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Messenger에서 로그 아웃하는 방법

그래서 당신은 운이없는 로그 아웃 옵션을 찾기 위해 Facebook의 메신저 앱의 모든 탭을 샅샅이 뒤졌습니다. 무엇을 제공합니까?

어떤 이유로 든 Facebook은 메신저 앱을 설계하여 로그 아웃 할 수 없습니다. 적어도 앱 내에서 직접 로그 아웃 옵션을 사용할 수는 없습니다. 그러나 앱을 삭제하지 않고도 메신저 앱에서 계정을 연결 해제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몇 가지 트릭이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로그 아웃과 동일 함). 장치에서.

이 지침은 Android 또는 iOS 기기에서 로그인 한 메신저에서 로그 아웃하는 방법을 다룹니다.


Android 설정을 통해 메신저에서 로그 아웃

Colleen Tighe / Lifewire

Android 사용자는 사용할 수있는 앱 설정 덕분에 iOS 사용자보다 유리합니다. 이 특정 방법을 사용하면 앱 설정 내에서 모든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으므로 공식 Facebook 앱이나 메신저 앱에 액세스 할 필요조차 없습니다.

이 프로세스는 삼성, Google, HTC 등의 Android 기기에서도 똑같이 잘 작동합니다.

  1. 설정 열기 응용 프로그램.

  2. 고르다 앱 및 알림.

  3. 선호하는 모든 <#> 앱보기. 아래로 스크롤하여 전령. (앱은 알파벳 순서로되어 있습니다.)

  4. 고르다 스토리지 및 캐시.

  5. 가볍게 두드리다 저장 공간을 비우기.

  6. 로 확인 OK. 이제 설정 앱을 닫고 메신저 앱으로 돌아가서 작동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Facebook 앱을 통해 메신저에서 로그 아웃

안타깝게도 iOS 기기 사용자에게는 위의 Android 용 방법이 iPhone 또는 iPad에서 작동하지 않습니다. Android와 유사한 방식으로 iOS 기기 설정에 액세스하고 앱 목록에서 메신저를 선택할 수 있지만 iOS 용 메신저 앱 설정에서 사용할 수있는 저장소 설정이 없습니다.

결과적으로 iOS 기기에서 메신저에서 로그 아웃하는 유일한 다른 옵션은 공식 Facebook 앱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기기에서 Facebook 자체가 아닌 Messenger 만 사용하는 경우 먼저 Facebook 앱을 다운로드하여 설치해야합니다.

다음 방법은 Facebook Android 앱에서도 작동합니다.

  1. Facebook 앱을 열고 메신저에서 연결을 끊으려는 해당 계정에 로그인합니다.

  2. 메뉴 옵션 (iOS의 홈 피드 탭에서 화면 하단에, Android에서는 화면 상단에있는 햄버거 아이콘으로 표시됨).

  3. 아래로 스크롤하여 탭합니다. 설정 및 개인 정보 > 설정.

  4. 가볍게 두드리다 보안 및 로그인.

  5. 레이블이 붙은 섹션 아래 로그인 한 위치을 클릭하면 Facebook에서 로그인 세부 정보를 기억하는 모든 장치 및 해당 위치의 목록이 표시됩니다. 너의 장치 이름 (예 : iPhone, iPad, Android 등)는 굵은 글씨로 표시됩니다. 전령 그 아래에 표시된 플랫폼.

  6. 바로 아래에 메신저 라벨이있는 기기 이름이 표시되지 않는 경우 전체보기 로그인 한 더 많은 장치와 플랫폼을 표시합니다.

  7. 로그 아웃 할 장치 오른쪽에있는 세 개의 점을 누른 다음 로그아웃. 목록에서 사라지고 메신저 앱을 열어 계정이 연결 해제 / 로그 아웃되었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Facebook.Com을 통해 메신저에서 로그 아웃

Android 또는 iOS 기기에 Facebook 앱을 다운로드하는 번거 로움을 겪고 싶지 않다면 웹 브라우저에서 Facebook.com에 로그인하여 메신저에서 계정 연결을 끊을 수 있습니다. 단계는 Facebook 모바일 앱을 통해 수행하는 것과 매우 유사합니다.

  1. Facebook.com을 방문하여 메신저에서 연결을 끊으려는 해당 계정에 로그인합니다.

  2. 클릭 아래쪽 화살표 페이지의 오른쪽 상단에서 설정 및 개인 정보 > 설정 드롭 다운 메뉴에서

  3. 개인 및 전문적인 보안 및 로그인 사이드 바 메뉴에서.

  4. 레이블이 붙은 섹션 아래 로그인 한 곳, 장치 이름 (iPhone, iPad, Android 등)과 그 아래에있는 Messenger 레이블을 찾습니다.

  5. 탭 3 도트 메신저 목록의 오른쪽에서 로그아웃. Facebook 앱에서와 마찬가지로 목록이 사라지고 기기로 돌아가 메신저 앱에서 연결 해제 / 로그 아웃되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메신저에서 로그 아웃했는지 확인하려면 메신저 앱을 열기 만하면됩니다. 가장 최근 메시지를 보는 대신 Facebook 로그인 세부 정보로 로그인하라는 화면이 표시되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