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 알림 센터에서 새 Gmail 메시지보기

iPhone, iPad 및 iPod Touch 용 Gmail 앱은 새 메시지에 대한 경고 외에도 알림 센터에서 이메일 (발신자, 제목 및 시작 단어 포함)을 수집 할 수 있습니다. 알림 센터에서만 이메일을 보도록 선택하고 잠금 화면에서들을 수있는 경고 나 팝업을 무시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iPhone Mail에서 Gmail을 설정하고 새 메시지를 주기적으로 확인하여 가져 오는 동안 알림 센터에 추가 할 수 있습니다. 또는 푸시 이메일 지원을 사용하여 Gmail을 Exchange 계정으로 추가 할 수 있습니다.


iOS 알림 센터에서 새 Gmail 메시지보기

Gmail 계정으로 들어오는 새 이메일을 iPhone 또는 iPad의 알림 센터에 나열하고 미리 보려면 :

  1. Gmail 앱이 있고 계정에 로그인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2. 열다 설정 iPhone에서. 고르다 알림을 찾은 다음 Gmail을 그것을 살짝 누르십시오.

  3. 스위치가 옆에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알림 허용 켜짐 / 녹색이고 알림 센터 아래 설정 알림 제목 아래에 파란색 체크 표시가 있습니다.

  4. 알림 센터에서 이메일을 탭하면 Gmail 앱에서 메시지가 열립니다.


Gmail에 대한 추가 iOS 알림 조정

알림을 켜면 몇 가지 설정을 더 조정하여 원하는만큼 알림을받을 수 있습니다. 제어 할 수있는 항목은 다음과 같습니다.

잠금 화면 및 전화기를 사용하는 동안 알림보기

알림 센터 외부에서 추가 알림을 받으려면 잠금 화면배너 옵션 아래의 알림 표제. 첫 번째 설정을 사용하면 iPhone을 잠금 해제하지 않고도 수신 Gmail 메시지를 볼 수 있습니다. 두 번째는 다른 앱을 사용하는 동안 휴대폰에 창을 표시합니다.

배너의 작동 방식을 조정할 수도 있습니다. 꼭지 배너 스타일 두 가지 옵션에 액세스하려면 : 일시적인퍼머넌트. 임시는 배너가 잠시 후 사라지는 것을 의미하고 영구는 배너를 탭하거나 스 와이프 할 때까지 화면에 남아 있음을 의미합니다.

Gmail 알림에 대한 사운드 및 배지 조정

그리고, 소리배지 스위치는 Gmail의 알림에 대한 추가 알림을 제어합니다. "사운드"는 알림 음을 알리는 신호음을 재생합니다. "배지"는 홈 화면의 앱 아이콘에 숫자를 표시합니다.


Gmail 앱의 알림 설정

Gmail 앱에는 알림을받을 메시지에 대한 자체 설정이 있습니다. 조정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Gmail 앱을 엽니 다.

  2. 더 보기 왼쪽 상단 모서리에있는 아이콘 (세 개의 가로선)을 누른 다음 아래로 스크롤하여 설정.

  3. 앱에서 여러 계정을 사용하는 경우 구성하려는 계정을 탭합니다. 다음 화면에서 알림.

    여기에는 세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모든 새 메일 도착하는 모든 것을 보냅니다. 높은 우선 순위 만 Gmail이 중요하다고 표시 한 메일 만 알려줍니다. 없음 알림을 끕니다.

  4. 변경 사항은 자동으로 저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