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팬 페이지에 Pinterest 탭을 추가하는 방법

Pinterest 프로필이있는 경우 Facebook 페이지 팬이 귀하를 팔로우하는 데 관심이있는 경우이를 알리고 싶을 수 있습니다. 더 많은 Facebook 팬이 Pinterest에서 귀하를 팔로우할수록 귀하의 핀을보고 자신의 보드에 저장할 가능성이 높아져 더 많은 저장, 팔로어 및 클릭률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Facebook 페이지의 왼쪽 세로 열에 Pinterest 탭을 추가하면 팬들이 클릭하여 최신 Pinterest 핀을 볼 수 있습니다. Woobox라는 타사 앱 덕분에 쉽게 할 수 있습니다.

Woobox를 사용하여 Facebook 페이지에 Instagram 탭을 추가하는 방법도 알아보세요.


Woobox로 Facebook 페이지에 Pinterest 탭을 추가하는 방법

  1. 웹 브라우저에서 Woobox.com으로 이동합니다.

  2. 분홍색을 선택하십시오 회원가입 오른쪽 상단의 버튼을 클릭하고 계정을 만듭니다.

    Woobox를 Facebook 계정과 통합 할 것이므로 다음을 선택하여 계정을 생성하면 한 단계 앞서 나갈 수 있습니다. 페이스 북으로 가입. 이메일 주소를 사용하여 일반 Woobox 계정을 생성하기로 선택한 경우 나중에 프로세스 전체에서 Facebook 계정을 통합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3. 새 Woobox 계정에 로그인 한 후 정적 탭 상단에.

  4. 녹색을 선택하십시오 + 새 탭 만들기 버튼을 선택합니다 Pinterest 탭 드롭 다운 목록에서

  5. 엔터 버튼 Pinterest 사용자 이름 http : /pinterest.com/ 옆의 주어진 필드에

    업그레이드 된 계정이있는 경우 선택적으로 모바일 액세스 버튼을 눌러 켜고 팬이 모바일에서 Pinterest 탭을 볼 수 있도록합니다. 당신은 또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모든 핀 보드 표시 보드를 보여주기 위해 핀 보드에서 핀 표시 특정 보드의 핀을 표시합니다.

  6. 녹색을 선택하십시오 설정 저장 버튼을 클릭합니다.

  7. 새 브라우저 탭 또는 창에서 Facebook 페이지로 이동하여 클립 이제 왼쪽 수직 메뉴에 표시되는 탭입니다.

    새 Pinterest 탭을 보는 더 빠른 방법은 다음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Facebook에서보기 탭 Woobox의 Pinterest 제목 아래에 있습니다.

  8. 이제 Pinterest 프로필의 보드 또는 핀이이 탭에 표시되어야합니다.

    팬은 Pinterest 플랫폼에서와 마찬가지로이 Pinterest 탭에서 귀하의 보드를 볼 수 있습니다. 보드를 클릭하면 Facebook 페이지에 머무르며 탭에 해당 보드의 모든 핀이 표시됩니다.

    핀을 클릭하면 Pinterest.com에 핀이 표시된 새 브라우저 탭이 열립니다.

    특정 보드의 핀이 아닌 Pinterest 보드에 모든 보드를 표시하도록 선택하면 보드의 순서가 Pinterest 프로필에 배치 된 방식과 정확히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Pinterest 프로필에서 재정렬 할 수있는 방식으로 Facebook 페이지의 Pinterest 탭에서 드래그 할 수 없습니다.


Facebook 페이지의 Pinterest 탭 관리

Facebook 페이지의 Pinterest 탭에 대한 내용을 변경하려면 Woobox.com에서 계정에 로그인하고 정적 탭 페이지를 클릭하여 현재 탭을 확인하세요. 그런 다음 녹색을 선택하십시오 탭 편집 버튼을 눌러 세부 정보를 편집합니다.

또한 관리 > 통계 Pinterest 탭이 생성하는 조회수, 방문수 및 좋아요를 보려면 상단에 있습니다. Pinterest 탭을 완전히 제거하기로 결정한 경우 앱 삭제 상단에.

Woobox를 사용하면 Twitter, Instagram 및 YouTube의 Facebook 페이지에 탭을 추가 할 수도 있습니다. 각각에 대해 위의 지침을 사용하는 대신 Twitter, Instagram 또는 YouTube를 선택하고 적절한 세부 정보를 입력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