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드라이브의 폴더를 공유하는 방법

Google 드라이브를 사용하면 Google 계정이있는 다른 사람과 문서 및 파일을 쉽게 공유 할 수 있습니다. Google 드라이브에서 폴더를 만들고 문서, 슬라이드 프레젠테이션, 스프레드 시트, 그림 및 PDF를 비롯한 모든 종류의 관련 항목이 포함 된 파일로 폴더를 채울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여러 문서가 들어있는 폴더를 그룹과 공유하여 쉽게 공동 작업 할 수 있습니다.

Google 드라이브에서 다른 사용자와 공동 작업하기 전에 가장 먼저해야 할 일은 폴더를 만드는 것입니다. 공유하고 싶은 항목을 정리할 수있는 편리한 정리함입니다. Google 드라이브에 폴더를 만들려면 :

  1. 클릭 신규클래스 Google 드라이브 화면 상단의 버튼을 클릭합니다.

  2. 고르다 폴더 드롭 다운 메뉴에서

  3. 제공된 필드에 폴더 이름을 입력하십시오.

  4. 개인 및 전문적인 만들기.


폴더 공유

이제 폴더를 만들었으므로 공유해야합니다.

  1. Google 드라이브에서 폴더를 클릭하여 엽니 다.

  2. 내 드라이브> [폴더 이름]과 화면 상단에 작은 아래쪽 화살표가 표시됩니다. 클릭 화살.

  3. 를 클릭하십시오 공유 드롭 다운 메뉴에서 

  4. 폴더를 공유하려는 모든 사람의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십시오. 원하는 경우 공유 가능한 링크 받기 링크를 받으려면 공유 폴더에 액세스하려는 사람에게 이메일을 보낼 수 있습니다.  

  5. 어느 쪽이든 공유 폴더에 초대 한 사람에게 권한을 할당해야합니다. 각 사람은 뷰어 or 편집자.

  6. 개인 및 전문적인 전송.


폴더에 문서 추가 

폴더 및 공유 기본 설정을 설정하면 이제부터 파일을 매우 쉽게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딸깍 하는 소리 내 드라이브 폴더 화면 상단에서 업로드 한 파일을 표시하는 화면으로 돌아갑니다. 기본적으로 Google 드라이브는 공유 여부에 관계없이 모든 파일을 표시하고 가장 최근에 수정 한 날짜별로 정리합니다. 문서를 클릭하고 새 폴더로 끌어서 공유합니다. 모든 파일, 폴더, 문서, 슬라이드 쇼, 스프레드 시트 또는 항목은 폴더와 동일한 공유 권한을 상속합니다. 문서를 추가하면 그룹과 공유됩니다. 폴더에 대한 수정 권한이있는 사람은 누구나 동일한 작업을 수행하고 그룹과 더 많은 파일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동일한 방법을 사용하여 공유 폴더 내에서 콘텐츠를 구성하기위한 하위 폴더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렇게하면 거대한 파일 그룹과 정렬 방법이 없어지지 않습니다. 


Google 드라이브에서 파일 찾기

Google 드라이브로 작업 할 때 필요한 항목을 찾기 위해 폴더 탐색에 의존 할 필요가 없습니다. 파일에 의미있는 이름을 지정하는 경우 검색 창을 사용하십시오. 결국 구글이다.

수정 권한이있는 모든 사용자는 공유 문서를 동시에 실시간으로 수정할 수 있습니다. 인터페이스에는 여기저기서 몇 가지 단점이 있지만 SharePoint의 체크인 / 체크 아웃 시스템을 사용하는 것보다 문서 공유가 훨씬 더 빠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