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Machine 오류를 수정하는 방법-백업 볼륨이 읽기 전용 임

Time Machine은 대부분의 Mac 사용자를위한 백업 시스템으로 사용할 수있는 기능을 갖춘 사용하기 쉬운 백업 시스템입니다. 그러나 모든 백업 응용 프로그램과 마찬가지로 Time Machine은 백업에 대해 걱정할 수있는 오류 및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Time Machine에서 발생할 수있는 한 가지 문제는 "백업 볼륨이 읽기 전용입니다."라는 오류 메시지가 표시 될 때 발생합니다. 이 메시지에도 불구하고 백업 파일은 정상적으로 작동하며 백업 데이터가 손실되지 않았습니다.

이 문서의 정보는 macOS Catalina (10.15) ~ OS X El Capitan (10.11)이 설치된 Mac에 적용됩니다.


Time Machine 읽기 전용 오류의 원인

읽기 전용 오류 메시지의 원인은 몇 가지 요인에 따라 다르지만 대부분의 경우 Mac에서는 정전으로 인해 드라이브 권한이 읽기 전용으로 변경되었다고 생각합니다. 실수로 드라이브를 읽기 전용으로 설정 한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IGphotography / 게티 이미지


Time Machine 읽기 전용 오류 수정

문제가 해결 될 때까지 읽기 전용 오류를 표시하는 Time Machine 드라이브에 새 데이터를 백업 할 수 없습니다. 이 문제에 대해 몇 가지 가능한 수정 사항이 있으며 각각을 시도하는 데 짧은 시간이 걸립니다.

  1. 외부 백업 드라이브를 꺼냅니다. USB, FireWire 또는 Thunderbolt를 통해 Mac에 연결된 외장 드라이브를 백업 드라이브로 사용하는 경우 Mac에서 드라이브를 꺼냅니다. 그런 다음 드라이브를 다시 연결하고 Mac을 재시동하십시오. 이것은 백업 볼륨이 읽기 전용 임 오류에 대한 가장 일반적인 솔루션입니다.

    외장 드라이브를 꺼냈다가 다시 연결해도 도움이되지 않으면 권한을 재설정하지 마십시오. 아무 소용이 없습니다. 대신 다음 추가 문제 해결 단계를 따르십시오.

  2. 백업 드라이브를 마운트 해제하십시오. 데스크탑에서 드라이브를 꺼낼 수없는 경우 디스크 유틸리티를 사용하여 마운트 해제하십시오.

  3. 드라이브를 수리하십시오. 백업 드라이브를 꺼내거나 마운트 해제해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Time Machine 볼륨에 복구해야하는 디스크 오류가있을 수 있습니다. Time Machine 끄기 시스템 환경 설정 > 시간 기계 디스크 유틸리티를 사용하여 응급 처치 Time Machine 백업 드라이브에 있습니다.

    프로세스가 완료되면 디스크 유틸리티를 종료하고 시스템 환경 설정에서 Time Machine을 켭니다.

복구가 완료되면 더 이상 백업 볼륨이 읽기 전용 임 오류 메시지가 표시되지 않으며 백업이 예약 된대로 진행됩니다.


Time Machine 수리가 필요한 드라이브를 사용해도됩니까?

대부분의 경우이 일회성 문제는 Time Machine 드라이브의 안정성에 영향을주지 않습니다. Time Machine 드라이브에 디스크 유틸리티 또는 타사 드라이브 유틸리티 앱을 사용하여 드라이브를 복구해야하는 문제가 계속 발생하지 않는 한 괜찮습니다. 아마도 이것은 정전 또는 Mac 또는 Time Machine 드라이브가 예기치 않게 꺼져서 발생한 일회성 이벤트였습니다.

문제가 반복되지 않는 한 Time Machine 드라이브는 양호한 상태 여야합니다. 그러나 문제가 다시 발생하면 기존 드라이브에 대한 수리를 고려하거나 백업을 저장할 새 드라이브를 구할 때입니다. 가까운 Apple Store 또는 Apple 공인 서비스 제공 업체에 예약하여 드라이브 수리 또는 교체 조언을 받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