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 드라이브로 Time Machine을 설정하는 방법

Time Machine은 데이터 손실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되는 사용하기 쉬운 macOS 용 백업 시스템입니다. OS X Mountain Lion (10.8)의 도입으로 Apple은 여러 백업 드라이브에서보다 쉽게 ​​작업 할 수 있도록 Time Machine을 업데이트했습니다. 이 업데이트는 여러 드라이브를 백업 대상으로 쉽게 할당 할 수 있도록하여보다 강력한 백업 솔루션을 제공했습니다.


여러 Time Machine 드라이브의 이점

Time Machine 드라이브가 여러 개인 경우의 주요 이점은 하나의 백업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은 경우가 많다는 것입니다. 중복 백업은 하나의 백업에 문제가 발생할 경우 데이터를 검색 할 두 번째 또는 세 번째 백업을 보장합니다. 이것은 안전 조치입니다.

전문 조직이 순환에 사용되는 두 개의 로컬 백업을 생성하는 백업 시스템을 갖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닙니다. 첫 번째는 짝수 일 수 있습니다. 두 번째는 홀수 일입니다. 아이디어는 간단합니다. 어떤 이유로 한 백업이 잘못되면 두 번째 백업은 하루 만 더 오래되었습니다. 당신이 잃을 가장 큰 것은 하루 일입니다. 또한 많은 기업이 오프 사이트 백업을 유지합니다. 화재, 홍수 또는 기타 재해가 발생하더라도 비즈니스는 모든 데이터를 잃지 않습니다. 오프 사이트 백업의 개념은 클라우드 스토리지 시스템보다 오래 전부터 있습니다.

Time Machine의 여러 백업 드라이브와 함께 작동하는 기능은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맞춤형 백업 솔루션을 구축하는 데있어 상당한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강력한 Time Machine 백업 시스템을 구축하는 방법

이 가이드는 XNUMX 개 드라이브 백업 시스템을 만드는 과정을 안내합니다. 두 개의 드라이브는 기본 수준의 백업 중복성을 확보하는 데 사용되고 세 번째 드라이브는 오프 사이트 백업 저장소에 사용됩니다.

이 예제는 여러 드라이브에 대한 Time Machine의 새로운 지원을 사용하는 방법과 오프 사이트 백업 드라이브와 같이 일시적으로 만 존재하는 드라이브와 원활하게 작동하는 기능을 보여주기 때문에 선택했습니다.


필요한 것

  • : 컴퓨터에서 OS X Mountain Lion 이상을 실행해야합니다.
  • 세 개의 드라이브: 각 드라이브는 Mac에있는 데이터를 저장할 수있을만큼 충분히 커야합니다. 백업 드라이브에 사용 가능한 공간이 많을수록 보유 할 수있는 기록 Time Machine 데이터가 많아집니다.
  • XNUMX 시간: Time Machine 백업 시스템을 설정하는 데 걸리는 시간과 첫 번째 백업 세트를 수행하는 데 걸리는 시간입니다.

XNUMX 개 드라이브 백업 시스템 만 생성하려는 경우에도이 가이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침을 따라 작업하면서 드라이브 수를 XNUMX 개에서 XNUMX 개로 수정하기 만하면됩니다.

이 가이드는 Time Machine에서 지원하는 로컬 내부 드라이브, 외부 드라이브, Time Capsule 드라이브 및 네트워크 드라이브에서 작동합니다.


여러 드라이브가있는 Time Machine : 개요

Mountain Lion부터 Time Machine은 여러 백업 드라이브를 직접 지원합니다. 이 새로운 기능을 사용하여 기본 다중 드라이브 백업 시스템을 구축 할 것입니다. 백업 시스템의 작동 방식을 이해하려면 Time Machine이 여러 드라이브를 처리하는 방식을 조사해야합니다.

Time Machine이 여러 백업 드라이브를 사용하는 방법

여러 백업 드라이브를 사용할 수있는 경우 Time Machine은 기본 순환 구성을 사용합니다. 먼저 Mac에 연결되고 마운트 된 모든 백업 드라이브를 확인합니다. 그런 다음 각 드라이브를 검사하여 Time Machine 백업이 있는지 확인하고 있다면 백업이 마지막으로 수행 된시기를 확인합니다.

이 정보를 사용하여 Time Machine은 다음 백업에 사용할 드라이브를 선택합니다. 여러 드라이브가 있지만 백업이없는 경우 Time Machine은 Time Machine 백업 드라이브로 할당 된 첫 번째 드라이브를 선택합니다. 하나 이상의 드라이브에 Time Machine 백업이 포함 된 경우 Time Machine은 항상 가장 오래된 백업이있는 드라이브를 선택합니다.

Time Machine은 매시간 백업을 수행하기 때문에 각 드라이브간에 XNUMX 시간 차이가 있습니다. 이 XNUMX 시간 규칙에 대한 예외는 새 Time Machine 백업 드라이브를 처음 지정하거나 새 Time Machine 백업 드라이브를 혼합에 추가 할 때 발생합니다. 두 경우 모두 첫 번째 백업에 오랜 시간이 걸릴 수 있으므로 Time Machine이 연결된 다른 드라이브에 대한 백업을 일시 중단해야합니다. Time Machine은 여러 드라이브를 지원하지만 위에서 정의한 회전 방법을 사용하여 한 번에 하나씩 만 작동 할 수 있습니다.


