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 XP에서 누락 된 Hal.dll 오류를 수정하는 방법

"누락 또는 손상 hal.dll"오류의 원인은 당연히 손상된 hal.dll DLL 파일 또는 의도 한 위치에서 삭제되거나 이동 된 hal.dll 파일을 포함합니다.

추가 원인으로는 손상되거나 누락 된 boot.ini 파일 또는 물리적으로 손상된 하드 드라이브가있을 수 있습니다.

"hal.dll 누락 또는 손상"오류가 나타날 수있는 몇 가지 방법이 있으며 첫 번째 목록이 가장 일반적인 것입니다.

  • 다음 파일이 없거나 손상되어 Windows를 시작할 수 없습니다 :
  • system32 hal.dll.
  • 위의 파일을 다시 설치 복사하시기 바랍니다.
  • System32 Hal.dll 누락 또는 손상 :
  • 위의 파일을 다시 설치 복사하시기 바랍니다.
  • Windows System32 hal.dll를 찾을 수 없습니다
  • hal.dll를 찾을 수 없습니다

Windows hal DLL "누락 또는 손상"오류는 컴퓨터가 처음 시작된 직후에 표시됩니다. 이 오류 메시지가 나타날 때 Windows XP는 아직 완전히로드되지 않았습니다.


Windows 10, 8, 7 및 Vista의 Hal.dll

Windows 10, Windows 8, Windows 7 및 Windows Vista와 같은 다른 Windows 운영 체제에서도 hal.dll 오류가 발생할 수 있지만 원인이 너무 달라서 완전히 다른 문제 해결 가이드를 구성했습니다. Windows에서 Hal.dll 오류를 수정하는 방법 7, 8, 10 및 Vista.

Missing Hal.dll 오류 수리 방법

  1. 컴퓨터를 다시 시작하십시오. hal.dll 오류가 우연 일 수 있습니다.

    Windows XP가 완전히로드되기 전에 hal.dll 오류가 나타나기 때문에 컴퓨터를 제대로 다시 시작할 수 없습니다. 대신 강제로 다시 시작해야합니다. 도움이 필요하면 무엇이든 다시 시작하는 방법을 참조하십시오.

  2. BIOS에서 올바른 부팅 순서를 확인하십시오. BIOS의 부팅 순서가 먼저 기본 하드 드라이브가 아닌 다른 하드 드라이브를 찾는 경우 hal.dll 오류가 표시 될 수 있습니다. 다른 하드 드라이브에 hal.dll이라는 파일이 없기 때문에 오류가 나타납니다.

    최근에 부팅 순서를 변경했거나 최근에 BIOS를 플래시 한 경우 이것이 문제의 원인 일 수 있습니다.

  3. 명령 프롬프트에서 Windows XP 시스템 복원을 실행합니다. 그래도 작동하지 않거나이 프로세스를 완료하기 전에 hal.dll 오류 메시지가 표시되면 다음 단계로 이동하세요.

  4. boot.ini 파일을 복구하거나 바꿉니다. 문제의 원인이 실제로 Windows XP의 boot.ini 파일이고 hal.dll 파일이 아닌 경우에 작동합니다.

    boot.ini를 복구하면 hal.dll 문제가 해결되지만 재부팅 후 문제가 다시 나타나고 최근에 Windows XP에 Internet Explorer 8을 설치 한 경우 IE8을 제거합니다. 이 특정 상황에서 IE8은 hal.dll 문제의 근본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5. Windows XP 시스템 파티션에 새 파티션 부팅 섹터를 씁니다. 파티션 부트 섹터가 손상되었거나 제대로 구성되지 않은 경우 hal.dll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6. 하드 드라이브의 불량 섹터에서 데이터를 복구하십시오. hal.dll 파일의 일부를 저장하는 하드 드라이브의 물리적 부분이 손상된 경우 이와 같은 오류가 표시 될 수 있습니다.

  7. Windows XP CD에서 hal.dll 파일을 복원합니다. hal.dll 파일이 문제의 진정한 원인 인 경우 원본 Windows XP CD에서 복원하면 문제가 해결 될 수 있습니다.

  8. Windows XP의 복구 설치를 수행하십시오. 이러한 유형의 설치는 누락되거나 손상된 파일을 대체해야합니다. 그래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문제 해결을 계속하십시오.

  9. Windows XP를 새로 설치하십시오. 이 유형의 설치는 PC에서 Windows XP를 완전히 제거하고 처음부터 다시 설치합니다.

    이렇게하면 hal.dll 오류가 거의 확실하게 해결되지만 모든 데이터를 백업 한 다음 나중에 복원해야하기 때문에 시간이 많이 걸리는 프로세스입니다.

    백업 할 파일에 액세스 할 수없는 경우 Windows XP를 새로 설치하면 모든 파일이 손실된다는 점을 이해해야합니다.

  10. 하드 드라이브를 테스트하십시오. 마지막 단계에서 새로 설치하는 것을 포함하여 다른 모든 작업이 실패한 경우 하드 드라이브에 하드웨어 문제가있을 가능성이 높지만 확실하게 테스트하고 싶을 것입니다. 드라이브가 테스트에 실패하면 하드 드라이브를 교체 한 다음 Windows XP를 새로 설치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