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B 플래시 드라이브를 사용하는 긴급 Mac OS 부팅 장치

USB 플래시 드라이브에있는 부팅 가능한 OS X 또는 macOS 사본은 손에 들고있는 훌륭한 비상 백업 도구입니다. 기존 시동 드라이브에 문제가 발생하면 부팅 가능한 설치 프로그램이 즉시 백업 및 실행되도록합니다.

플래시 드라이브는 부팅 가능한 외장 또는 내장 하드 드라이브에 비해 몇 가지 이점이 있습니다. 첫째, 부팅 가능한 플래시 드라이브는 노트북과 데스크톱 Mac 모두에서 작동합니다. 플래시 드라이브는 저렴하고 사용하기 쉬우 며 휴대가 간편합니다. 저장 공간이 충분하면 플래시 드라이브에 둘 이상의 OS X 또는 macOS 버전을 저장할 수 있으므로 둘 이상의 Mac에 대한 비상 설치 프로그램을 준비 할 수 있습니다.

비상 시동 디스크로 부팅 가능한 플래시 드라이브 설치 프로그램을 만드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 문서의 정보는 macOS Catalina, macOS Mojave, macOS High Sierra 및 OS X El Capitan 용 비상 부팅 USB 드라이브 생성에 대해 설명합니다.


USB 플래시 드라이브 선택 및 포맷

Apple은 부팅 가능한 설치 프로그램으로 최소 12GB 플래시 드라이브를 사용할 것을 권장하지만 16GB 플래시 드라이브는 추가 비용이들 수 있습니다. 16GB 플래시 드라이브는 긴급 부팅 상황에서 도움이되는 복구 유틸리티 (예 : Data Rescue, Drive Genius 및 TechTool Pro)와 함께 macOS의 전체 사본을 설치할 수있을만큼 충분히 큽니다. 예산이 허락한다면 16GB보다 큰 플래시 드라이브는 확실히 아프지 않을 것입니다.

선택한 USB 드라이브가 Mac OS 확장으로 포맷되었는지 확인합니다. 올바른 형식이 아닌 경우 USB 플래시 드라이브를 포맷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플래시 드라이브의 모든 데이터가 지워집니다.

  1. USB 드라이브가 연결된 상태에서 macOS 복구에서 Mac을 시동하십시오.

    Mac을 재시동하고 즉시 길게 누릅니다. 명령 + R. Apple 로고 또는 회전하는 지구본과 같은 시작 화면이 나타나면 키를 놓습니다. 메시지가 나타나면 암호를 입력하십시오. 유틸리티 창이 나타나면 시작이 완료된 것입니다.

  2. 고르다 디스크 유틸리티 인사말 유틸리티 창을 선택한 다음 계속.

  3. Mac에 연결된 드라이브 목록에서 USB 플래시 드라이브 장치.

  4. 선택 분할 탭.

  5. 고르다 1 파티션 인사말 볼륨 계획 드롭 다운 메뉴.

  6. 플래시 드라이브의 이름을 입력하십시오.

  7. 에서 형성 드롭 다운 메뉴에서 선택 Mac OS X 확장 (저널링).

  8. 선택 옵션 버튼을 클릭합니다.

  9. 고르다 GUID 파티션 테이블 사용 가능한 파티션 구성표 목록에서.

  10. 고르다 확인> 적용.

  11. 디스크에서 모든 데이터를 지우려고한다는 경고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고르다 분할 계속합니다.

  12. 디스크 유틸리티는 플래시 드라이브를 포맷하고 분할합니다. 완료되면 종료. 이제 USB 플래시 드라이브가 부팅 가능한 OS X 또는 macOS 설치 프로그램이 될 준비가되었습니다.


맥 OS 다운로드

다음 단계는 백업을 만들 운영 체제를 다운로드하고 USB 드라이브로 이동하는 것입니다. 프로세스는 버전에 따라 약간 다릅니다.

카탈리나, 모하비, 하이 시에라

  1. Mac App Store에서 Catalina, Mojave 또는 High Sierra를 다운로드하십시오.

  2. 이러한 각 macOS 버전의 설치 프로그램은 어플리케이션 폴더에 있습니다. 그들은 될 것입니다 라는 macOS Catalina 설치, macOS Mojave 설치macOS High Sierra 설치.

    설치 프로그램이 다운로드 된 후 열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설치를 계속하지 않고 종료하십시오.

  3. USB 플래시 드라이브를 Mac에 연결합니다.

  4. 이 링크를 방문하십시오. 응용 프로그램> 유틸리티 오픈 단말기.

    또는 입력 단말기 으로 스포트라이트 검색 터미널 창을 빠르게 엽니 다.

  5. 열리는 터미널 창에서 작업중인 macOS 설치 프로그램에 따라 다음 명령 중 하나를 입력합니다. 참고 MyVolume USB 드라이브의 이름입니다.

    Catalina의 경우 :

    sudo / Applications / Install macOS Catalina.app/Contents/Resources/createinstallmedia --volume / Volumes / MyVolume

    Mojave의 경우 :

    sudo / Applications / Install macOS Mojave.app/Contents/Resources/createinstallmedia --volume / Volumes / MyVolume

    High Sierra의 경우 :

    sudo / Applications / Install macOS High Sierra.app/Contents/Resources/createinstallmedia --volume / Volumes / MyVolume

  6. 명령을 입력 한 후 반환.

  7. 메시지가 표시되면 관리자 암호를 입력하고 반환 다시. 암호를 입력 할 때 터미널에 문자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8. 메시지가 표시되면 Y 볼륨을 지울 것인지 확인한 다음 반환. 터미널은 부팅 가능한 설치 프로그램이 생성되는 과정을 보여줍니다.  

  9. 터미널이 완료되면 볼륨은 다운로드 한 설치 프로그램과 같은 이름을 갖게됩니다. macOS Catalina 설치.

  10. 터미널을 종료하고 볼륨을 꺼냅니다.

엘 캐피 탄

El Capitan을 다운로드 할 때 프로세스는 거의 동일합니다. 유일한 차이점은 El Capitan이 디스크 이미지로 다운로드된다는 것입니다. El Capitan을 다운로드 한 후 디스크 이미지를 열고 InstallMacOSX.pkg라는 설치 프로그램을 실행합니다. 이 프로세스는 OS X El Capitan 설치 귀하의에 어플리케이션 폴더. 디스크 이미지가 아닌이 앱에서 부팅 가능한 설치 프로그램을 만들고 위에 설명 된 지침을 따릅니다.


비상 부팅 장치 사용

부팅 가능한 플래시 장치를 설치 프로그램으로 사용하려면 :

이 과정에서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1. USB 플래시 드라이브를 Mac의 USB 포트 중 하나에 삽입합니다.

  2. 용도 시동 관리자 or 시동 디스크 시작 디스크로 부팅 가능한 설치 프로그램을 선택한 다음 여기에서 시작하십시오.

  3. Mac이 macOS 복구로 시동됩니다. 

  4. 메시지가 표시되면 언어를 선택하십시오.

  5. 고르다 macOS 설치 (또는 OS X를 설치합니다) 로부터 유틸리티 창.

  6. 고르다 계속 화면의 지시에 따라 Mac에 OS X 또는 macOS를 설치합니다.

OS X Yosemite, OS X Mavericks, OS X Mountain Lion 및 OS X Lion과 같은 이전 OS X 버전 용으로 부팅 가능한 설치 프로그램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