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opbox for Gmail 추가 기능으로 파일을 공유하는 방법

Dropbox는 문서와 사진을 포함한 파일을 저장하고 공유 할 수있는 온라인 개인 클라우드 스토리지 서비스입니다. 또한 Dropbox에는 Gmail받은 편지함에서 바로 Dropbox 파일에 액세스 할 수 있도록하여 이메일을 통해 파일을 저장하고 공유하는 전체 프로세스를 훨씬 더 빠르고 간단하게 만들어주는 Gmail 애드온이 있습니다. 또한 창이나 앱을 전환하지 않고도 Dropbox에 직접 첨부 파일을 빠르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Google 문서가 아닌 Dropbox를 통해 파일을 공유 할 때의 가장 큰 장점은 Dropbox를 사용하면 첨부 파일을 추가하는 대신 링크를 공유한다는 것입니다. 첨부 파일을 제거하면 Google 계정의 소중한 공간이 절약됩니다.

Windows, Macintosh 또는 Linux 운영 체제에서 작업하는 경우 Dropbox Gmail 추가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ndroid 및 iOS 기기의 Gmail 앱 내에서 Dropbox Gmail 부가 기능에 액세스 할 수도 있습니다. 

시작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Dropbox for Gmail 추가 기능을 활성화하는 방법

Dropbox for Gmail 부가 기능을 활성화하여 시작하세요.

  1. 컴퓨터에서 Gmail을클릭 + 받은 편지함의 화면 중간에있는 오른쪽 사이드 바에 있습니다. 딸깍 하는 소리 부가 기능 얻기.

  2. 사용 가능한 추가 기능을 보여주는 팝업 창이 나타납니다. Dropbox가 즉시 나타나지 않으면 검색 버튼을 사용하여 Dropbox를 찾습니다. Dropbox를 클릭하여 설치를 시작합니다. 

  3. 개인 및 전문적인 가능 설치하기 위해서. Dropbox 계정에 로그인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4. 부가 기능이 활성화되면 Gmail받은 편지함 화면의 오른쪽 중간, + 바로 위에 Dropbox 로고가 표시됩니다. 


Gmail Dropbox Add-On을 사용하여 Dropbox에 첨부 파일 저장

이제 Dropbox for Gmail 부가 기능이 설치되었으므로 부가 기능을 사용하여 이메일에 파일을 첨부 할 수 있습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Gmail 계정에서 파일 첨부가 포함 된 이메일을 엽니 다. 클릭 보관 용 아이콘 오른쪽 사이드 바에서.

  2. 응용 프로그램은 첨부 파일을 찾기 위해 이메일을 빠르게 스캔합니다. 팝업 창이 나타나면 창 오른쪽에 세부 정보 및 파일 이름을 포함한 첨부 파일이 표시됩니다. Dropbox에 저장할 파일을 선택하세요. 

  3. 첨부 파일을 클릭하면 Dropbox 파일과 폴더가 나타납니다. 파일을 저장할 폴더 위치를 클릭하십시오. 또는 클릭하여 새 폴더를 만듭니다. +.

  4.  개인 및 전문적인 찜하기.

  5. 파일이 저장되면 브라우저에서 Dropbox 계정을 열어 파일을 찾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파일을 이동, 공유, 삭제 및 관리 할 수 ​​있으며 저장 용량 제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에 대해서는 나중에 설명하겠습니다. 


Gmail 애드온으로 Dropbox를 통해 파일 공유

Gmail 메시지를 작성할 때 Dropbox 계정의 파일을 공유 할 수도 있습니다.

  1. Gmail 계정받은 편지함에서 + 페이지 왼쪽 상단에서 이메일 작성을 시작합니다.

  2. 작성 창에서 이메일 하단에 Dropbox 아이콘이 표시됩니다.

  3. 클릭 보관 용 아이콘 Dropbox 파일 및 폴더의 팝업 창을 확인합니다.

  4. 선택 파일 공유하고 싶으면 링크 삽입. 

모바일 버전의 Dropbox Gmail 애드온으로 파일 저장 

데스크톱에 Dropbox와 Gmail을 통합하면 Android 및 iOS 기기의 Gmail 앱에 Dropbox 아이콘이 표시됩니다. 모바일 장치에서 Gmail받은 편지함을 처음 열면 화면 하단에 사용 가능한 추가 기능으로 Dropbox 아이콘이 표시됩니다. 탭 보관 용 아이콘 Dropbox 계정에 로그인합니다. 


