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ail 계정에 대한 액세스를 공유하는 방법

내가 소유 한 Gmail 계정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다른 사람에게 부여하여 다른 사람이 나를 대신하여 이메일을 읽고, 보내고, 삭제할 수 있도록 허용하고, 계정에서 대리인으로 이름을 지정하여 연락처를 관리 할 수 ​​있습니다. 이 솔루션은 다른 사용자에게 Gmail 계정에 액세스 할 수있는 비밀번호를 제공하는 것보다 더 편리하고 안전합니다.

비밀번호를 제공하면 몇 가지 문제가 발생하며 Google 계정을 사용하면 모든 Google 서비스에 대한 액세스 권한도 부여됩니다.

대리인으로 지정하려는 사람에게 Gmail.com 이메일 주소가있는 Gmail 계정이 있는지 확인합니다. Gmail 계정 없이는 누구도 할당 된 대리인 역할을 할 수 없습니다.


Gmail 계정에 대리인을 지정하는 방법

지정된 대리인은 제한된 목적으로 Gmail 계정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중요한 계정 설정을 보거나 변경할 수 없습니다. 대리인의 이름을 지정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클릭 설정 화면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있는 아이콘.

  2. 고르다 설정 나타나는 메뉴에서.

  3. 로 이동 계정 및 가져 오기 탭.

  4. 에서 계정 섹션에 대한 액세스 권한 부여, 고르다 다른 계정 추가.

  5. 계정 처리를 위임 할 사람의 Gmail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십시오. 이메일 주소 필드를 선택한 다음 다음 단계.

  6. 고르다 액세스 권한을 부여하려면 이메일 보내기.

  7. 수신자가 요청을 수락 할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수신자는 귀하의 이메일 대리인 역할을하기 전에 귀하의 요청을 수락해야합니다.


대리인으로 Gmail 계정에 로그인하는 방법

대리인이 지정된 Gmail 계정을 열려면 :

  1. Gmail 계정을 연 다음 윤곽 Gmail 화면의 오른쪽 상단에있는 아이콘.

  2. 아래에서 원하는 계정을 선택하십시오. 위임 된 계정.

  3. 소유자 및 액세스 권한이있는 다른 대리인은 위임 된 Gmail 계정을 통해 메일을 동시에 읽고 보낼 수 있습니다.

Gmail 대리인이 할 수있는 것과 할 수없는 것

Gmail 계정에 할당 된 대리인은 다음과 같은 여러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 답장을 포함한 이메일을 읽고 보냅니다. 그러나 대리인이 계정을 통해 메시지를 보내면 해당 이메일 주소가 보낸 사람으로 표시됩니다.
  • 메시지를 삭제합니다.
  • 계정의 Gmail 연락처에 액세스하고 관리합니다.

그러나 대리인이된다고해서 전체 액세스 권한이 부여되는 것은 아닙니다. 그들은 할 수 없습니다 :

  • 행 아웃을 사용하는 모든 사람과 채팅하세요.
  • Gmail 비밀번호를 변경하십시오.

Gmail 계정에 대한 대리인 액세스를 취소하는 방법

Gmail 계정에 액세스 할 수있는 대리인 목록에서 사람을 제거하려면 :

  1. 로 이동 계정 및 가져 오기 탭. 선택 기어 아이콘을 누른 다음 설정 > 계정 및 가져 오기.

  2. 아래에 계정에 대한 액세스 권한 부여, 고르다 삭제 액세스를 취소하려는 대리인의 이메일 주소 옆에 있습니다.

  3. 고르다 OK.

  4. 대리인 상태를 삭제할 때 Gmail 계정에 액세스하는 대리인은 Gmail 세션을 종료 할 때까지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Google은 서로 다른 위치에있는 너무 많은 사람에게 위임 상태를 부여하는 Gmail 계정을 잠글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