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droid에서 여러 Gmail 계정을 구성하는 방법

Gmail은 이메일을주고받는 것 이상을 수행하는 Google의 무료 이메일 서비스입니다. 둘 이상의 Gmail 계정이있는 경우 Android 스마트 폰에서 둘 이상의 Gmail 계정에 액세스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 문서의 지침은 Android 2.2 이상에 적용되며 삼성, Google, Huawei, Xiaomi 또는 다른 제조업체에서 만든 Android 휴대폰을 만든 사람과 관계없이 작동합니다.


Android 스마트 폰에 Gmail 계정 추가

Android 휴대폰에 하나 이상의 추가 Gmail 계정을 추가하는 것은 간단합니다.

  1. 탭 Gmail을 휴대폰의 홈 화면에서 아이콘을 클릭하거나 애플리케이션 목록에서 찾습니다.

  2. Gmail의 왼쪽 상단에서 메뉴 버튼을 눌러 추가 옵션을 표시합니다.

  3. 메뉴 하단으로 스크롤 한 다음 설정.

  4. 에서 설정 페이지, 탭 계정을 추가.

  5. 에서 이메일 설정 페이지에서 선택 구글.

  6. 전화기를로드하는 데 몇 초가 걸리며 보안에 따라 암호를 입력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이 이메일 주소를 추가하여 전화에 두 번째 Google 계정을 추가하기 때문입니다.

  7. 완료되면 Gmail 로그인 화면이 나타납니다. 기존 이메일을 입력하거나 회원가입 페이지 하단에 있습니다. 기존 이메일을 입력하는 경우 다음 계속합니다.

  8. 화면의 단계에 따라 자격 증명 및 기타 필요한 정보를 입력합니다.

  9. 완료되면 Gmail 설정 나타나다. 이전 계정에서 아래 나열된 새 계정 목록입니다.

두 번째 계정을 추가하면 두 Gmail 계정이 모두 Android 휴대폰에 연결되며 필요에 따라 두 계정 중 하나에서 이메일을 보내고받을 수 있습니다.


둘 이상의 Gmail 계정이있는 이유

Gmail 계정을 두 개 이상 보유하는 데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별도의 계정을 갖는 것은 업무와 삶의 균형을 유지하기 위해 업무용 이메일 계정에서 개인 이메일 계정을 분리하는 한 가지 방법입니다. 이렇게하면 친구 및 가족과 연락을 유지하면서 휴가를 떠나 업무용 이메일 계정을 무시할 수 있습니다.

별도의 Gmail 계정을 비 필수 이메일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 : 프로모션 또는 뉴스 레터, 판매 알림, 프로모션 이메일 및 경품 행사 등록과 같은 기타 마케팅 관련 프로그램에 가입하기 위해). 이러한 소스에 이메일 주소를 제공하면 많은 메시지를 보냅니다. 해당 프로모션이나 경품 행사에서 마케팅 목적으로 귀하의 이메일 주소와 정보를 다른 합법적 인 조직에 판매하는 경우받은 편지함에 더 많은 메시지가 채워집니다. 마지막으로 평판이 덜한 스팸 소스가 귀하의 이메일 주소를 얻을 수 있으며 그 결과 많은 정크 이메일이 생성됩니다.

별도의 Gmail 계정을 사용하면 이러한 메시지가 중요한 개인 또는 업무용 이메일받은 편지함에서 떨어진 한 곳에 수집됩니다. 해당 계정을 무시하고 중요한 메시지를 찾기 위해 정크를 훑어 보는 것을 피할 수 있습니다.

Gmail은 또한 이메일 메시지에 대한 필터링 도움말을 제공하므로 마케팅 및 홍보 이메일 계정에서도 스팸 및 정크 메일을 관심있는 뉴스 레터 및 판매 프로모션과 분리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