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 용 Facebook Messenger 사용 방법

iPhone, iPad, 및 iPod Touch 장치 용 Facebook Messenger 앱은 단순한 채팅 앱 그 이상입니다. 메신저 앱을 사용하여 모바일 장치에서 Facebook 메시지에 액세스하여 메시지를 읽고 회신하고 이미지, 비디오 및 음성 메시지를 게시 할 수 있습니다.

Pexels

이 문서의 지침은 iOS 9.0 이상을 실행하는 iPhone, iPad 및 iPod touch 장치의 메신저 앱에 적용됩니다.


Facebook Messenger 앱 설치

장치에 Facebook Messenger 앱이 설치되어 있지 않은 경우 App Store로 이동하여 다운로드하십시오.

  1. 앱 스토어 아이폰에 아이콘.

  2. 고르다 검색.

  3. 에서 검색 상자에 입력하십시오. 전령.

  4. 결과 목록에서 전령 or 페이스 북 메신저

  5. 가볍게 두드리다 오늘 바로 무료 메신저 앱을 iPhone에 다운로드하세요.

  6. 열기 전령 앱을 클릭하고 제공된 필드에 Facebook 사용자 이름과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휴대폰에 Facebook 앱이 설치된 경우 Messenger에서 동일한 Facebook 자격 증명을 사용할 것인지 묻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7. Facebook Messenger 앱은 Facebook 웹 사이트의 Facebook 메시지와 동기화되고 대화를로드합니다.


Facebook 대화 스크롤

메신저 앱을 열면 Facebook 사용자 프로필의 아이콘이 메시지 화면 상단에 나타납니다. 아이콘 아래에는 메시지를 교환 한 Facebook 사용자의 전체 목록이 있습니다. 각 이름에는 날짜와 마지막 메시지의 첫 번째 줄이 포함됩니다. 현재 메신저에서 대화 가능한 사람인 경우 이름 옆에 녹색 점이 나타납니다.

채팅하려는 사람이 온라인이 아닌 경우 메시지가 저장되고 다음 수신자가 Facebook에있을 때 전달됩니다.

누군가를 찾으려면 연락처 목록을 탐색하십시오. 위로 스 와이프하여 대화를 스크롤하거나 화면 상단의 검색 필드에 이름을 입력합니다.


Facebook 메시지 보내기

대화를 열고 대화에 포함 된 메시지를 보려면 이름을 탭하십시오. 새 메시지 또는 응답을 입력 할 수있는 필드도 있습니다.

  1. 대화를 탭하여 엽니 다.

  2. 채팅이 중단 된 지점에서 계속하려면 메시지를 입력하십시오.

  3. 메시지 입력 필드 옆에있는 아이콘을 선택하여 사진을 추가하거나 비디오를 삽입하거나 음성 메시지를 녹음 할 수 있습니다.

  4. 응답 필드에서 웃는 얼굴을 탭하여 메시지에 스티커, GIF 또는 이모티콘을 추가합니다.

  5. $ 돈을 보내거나 요청하는 기호.


새 메시지 시작

이전에 한 번도 대화 한 적이없는 사람과 채팅하고 싶다면 새로운 대화를 시작하세요.

  1. 짓다 상. 위에 펜이 달린 종이처럼 보입니다.

  2. 에서 새 메시지 화면으로 이동 필드에 메시지에 대한 Facebook 수신자의 이름을 입력합니다.

    이름을 입력하면 입력 한 문자에 따라 친구 선택이 변경됩니다.

  3. 메시지를 입력하십시오.

  4. 가볍게 두드리다 반환 키보드에서 메시지를 보냅니다.


전화 및 영상 통화

Facebook Messenger 앱을 사용하여 음성 및 영상 통화를 모두 걸 수 있습니다. 연락처를 탭하여 화면에서 연 다음 전화 or 전에, 비디오 아이콘을 눌러 음성 통화 또는 영상 통화를 시작합니다. 아이콘 옆에있는 녹색 점은 해당 사용자가 현재 온라인 상태임을 나타냅니다. 영상 통화를 선택하면 iPhone 카메라가 영상 채팅에 참여합니다. 메신저가 카메라에 액세스하도록 허용해야합니다.

메신저 게임 플레이

메신저 앱 하단의 사각형에있는 네 개의 점을 탭하여 위치, 기타 앱 옵션 및 메신저를 통해 친구와 플레이 할 수있는 게임을 표시합니다. 게임에는 Words With Friends, Cookie Crush, Uno, Daily Sudoku 등이 포함됩니다.

한 게임을 플레이하면 전체 게임 라이브러리의 잠금이 해제됩니다. 각 게임은 귀하의 공개 프로필 정보와 게임을 함께하는 아는 사람들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게임에서 팁이나 공지 사항이 포함 된 메시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메신저를 통해 송금

직불 카드를 사용하거나 PayPal 계정이있는 경우 Messenger에서 Facebook 친구 중 한 명에게 송금 할 수 있습니다. 그 사람의 대화를 열고 $ 메시지 입력 필드 옆에 있습니다. 그런 다음 결제에서 보낼 금액을 입력하고 메모를 첨부 한 다음 지불 단추. 지시에 따라 결제 정보를 입력하십시오. 결제가 진행 중이며 친구에게 알림이 전송됩니다.

이 기능은 친구가 식당에서 요금을 분할하거나 임대료의 절반을 룸메이트에게 빚지고 싶을 때 유용합니다. 이 서비스는 무료이며 안전합니다. 다른 사람에게 지불을 요청할 때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Facebook Messenger 앱 설정 변경

Facebook Messenger 앱 설정을 변경하려면 앱 화면 상단의 프로필 사진을 탭하세요. 그런 다음 알림 설정을 조정하고, 활성 상태를 변경하고, 전화 번호를 입력하고, Facebook 계정을 전환하고, Facebook 결제 환경 설정을 설정하고, 연락처를 동기화하고, 사람들을 Messenger에 초대하는 등의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