Time Machine에 임시로 연결된 드라이브 작업

안전한 위치에 백업을 저장할 수 있도록 다른 백업 드라이브를 추가하고 싶다면 Time Machine이 항상 존재하지 않는 드라이브에서 어떻게 작동하는지 궁금 할 것입니다. Time Machine은 동일한 규칙을 고수합니다. 가장 오래된 백업이있는 드라이브를 업데이트합니다.

오프 사이트 백업에만 사용하는 외장 드라이브를 Mac에 연결하는 경우 가장 오래된 백업이 포함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오프 사이트 드라이브를 업데이트하려면 Mac에 연결하십시오. Mac 데스크탑에 표시되면 백업 지금 메뉴 표시 줄의 Time Machine 아이콘에서. Time Machine은 가장 오래된 백업을 업데이트하며 이는 오프 사이트 드라이브에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Time Machine 환경 설정 패널에서이 작업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열기 시스템 환경 설정 선택 시간 기계). Time Machine 환경 설정 창에 진행중인 백업이 표시되거나 몇 분 전이어야하는 마지막 백업 날짜가 나열됩니다.

Time Machine에 연결 및 연결 해제 된 드라이브는 Time Machine 백업 드라이브로 인식되기 위해 특별한 작업을 수행 할 필요가 없습니다. Time Machine 백업을 시작하기 전에 Mac의 데스크탑에 마운트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전원을 끄거나 물리적으로 플러그를 뽑기 전에 Mac에서 오프 사이트 드라이브를 추출해야합니다. 외장 드라이브를 꺼내려면 바탕 화면에서 드라이브 아이콘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드라이브 이름] 꺼내기 팝업 메뉴에서

Time Machine 백업 복원

선택할 백업이 여러 개있을 때 Time Machine 백업을 복원하는 것은 간단한 규칙을 따릅니다. Time Machine은 항상 최신 백업이있는 드라이브의 백업 파일을 표시합니다.

물론 최신 백업이 포함되지 않은 드라이브에서 파일을 복구하려는 경우도있을 수 있습니다. 두 가지 방법 중 하나를 사용하여이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가장 쉬운 방법은 Time Machine 브라우저에 표시 할 드라이브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이렇게하려면 메뉴 표시 줄에서 Time Machine 아이콘을 옵션 클릭 한 다음 다른 백업 디스크 찾아보기 드롭 다운 메뉴에서. 탐색하려는 디스크를 선택하십시오. 그런 다음 Time Machine 브라우저에서 해당 디스크의 백업 데이터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방법은 검색하려는 디스크를 제외한 모든 Time Machine 백업 디스크를 마운트 해제해야합니다. 이 방법은 적어도 초기 릴리스에서는 다른 백업 디스크 찾아보기 방법이 작동하지 못하게하는 Mountain Lion 버그에 대한 임시 해결 방법으로 언급됩니다. 디스크를 마운트 해제하려면 바탕 화면에서 디스크 아이콘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꺼내기 팝업 메뉴에서

여러 드라이브가있는 Time Machine-백업 드라이브 추가

아래에 설명 된 프로세스는 이전에 Time Machine을 설정하지 않았거나 이미 단일 드라이브가 연결된 상태에서 Time Machine을 실행 한 경우에 작동합니다. 기존 Time Machine 드라이브를 제거 할 필요가 없습니다. 오류가 발생하면 Time Machine 문제 해결 가이드를 살펴보고

Time Machine에 드라이브를 추가하는 방법

Time Machine을 처음 사용하는 경우 다음 가이드를 검토 할 수 있습니다. Time Machine-데이터 백업이 그 어느 때보 다 쉬워졌습니다. 첫 번째 Time Machine 백업 드라이브를 설정하는 방법을 알려줍니다.

  1. Time Machine과 함께 사용하려는 드라이브가 Mac의 데스크탑에 마운트되어 있고 macOS 확장 (저널링) 드라이브로 포맷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디스크 유틸리티를 사용하여 하드 드라이브 포맷 안내서에 설명 된대로 디스크 유틸리티를 사용하여 드라이브를 사용할 준비가되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백업 드라이브가 준비되면 시스템 환경 설정 Dock에서 아이콘을 클릭하거나 Apple 메뉴.

  3. 고르다 시간 기계.

  4. 고르다 옵션.

  5. 플러스 ( + ) 아이콘을 클릭하여 제외 목록에 드라이브를 추가합니다.

  6. 메인 메뉴로 돌아가서 디스크 선택.

  7. 사용 가능한 드라이브 목록에서 백업에 사용할 두 번째 드라이브를 선택한 다음 디스크 사용.

  8. 현재 백업 디스크를 방금 선택한 디스크로 교체할지 묻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고르다 둘 다 사용. 그러면 Time Machine 환경 설정 패널의 최상위 수준으로 돌아갑니다.

  9. XNUMX 개 이상의 디스크를 추가하려면 백업 디스크 추가 또는 제거. 옵션을 보려면 Time Machine에 할당 된 백업 드라이브 목록을 스크롤해야 할 수 있습니다.

  10. 추가 할 드라이브를 선택한 다음 디스크 사용.

  11. Time Machine에 추가하려는 각 추가 드라이브에 대해 마지막 두 단계를 반복합니다.

  12. Time Machine에 드라이브 할당을 마치면 초기 백업을 시작해야합니다. Time Machine 환경 설정 패널에있는 동안 옆에 체크 표시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메뉴 막대에 시간 표시기 표시. 그런 다음 환경 설정 창을 닫을 수 있습니다.

  13. 선택 시간 기계 메뉴 표시 줄에서 아이콘을 선택한 다음 백업 지금 드롭 다운 메뉴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