장치에서 다른 장치로 암호화 됨"이라는 단어와 함께 파란색이 아닌 검은 색으로 표시됩니다.


Facebook 비밀 대화 확인

모든 Facebook 비밀 대화는 암호화됩니다. Facebook은 또한 장치 키를 비교하여 종단 간 암호화를 확인할 수있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대화의 두 당사자는 장치 키를 받게되며이를 비교하여 일치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Android 또는 iOS에서 대화의 기기 키를 보려면 다른 사람과의 비밀 대화를 열고 상대방의 이름 상단에서 당신의 열쇠. 친구 이름 아래에 표시되는 장치 키를 장치의 키와 비교하여 일치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직접 또는 스크린 샷을 통해 장치 키를 비교합니다.

Facebook 비밀 대화는 암호화되지만 다른 사람은 다른 사람과 휴대폰을 공유하거나 대화의 스크린 샷을 찍어 다른 사람과 대화를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여러 장치에서 비밀 대화에 액세스

비밀 대화는 대화가 생성 된 기기에서만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다른 기기에서 비밀 대화를 보낼 수 있지만 이전 메시지는 볼 수 없습니다.

새 기기를 추가하려면 해당 기기에서 메신저에 로그인하면됩니다. 새 기기에 로그인하면 이전 비밀 대화의 메시지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과거의 비밀 대화에서 귀하와 다른 참가자에게 귀하가 새 장치를 사용하고 있음을 알리는 알림을 받게됩니다. 장치가 추가되면 모든 활성 장치의 비밀 대화에 새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Facebook 비밀 대화 삭제

장치에서 Facebook 비밀 대화를 삭제할 수 있지만 수신자의 장치에서 비밀 대화를 삭제할 수 없습니다.

Android에서 Facebook 비밀 대화 삭제

  1. 메신저를 열고 프로필 사진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2. 아래로 스크롤하여 탭합니다. 비밀 대화.

  3. 가볍게 두드리다 모든 비밀 대화 삭제.

  4. 가볍게 두드리다 지우다.

iOS에서 Facebook 비밀 대화 삭제

  1. 채팅프로필 사진 왼쪽 상단 구석에

  2. 아래로 스크롤하여 탭합니다. 비밀 대화.

  3. 가볍게 두드리다 비밀 대화 삭제.

  4. 가볍게 두드리다 삭제합니다.

Facebook 비밀 대화에는 사진, 비디오 및 음성 녹음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그룹 대화 또는 음성 및 화상 통화를 지원하지 않으며 비밀 대화를 사용하여 지불 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