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비즈니스 페이지를 설정하는 방법

Facebook의 비즈니스 페이지는 간단하고 강력하며 필수적인 홍보 및 참여 도구입니다. Facebook은 수십억 명의 사람들에게 도달하고 사이트는 개인 및 기업이 무료 Facebook 페이지를 통해 이러한 사람들과 연결할 수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비즈니스 페이지를 만드는 방법

Facebook은 오랜 친구를 찾고, 게임을하고, 개인 프로필을 통해 아는 사람들과 연결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지만 Facebook 페이지는 비즈니스, 밴드 또는 조직을 위해 소셜 미디어 사이트의 기능을 활용할 수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비즈니스 페이지를 만들려면 먼저 개인 Facebook 프로필이 있어야합니다. 그러나 Facebook 페이지는 개인 페이지와 구별되며 독립적으로 관리 할 수 ​​있습니다.

무료 전문 Facebook 페이지를 만드는 것은 쉽습니다. 

  1. Facebook 계정에 로그인하십시오.

  2. Facebook 상단 메뉴에서 아래쪽 화살표 (오른쪽 상단에 있음).

  3. 고르다 페이지 작성 메뉴에서.

클릭하여 페이지 만들기 화면으로 이동할 수도 있습니다. 페이지 뉴스 피드의 왼쪽 패널 메뉴에 있습니다. 그런 다음 녹색 페이지 작성 오른쪽 상단의 버튼.


Facebook 페이지 카테고리 선택

페이지 만들기 화면에서 카테고리 귀하의 비즈니스에 가장 적합합니다. 옵션은 다음과 같습니다.

  • 지역 업체 또는 장소
  • 회사, 조직 또는 기관
  • 브랜드 또는 제품
  • 아티스트, 밴드 또는 공인
  • 환대
  • 원인 또는 커뮤니티

대부분의 카테고리에는 페이지 카테고리를 좁힐 수있는 드롭 다운 메뉴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회사 페이지를 사용하면 목록에서 생명 공학,화물 및화물, 여행 등과 같은 특정 산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를 만드는 회사, 조직, 밴드 등의 이름을 입력합니다. 페이지에 눈에 띄게 표시되는 이름이며 사람들이 페이지를 검색 할 때 페이지를 찾는 데 도움이됩니다.

지역 업체 또는 장소에 대한 페이지를 만드는 경우 페이지 이름 (예 : 업체 이름), 페이지 카테고리 (예 : "커피 숍") 및 주소를 입력 할 수있는 필드가 있습니다. 전화 번호. 

원인 또는 커뮤니티에 대한 페이지를 만드는 경우 드롭 다운이 없습니다. 필드에 이름을 입력하기 만하면됩니다. 검토 할 수있는 Facebook 페이지 이용 약관에 대한 링크가 있습니다.

기본 페이지 세부 정보가 만족 스러우면 시작하기 페이지 자체를 만듭니다.


프로필 사진 추가

페이지를 만든 후 가장 먼저 할 일 중 하나는 프로필 사진을 추가하는 것입니다. 하나를 업로드하기위한 대화 상자가 페이지 생성 프로세스에서 다음에 나타납니다. 프로필 사진으로 무엇을 사용할지 아직 확실하지 않은 경우이 단계를 건너 뛸 수 있습니다. 나중에 언제든지 프로필 사진을 추가하거나 변경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의 프로필 이미지는 새 페이지 왼쪽 상단의 업체명 옆에 표시됩니다. 로고가있는 경우 로고가 될 수도 있고, 알려진 제품의 사진이 될 수도 있습니다. 자신이나 유명인으로 잘 알려진 경우 사진이 될 수 있습니다.

사용하려는 프로필 이미지를 업로드했으면 프로필 사진 업로드.


표지 사진 업로드

다음으로 페이지의 표지 사진을 업로드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페이지의 표지 사진은 페이지 상단에 표시되는 큰 스플래시 이미지가됩니다. 이 이미지는 방문자가 귀하의 페이지에서 가장 먼저 보는 것 중 하나가 될 것이므로 귀하의 비즈니스, 원인 또는 조직이 무엇인지 전달하는 무언가를 원합니다. 브랜딩을 생각하십시오.

프로필 사진과 마찬가지로 아직 사용할 표지 사진이없는 경우이 단계를 건너 뛰고 나중에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사진 크기는 최소 너비가 400 픽셀이고 높이가 최소 150 픽셀이어야합니다. 클수록 좋지만 엄청난 이미지 업로드는 피하십시오. Facebook은 표시 될 때 화면에 맞게 이미지 크기를 조정합니다. 데스크톱 또는 노트북의 웹 브라우저에서는 이미지가 820 x 312 픽셀로 표시되는 반면 스마트 폰과 같은 모바일 장치에서는 크기가 640 x 360 픽셀로 표시됩니다.

선택한 표지 사진을 업로드 한 후 표지 사진 업로드.


Facebook 비즈니스 페이지에 콘텐츠 추가

초기 설정 후에는 새 콘텐츠를 추가하고, 대화를 조정하고, 홍보하는 등 Facebook 페이지를 관리 할 수 ​​있습니다.

계속해서 페이지를 구체화하기 위해 추가 콘텐츠를 추가하고 싶을 것입니다. 성공적인 전문 페이지를 만드는 비결은 독자, 팔로워 및 고객에게 관심있는 정보를 게시하는 것입니다. 좋은 조언은 주제에 대한 게시물을 비교적 간단하고 친근하게 유지하는 것입니다.

전문 페이지 홍보

전문 페이지가 준비되고 방문자를위한 준비가 완료되면 친구, 가족 및 고객에게 링크를 보내 방문하도록 장려하고 좋게도 좋아요. Facebook은 귀하의 페이지를 친구에게 알리도록 권장하며이를위한 여러 방법을 제공합니다. 공지 사항을 만드는 것은 선택 사항이지만, 비즈니스, 조직 또는 대의뿐만 아니라 새로운 소셜 미디어 존재를 홍보하기 위해 페이지를 시작하는 첫 번째 단계입니다.

페이지에 메시지, 공지 또는 사진을 게시하면 사용자는 Facebook 뉴스 피드에서 새 콘텐츠를 보게됩니다.

페이지를 홍보하는 추가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Facebook 비즈니스 페이지 URL을 이메일 서명에 추가하여 Facebook을 자주 방문하지 않는 다른 개인에게 연락하세요.
  • 비즈니스 웹 사이트에서 페이지를 홍보하세요.
  • 명함과 레터 헤드에 페이지 URL을 추가하십시오.
  • Facebook 유료 광고를 사용하여 Facebook에 광고를 게재하여 페이지에 관심을 끌거나 페이지에 특정 공지 또는 게시물을 홍보하십시오.
  • 고품질 콘텐츠를 게시합니다. 누군가가 귀하의 콘텐츠를 공유하면 링크가 많은 사람들에게 전달되며 귀하는 그들이 클릭 할 가치가 있다고 느끼기를 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