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부 하드 드라이브를 외부로 만드는 방법

가용성과 일반적인 소비자 지식 부족으로 인해 내부 하드 드라이브는 독립형 외부 하드 드라이브보다 다소 저렴할 수 있습니다. 새 또는 추가 내부 드라이브를 하드 드라이브 인클로저에 연결하여이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표준 USB 연결을 사용하여 PC에 연결합니다.


내부 하드 드라이브를 외부에 연결하는 방법

내부 하드 드라이브를 외부에서 사용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1. 내부 하드 드라이브를 선택하십시오. 거의 모든 하드 드라이브와 인클로저를 혼용 할 수 있지만 만일을 대비하여 제조업체의 웹 사이트에서 드라이브와 인클로저가 호환되는지 확인하십시오.

  2. 인클로저에 드라이브를 장착합니다. 인클로저 내부에는 나사 또는 패스너 (커넥터에 일부 슬롯)를 사용하여 내부 하드 드라이브를 인클로저에 장착 할 수있는 위치가있을 수 있습니다. 하드 드라이브를 연결하는 전선. SATA 또는 mSATA 드라이브의 경우 PC 내부와 같은 단일 SATA 연결이 표시되어야합니다.

  3. 연결을 연결하십시오. 필요한 연결은 사용중인 하드 드라이브 커넥터의 유형에 따라 다릅니다. SATA 또는 mSATA를 사용하는 대부분의 최신 드라이브에는 인터페이스 연결이고 전원을 제공하는 단일 7 핀 커넥터가 있습니다. PATA 드라이브 (EIDE 또는 IDE)의 경우 40 핀 커넥터와 4 핀 전원 커넥터가 있습니다.

    두 유형의 커넥터 모두 한 방향으로 만 꽂을 수 있습니다.

  4. 하드 드라이브를 삽입하십시오. 인클로저 스타일에 따라 드라이브를 밀어 넣거나 내부에 장착해야 할 수 있습니다.

  5. 하드 드라이브 인클로저를 밀봉합니다. 연결 한 후 내부 하드 드라이브를 내부에 넣어 인클로저를 다시 단단히 밀봉합니다. 대부분의 하드 드라이브 인클로저에는 드라이브를 밀봉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나사 또는 간단한 패스너가 있습니다. 이제 휴대용 외부 저장 장치로 작동하는 내부 하드 드라이브가 있습니다. 남은 것은 인클로저를 PC에 연결하는 것입니다.

  6. 인클로저를 연결합니다. 인클로저에는 PC에 연결하는 데 필요한 모든 코드가 함께 제공됩니다. 일반적으로 드라이브에 연결과 전원을 모두 제공하는 USB 케이블입니다.

  7. 인클로저를 PC에 연결합니다. USB 케이블을 PC에 연결하고 드라이브가 켜지도록합니다. 전원 스위치가 있으면 켜십시오.

  8. 하드 드라이브를 플러그 앤 플레이합니다. 플러그를 꽂고 켜면 Windows 컴퓨터에서 새 하드웨어를 추가했음을 인식하고 "플러그 앤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드라이브를 찾아보고, 열거 나, 파일과 폴더를 끌어다 놓거나, 보안 백업 및 복구 파일을 받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PC에서 드라이브를 인식하지 못하는 경우 포맷 문제가있을 수 있습니다. 컴퓨터에 맞게 드라이브를 올바르게 포맷해야합니다. 하드 드라이브 포맷 방법을 배우는 것은 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