Android의 Dropbox에 Gmail 첨부 파일 저장

  1. Gmail 메시지의 첨부 파일을 Dropbox에 저장하려면 이메일 메시지를 열고 메시지 하단에있는 첨부 파일을 두 번 탭합니다.

  2. Dropbox 아이콘을 포함한 메뉴가 화면 하단에 나타납니다.

  3. Dropbox 아이콘을 탭하면 첨부 파일을 저장할 파일을 선택할 수있는 Dropbox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Android의 Gmail 앱에서 Dropbox 파일 보내기

  1. 연필을 쓰다 Gmail 앱의 오른쪽 하단에있는 클립 화면 오른쪽 상단에 파일을 첨부.

  2. 메뉴가 측면에 나타나고 하단에는 Dropbox가 있습니다.

  3. 가볍게 두드리다 드롭 박스 폴더 및 파일 목록을 확인합니다.

iOS의 Gmail 앱에서 Dropbox 파일 보내기

  1. iOS Dropbox 앱을 다운로드하고 계정에 로그인합니다.
  2. Dropbox 앱에서 공유하려는 파일 또는 폴더를 탭합니다.
  3. 다음 화면에서 공유, 화면의 왼쪽 상단에 있습니다.
  4. 파일을 공유 할 이메일, 이름 또는 그룹을 입력하라는 창이 화면 하단에 나타납니다.

편집 할 수있는 사람과 볼 수있는 사람 제한

Dropbox와 파일 및 폴더를 공유 할 때받는 사람이 파일을 편집하거나 볼 수 있는지 여부를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1. 컴퓨터에 대한 권한을 설정하려면 Dropbox를 열고 폴더 목록을 스크롤하세요. 폴더 이름 위로 마우스를 가져 가면 화면 오른쪽에 공유 버튼이 나타납니다.
  2. 개인 및 전문적인 공유.
  3. 클릭 드롭 다운 메뉴 표시되고 받는 사람, 선택 편집 가능,보기 가능 or 제거.

Dropbox에 얼마를 저장할 수 있습니까? 

Dropbox Basic 계정은 무료이며 2GB의 공간을 포함합니다. 공간에는 다른 Dropbox 계정 소유자와 공유 한 모든 파일 및 폴더와 함께 폴더 및 파일이 포함됩니다. 파일을 공유하면 이러한 파일이 저장 용량 한도에 포함됩니다. 

Dropbox Plus는 1TB의 공간이 포함 된 유료 구독입니다. 가격은 청구 국가 및 선택한 구독 플랜에 따라 다릅니다.

사용한 저장 용량을 확인하려면 Dropbox 계정 페이지를 확인하세요. 이메일 주소 아래의 막대에는 남은 Dropbox 공간이 표시됩니다. 

교통 제한

저장 공간 외에도 Dropbox는 트래픽 제한을 부과합니다. 공유 링크 및 파일 요청은 비정상적으로 많은 양의 트래픽을 생성하는 경우 자동으로 금지됩니다. 파일을 여러 번 다운로드하는 많은 수신자와 파일을 공유하면 링크 트래픽이 빠르게 증가 할 수 있습니다. 동일한 수신자가 다운로드하더라도 각 다운로드는 제한에 포함됩니다. 링크를 소셜 미디어에 게시하면 다운로드 수가 매우 빠르게 기하 급수적으로 증가 할 수 있습니다. 

Dropbox Basic의 무료 계정 트래픽 한도는 다음과 같습니다. 

  • 일일 20GB : 모든 링크와 파일 요청을 결합하여 생성 할 수있는 총 트래픽 양
  • 하루 100,000 회 다운로드 : 모든 링크를 결합하여 생성 할 수있는 총 다운로드 수입니다.

Dropbox Plus, Professional 및 Business 계정 :

  • 일일 200GB : 모든 링크와 파일 요청을 결합하여 생성 할 수있는 총 트래픽 양
  • 링크가 생성 할 수있는 다운로드 수에는 일일 제한이 없습니다.

링크 또는 파일 요청이 금지 된 경우에도 Dropbox 계정과 모든 파일에 계속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분실 된 장치에 대한 보호

장치를 분실했거나 Dropbox 계정이 해킹 된 경우 Dropbox에 원격 초기화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