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Messenger에서 누군가를 빠르게 차단

누군가가 귀하의 Facebook Messenger받은 편지함을 남용하고 있음을 발견하면 더 이상 메시지를받지 않도록 발신자를 차단할 수 있습니다.


누군가를 차단하면 어떻게 되나요?

메신저에서 누군가를 차단하면 차단 된 개인으로부터 더 이상 메시지 나 채팅 요청을받지 않습니다. 발신자에게도 연락 할 수 없습니다. 또한 차단 한 사람이 그룹 대화에 참여하고있는 경우 채팅에 들어가기 전에 알림을받습니다. 차단 한 사람과의 채팅에 참여하기로 결정한 경우 그 사람은 해당 대화의 맥락에서 나와 대화 할 수 있습니다.

Facebook Messenger에서 누군가를 차단한다고해서 전체 Facebook 플랫폼에있는 사람이 차단되는 것은 아닙니다. Messenger 플랫폼을 통해서만 연락 할 수 있습니다.

개인을 차단하기로 결정한 경우 적절한 지침에 따라 Facebook 웹 사이트 또는 모바일 앱에서 차단하십시오.


Facebook 웹 사이트에서 메시지를 차단하는 방법

Messenger는 Facebook 웹 사이트와 통합됩니다.

Messenger.com을 사용하여 원하지 않는 개인의 메시지를 차단합니다. 마이클 Archambault

  1. Facebook 계정을 열고 메시지 웹 페이지 오른쪽 상단에있는 아이콘
  2. 고르다 메신저에서 모두보기 드롭 다운 메뉴 하단에 있습니다.
  3. 찾기 차단하려는 개인에게 가져가 왼쪽 패널에서 그 사람의 이름 위에.
  4. 클릭하거나 기어 아이콘 그 사람의 이름 오른쪽에 나타납니다.
  5. 고르다 메시지 차단 결정을 확인하십시오.

메신저 앱에서 메시지를 차단하는 방법

메신저 앱을 사용하여 원치 않는 개인의 메시지를 차단합니다. 마이클 Archambault

  1. iOS 또는 Android 스마트 폰에서 메신저 모바일 앱을 엽니 다.
  2. 아직 로그인하지 않은 경우 Facebook 자격 증명으로 로그인하십시오.
  3. 스크롤 차단하려는 개인에게 손가락을 잡아 팝업 대화 상자가 나타날 때까지 이름을 입력합니다.
  4. 선택 더 보기 대화 상자의 옵션.
  5. 옵션을 선택하여 블록 메시지 및 탭 끝난.

누군가 내가 그들을 차단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까?

Facebook은 귀하가 차단했다고 개인에게 명시 적으로 알리지는 않지만 문제의 개인이 진실을 발견하는 것은 어렵지 않을 수 있습니다. 상대방이 귀하에게 연락을 시도 할 때 현재이 사람을 사용할 수 없다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웹 검색 결과이 메시지는 플랫폼에서 차단 된 개인에게 표시됩니다. 누군가가 차단되었다는 사실을 알게되는 것이 걱정된다면 메시지 무시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Facebook 웹 사이트에서 차단을 해제하는 방법

개인의 차단을 해제하고 마음이 바뀌거나 실수로 차단 된 경우 연락하도록 허용 할 수 있습니다.

Facebook 웹 사이트를 사용하여 다른 사람이 메시지를 보내지 못하도록 차단하려면 :

마음이 바뀐 경우 메신저 웹 사이트를 사용하여 메시지 차단을 해제하십시오. 마이클 Archambault

  1. Facebook 웹 사이트로 이동하여 로그인하십시오.
  2. 선택 화살 오른쪽 상단에서 설정 드롭 다운 메뉴에서
  3. 고르다 블로킹 왼쪽 패널에
  4. 에서 메시지 차단 섹션 선택 차단 해제 차단을 해제하려는 사람의 이름 옆에 있습니다.

메신저 모바일 앱에서 차단 해제

메신저 앱을 사용하여 이전에 차단 한 사람이 모바일 장치에서 메시지를 보내지 못하도록 차단을 해제 할 수도 있습니다.

마음이 바뀌면 메신저 앱을 사용하여 메시지 차단을 해제하세요.

  1. iOS 또는 Android 스마트 폰에서 메신저 앱을 열어 시작합니다.

  2. 아직 로그인하지 않은 경우 Facebook 자격 증명으로 로그인하십시오.

  3. 메신저를 탭하세요 프로필 사진 왼쪽 상단 모서리에 있습니다.

  4. 아래로 스크롤하여 사람들 옵션을 클릭하고 탭하십시오.

  5. 해당 탭을 누릅니다. 막힌 옵션이 나타납니다.

  6. 차단을 해제하려는 개인을 선택하십시오.

  7. 가볍게 두드리다 차단 해제 다음 화면에서.

누군가를 차단하는 대안

누군가를 차단하지 않으려면 메시지를 완전히 무시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을 무시하기로 선택하면 메시지가 전송되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장치에서 메시지를 즉시 볼 수 없습니다. 대신 메시지 요청받은 편지함으로 이동됩니다.

메신저에서 누군가를 무시하려면 누군가를 차단하는 정확한 단계를 따르되 메시지가 표시되면 다음을 선택합니다. 메시지 무시 그들을 차단하는 대신.

개인을 무시하는 과정을 되돌리려면 메시지 요청받은 편지함에서 해당 메시지를 선택하고 댓글 대화를 일반받은 편지함으로 되돌리려면 메시지 하단의 버튼을 누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