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ux에서 Google 드라이브를 사용하는 방법

Windows 및 macOS와 같은 운영 체제에서 Google 드라이브를 사용하면 클라우드 스토리지 서비스를 특히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래도 Linux에서 Google 드라이브를 사용하는 것만 큼 쉽습니다.


웹 브라우저로 Linux에서 Google 드라이브 사용

Google 드라이브는 모든 최신 웹 브라우저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Firefox, Chrome 및 Opera와 같은 잘 알려진 웹 브라우저는 Google 드라이브와 잘 작동하며 Epiphany, Midori 및 Vivaldi와 같이 잘 알려지지 않은 웹 브라우저도 마찬가지입니다. Linux의 Google 드라이브는 2 단계 인증 (XNUMXFA)을 사용하는 계정에서도 작동합니다.

문제가되는 한 가지 기능은 드라이브에서 문서를 오프라인으로 작업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 기능이 작동하는 유일한 웹 브라우저는 Chrome과 Chrome의 오픈 소스 버전 인 Chromium입니다. 이렇게하려면 다음을 수행하십시오.

  1. Google 크롬을 엽니 다.

  2. Google 드라이브로 이동합니다.

  3. 선택 기어 아이콘.

  4. 고르다 설정.

  5. 에서 오프라인 섹션에서 오프라인으로 수정할 수 있도록 Google 문서, 스프레드 시트, 프레젠테이션 및 드로잉 파일을이 컴퓨터에 동기화하세요. 확인란을 선택합니다.

    Firefox 또는 Opera 웹 브라우저에서 오프라인 설정을 찾을 수 없습니다.

  6. Google 문서 오프라인 확장 프로그램을 설치하라는 메시지가 표시 될 수 있습니다.


GNOME의 Linux에서 Google 드라이브 사용

배포판에서 그놈 데스크탑 환경을 사용하는 경우 온라인 계정 기능에 Google 드라이브 계정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하면 Google 계정이 GNOME 캘린더, Evolution Groupware Suite (이메일, 할 일, 캘린더, 작업 및 연락처) 등과 통합됩니다. 이렇게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1. 에서 그놈 활동 개요, 열다 설정.

  2. 고르다 온라인 계정.

  3. 고르다 구글.

  4. 계정 로그인 절차를 안내합니다.

  5. 로그인 프로세스가 완료되면 그놈 데스크탑에 연결하려는 Google 서비스를 선택합니다. 그런 다음 해당 창과 설정 창을 닫습니다.

  6. GNOME 파일 관리자를 열어 Google 계정으로 왼쪽 사이드 바에 새 목록을 표시합니다. Google 드라이브를 마운트 할 계정을 선택하세요.

  7. 이러한 파일이 드라이브에 로컬 인 것처럼 해당 위치에서 파일을 열고, 편집하고, 만들고, 삭제할 수 있습니다.

Google Drive는 원격 파일 시스템으로 마운트되기 때문에 디렉토리를 사용할 준비가되기까지 걸리는 시간은 Google Drive에 저장된 파일과 폴더 수에 따라 다릅니다. 또한 데스크톱을 재부팅 할 때마다 파일 관리자를 열고 Google 계정 항목을 선택하여 드라이브 계정을 다시 마운트해야합니다.


타사 솔루션과 함께 Linux에서 Google 드라이브 사용

Google은 Linux 용 드라이브 클라이언트를 만들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타사 개발자가 사용할 수있는 몇 가지 도구가 있습니다. Insync는 Google 드라이브를 Linux에 동기화하는 도구 중 하나입니다.

Insync는 Google 드라이브를 Linux 데스크톱에 백업하고 동기화하는 교차 플랫폼 드라이브-데스크톱 동기화 도구입니다. 하지만 Insync와 관련된 비용이 있습니다. 단일 Insync 라이선스 비용은 사용자 계정 당 $ 29.99입니다. Linux 데스크톱에서 작업하는 Google 드라이브 고급 사용자라면 소프트웨어는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Linux에 Insync를 설치하려면 다음을 수행하십시오.

아래 지침은 Ubuntu Linux를 기반으로하는 Elementary OS를 사용하여 설명합니다.

  1. Insync의 최신 릴리스를 다운로드하십시오.

  2. 파일을 다음에 저장하십시오. / home / USER / 다운로드어디로 USER Linux 사용자 이름입니다.

  3. 터미널 창을 엽니 다.

  4. 다음 명령을 사용하여 파일이 포함 된 디렉토리로 변경합니다.

    cd ~ / 다운로드

  5. 다음 명령을 사용하여 새 파일을 설치합니다.

    sudo apt install ./insync*.deb

  6. 설치를 완료하십시오.

  7. 데스크탑 메뉴에서 새로 설치된 Insync의 인스턴스를 시작합니다.

  8. Insync를 시작하면 Nautilus (파일 관리자) 통합을 활성화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메시지가 표시되면 가능 그놈 파일 관리자와의 동기화 통합을 추가합니다.

  9. 터미널 창에 사용자 암호를 입력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필수 Nautilus 통합 구성 요소 설치용). 이 설치 중에 다음을 입력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y을 누른 다음 아무 키나 눌러 계속합니다.

  10. Insync 서비스를 시작할 수있는 또 다른 새 창이 열립니다. 고르다 Insync를 시작합니다. 그런 다음 닫기.

  11. Google 계정 추가를 요청하는 Insync 창에서 구글 계정 추가을 클릭 한 다음 계정 로그인 마법사를 진행합니다.

  12. 그러면 Google 계정에 로그인 할 수있는 기본 웹 브라우저가 열립니다. 로그인 한 후 허용 Google 계정에 액세스 할 수있는 Insync 권한을 부여합니다.

  13. Insync 창이 열리고 Drive를 데스크톱에 동기화 할 기본 위치를 선택하는 과정을 안내합니다.

    기본적으로이 위치는 / home / USERNAME / GOOGLEACCOUNT, 여기서 USERNAME은 Linux 사용자 이름이고 GOOGLEACCOUNT는 연결된 Google 계정과 연결된 이메일 주소입니다. 위치를 변경하려면 변화 마법사의 마지막 화면에서 동기화 할 다른 위치를 선택합니다.

  14. 이제 뛰어난 Google Drive-to-Linux-Desktop 동기화 경험을 즐길 준비가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