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상된 파일을 수정하는 방법

손상된 파일은 Word, Excel, PDF, 이미지 파일 및 Windows 시스템 파일을 포함한 모든 파일 유형에서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파일이 손상되어 열 수 없습니다."또는 "파일 또는 디렉터리가 손상되어 읽을 수 없습니다."와 같은 오류가 표시됩니다. 표시되는 또 다른 메시지는 "[파일 이름]에서 읽을 수없는 내용을 찾았습니다.이 문서의 내용을 복구 하시겠습니까?"입니다.

이러한 오류는 파일을 두 번 클릭하여 열거 나 응용 프로그램 내에서 열려고 할 때 발생합니다. 이러한 메시지 중 하나가 발생하면 다음과 같은 몇 가지 방법으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수정 사항은 10 비트 및 8 비트 버전을 포함하여 Windows 7, Windows 32 및 Windows 64의 모든 버전에 적용됩니다.

 패트릭 린덴 버그 / Unsplash


손상된 파일의 원인

파일이 손상되는 데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일반적인 이유 중 하나는 파일이 저장된 하드 디스크의 섹터가 물리적 손상을 입었 기 때문입니다. 물리적 손상이있는 섹터를 불량 섹터라고합니다.

다른 경우에는 여러 파일이 메모리의 동일한 공간에 할당되어 파일 손상 오류가 발생합니다. 파일은 클러스터의 메모리에 저장되며 때로는 운영 체제의 버그 또는 컴퓨터 충돌로 인해 두 파일이 동일한 클러스터에 할당 될 수 있습니다.

하드 드라이브 섹터를 잘못 표시하는 바이러스는 파일이 손상 될 수 있습니다.


손상된 파일을 수정하는 방법

손상된 파일 오류는 예측할 수 없으며 예상치 못한 경우에 발생할 수 있습니다. 손상된 파일은 절반 정도만 복구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수정을 시도하여 손상된 파일 오류의 원인을 파악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1. 하드 드라이브에서 디스크 검사를 수행하십시오. 이 도구를 실행하면 하드 드라이브를 검사하고 불량 섹터 복구를 시도합니다. 섹터가 복구 된 후 파일을 다시 열어 더 이상 손상되지 않았는지 확인합니다.

  2. CHKDSK 명령을 사용하십시오. 이것은 위에서 살펴본 도구의 명령 버전입니다. 디스크 검사 도구가 실패한 경우 시도해 볼 가치가 있습니다.

  3. SFC / scannow 명령을 사용합니다. 이 명령은 손상된 Windows 시스템 파일을 찾아 복구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4. 파일 형식을 변경하십시오. 무료 파일 변환기 앱을 사용하거나 다른 파일 형식에서 자동으로 변환되는 응용 프로그램으로 파일을 엽니 다. 예를 들어, PDF 앱으로 손상된 Word 문서를 열어 파일 변환 유틸리티를 시작합니다. 종종 파일 변환만으로 손상된 파일을 복구합니다.

  5. 파일 복구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십시오. 파일을 수정하고 정보를 복구하려는 경우 파일 복구 유틸리티를 사용해보십시오. Hetman, Repair Toolbox 또는 FileRepair와 같은 무료 및 유료 도구가 있습니다. 손상된 비디오 파일의 경우 Digital Video Repair, 손상된 ZIP 파일의 경우 Zip Repair, Microsoft Office 파일을 복구하려면 OfficeFIX를 사용해보십시오.


손상으로부터 파일 보호

파일 손상은 모든 파일에서 여러 가지 이유로 발생할 수 있으므로 파일을 정기적으로 백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백업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중요한 파일을 항상 백업하십시오. 이렇게하면 파일이 손상된 경우 백업에서 복구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