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드라이브 : 정의, 사용 방법 등

Google 드라이브는 2012 년 XNUMX 월에 Google에서 출시 한 온라인 저장소 솔루션입니다. 주로 파일 저장 및 백업에 사용되지만 기업, 학교 및 개인의 프로젝트 공동 작업을위한 인기있는 도구이기도합니다.


공식 Google 드라이브 앱이 있습니까?

Google은 iOS 및 Android 기기 용 공식 Google 드라이브 앱을 만들었습니다. 두 앱 모두 무료로 다운로드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Google 드라이브 계정에서 파일 업로드 및 다운로드, 파일 검색, 선택한 파일의 오프라인보기, 다른 사람과 파일 공유 기능과 같은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Google Drive Android 앱은 스마트 폰이나 태블릿의 카메라로 문서를 스캔하고 클라우드에 저장할 수도 있습니다.

Android 및 iOS 앱 외에도 파일에 액세스하고 로컬 문서를 클라우드에 동기화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Windows 및 Mac 컴퓨터 용 공식 Google 드라이브 프로그램도 있습니다.

구글


Google 드라이브 스토리지는 얼마나 무료입니까?

더 큰 클라우드 스토리지 볼륨을 제공하는 다양한 유료 플랜이 있지만 Google 드라이브는 여전히 모든 파일을 저장할 수있는 15GB의 무료 사용자를 제공합니다.

유료 요금제는 100GB에서 시작하여 최대 30TB까지 확장됩니다. 계정은 매월 또는 매년 청구될 수 있습니다.

Google 드라이브 계정을 만드는 방법

Gmail, YouTube, Google+ 및 Google Play에도 사용되는 Google 계정이있는 경우 실제로 이미 Google 드라이브 계정이 있으며 계정 정보로 Google 드라이브 웹 사이트 또는 앱에 로그인하여 간단히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 이전에 Google 소유 웹 사이트 또는 서비스를 사용한 적이없는 경우 아래 단계에 따라 무료로 Google 계정을 만들 수 있습니다.

  1. 선호하는 웹 브라우저를 열고 www.drive.google.com으로 이동합니다.

  2. 파란색을 클릭하십시오. Google 드라이브로 이동 버튼을 클릭합니다.

  3. 다음 페이지에서 로그인 필드를 무시하고 회원가입 링크를 클릭하십시오.

  4. 이름과 성을 입력하고 새롭고 안전한 비밀번호를 두 번 입력합니다. Google 계정 사용자 이름도 새 Gmail 이메일 주소가됩니다. 새 Gmail 이메일 주소를 생성하지 않으려면 대신 내 현재 이메일 주소 사용을 클릭하여 현재 이메일을 입력하십시오.

  5. 개인 및 전문적인 다음.

  6. 이제 전화 번호를 확인해야합니다. 무단 액세스 또는 해킹으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필요합니다. 전화 번호를 입력하고 다음을 클릭합니다.

  7. 고유 코드가 휴대폰으로 문자 메시지로 전송됩니다. 메시지를 받으면 다음 페이지에 코드를 입력하고 성별, 생일 및 계정 보안에 사용되는 백업 이메일과 관련된 추가 정보를 계속 입력하십시오. 준비가되면 다음.

  8. 다음 페이지에서는 Google의 개인 정보 보호 정책 및 이용 약관을 제공합니다. 이 정보를 모두 읽은 다음 동의합니다. 단추. 이 버튼은 제공된 모든 정보를 스크롤 한 후에 만 ​​나타납니다.

  9. 이제 새 Google 계정이 생성되고 자동으로 로그인됩니다.


Google 드라이브에 로그인하는 방법

Google 드라이브 계정에 로그인하려면 Google 계정 정보를 사용해야합니다. YouTube, Blogger 및 Google+와 같은 다른 Google 서비스에 사용되는 것과 동일한 계정입니다.

  1. 웹 브라우저를 열고 www.drive.google.com으로 이동합니다.

  2. 를 클릭하십시오 Google 드라이브로 이동.

  3. Google 계정과 연결된 이메일 또는 전화 번호를 입력하세요. Gmail 이메일 주소가있는 경우 언제든지이 주소를 사용하십시오. 입력했으면 다음.

  4. Google 계정의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다음.

  5. 이제 Google에서 문자 메시지로 연결된 전화 번호로 확인 코드를 보냅니다. 받으면 다음 화면에 입력하고 다음. 이제 Google 계정에 로그인되고 자동으로 Google 드라이브 대시 보드로 이동합니다.


Google 드라이브와 어떻게 협업합니까?

Google 드라이브는 Google 문서와 함께 작동하여 클라우드를 통해 기기간에 파일을 동기화 할 수있는 Google 드라이브의 기능을 통해 수많은 참가자가 자신의 컴퓨터, 스마트 폰 또는 태블릿에서 실시간으로 문서를 편집 할 수있는 강력한 공동 작업 도구를 만듭니다.

Google 문서를 사용하면 기본적으로 Google 고유 버전의 Microsoft Word, Excel, PowerPoint 문서 유형 및 거의 동일한 방식으로 작동하는 Google 문서, 스프레드 시트 및 슬라이드를 만들 수 있습니다. 

Google 문서 파일에서 공동 작업을 활성화하려면 파일을 열고 상단 도구 모음에서 공유 버튼을 탭한 다음 공동 작업 할 사람의 이름이나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면됩니다. 이제 파일에 대한 액세스 권한이 부여되고 언제든지 원하는대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Google 드라이브 대안이 있습니까?

많은 사람들이 개인 및 전문 데이터 저장을 위해 둘 이상을 사용하는 소비자가 사용할 수있는 수많은 클라우드 스토리지 솔루션이 있습니다. 인기있는 대안으로는 Microsoft의 OneDrive, Dropbox 및 Apple의 iCloud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