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드라이브 문서 및 스프레드 시트를 공유하는 방법

무료 Google 계정에 가입 한 사람은 누구나 Google 드라이브에 15GB의 저장 공간을 무료로 받게됩니다. Google 드라이브는 Google 문서, Google 스프레드 시트 및 기타 Google 서비스와 동기화되는 클라우드 공간입니다. Google 드라이브를 사용하여 Google 서비스 중 하나에서 만들었거나 컴퓨터에서 업로드 한 문서를 공유 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문서를 공유하는 사람과의 공동 작업은 간단합니다.


Google 드라이브에 문서를 업로드하는 방법

컴퓨터에 문서가있는 경우 Google 드라이브에 업로드 할 수 있습니다.

  1. 컴퓨터의 브라우저에서 Google 계정에 로그인합니다.

  2. 화면 상단의 여러 상자 아이콘을 탭하고 드라이브 표시되는 목록의 서비스에서. Google 드라이브 화면으로 바로 이동할 수도 있습니다.

  3. 기존 열기 내 드라이브 폴더를 선택하거나 새 폴더를 만듭니다. 신규클래스 왼쪽 패널 상단에있는 버튼.

  4. 고르다 파일 업로드 or 폴더 업로드 컴퓨터의 위치를 ​​문서로 이동합니다. 클릭 또는 누르기 선호하는 파일 또는 폴더를 Google 드라이브에 업로드합니다.

Google 문서, 스프레드 시트 또는 프레젠테이션에서 문서를 만들 때 입양 부모로서의 귀하의 적합성을 결정하기 위해 미국 이민국에 > 내 드라이브에 추가 Google 드라이브에 문서를 표시합니다.

문서가 Google 드라이브에 있으면 다른 사람과 공유하고 공동 작업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Google 드라이브에서 문서를 공유하는 방법

Google 드라이브에 문서가있는 경우 :

  1. drive.google.com에서 Google 드라이브로 이동하고 Google 계정을 사용하여 로그인합니다.

  2. 공유 할 문서를 찾습니다. 찾아보기 내 드라이브 폴더 또는 선택 최근 왼쪽 패널에서 최근 문서 만 표시합니다. 상단의 검색 창을 사용하여 모든 문서를 검색 할 수도 있습니다. 결국 이것은 Google입니다. 

  3. 파일 이름을 두 번 클릭하여 자체 창에서 엽니 다.

  4. 고르다 공유 창의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서 다른 사람과 공유 화면을 표시합니다.

  5. 클릭 또는 누르기 공유 가능한 링크 받기 문서에 대한 링크를 수신 한 다음 사용자 그룹에 이메일을 보낼 수 있습니다. 링크를 복사하여 원할 때 언제든지 원하는 사람에게 보낼 수 있습니다.

  6. Google에서 문서를 공유하려는 사람에게 링크가 포함 된 이메일을 즉시 보내도록하려면 제공된 필드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합니다.

  7. 각 이메일 주소 옆에있는 연필을 선택하고 드롭 다운 메뉴를 사용하여 세 가지 권한 수준 중 하나를 선택합니다. 편집 가능, 댓글 작성 가능볼 수 있습니다.

  8. 이메일의 링크에 첨부 할 메시지를 입력하고 옆에있는 상자를 선택합니다. 사람들에게 알림.

  9. 고르다 전송. 이메일 수신자는 문서 이름이 포함 된 제목이있는 이메일을 수신합니다. 그들은 열다 문서에 액세스하려면 이메일에서 버튼을 누르십시오.


  • 일부 스팸 필터가 초대 메시지를 차단할 수 있으며 수신자의 Gmail은 일반적으로 어쨌든 Google 계정 ID이므로 가능하면 Gmail 주소를 사용하십시오. 
  • 공유하기 전에 문서 사본을 저장하여 참조 사본을 가지거나 몇 가지 변경 사항을 되돌려 야하는 경우를 대비하십시오. 
  • 공유 액세스 권한이있는 사람은 달리 지정하지 않는 한 다른 사람이 문서를 보거나 편집하도록 초대 할 수 있습니다. 이를 방지하려면 고급 에서 다른 사람과 공유 이메일 알림을 보내기 전에 화면을 클릭하고 편집자가 액세스 권한을 변경하고 새 사람을 추가하지 못하도록 방지.
  • 수신자가 문서를 다운로드, 인쇄 또는 복사하지 못하도록하려면 고급 에서 다른 사람과 공유 이메일 알림을 보내기 전에 화면을 클릭하고 댓글 작성자와 뷰어를위한 다운로드, 인쇄 및 복사 옵션 비활성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