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 8 및 Windows 10에서 ISO 파일을 마운트하거나 굽는 방법

Windows는 파일 탐색기 앱을 사용하여 이미지 파일을 마운트하고 굽기위한 기본 제공 지원을 제공합니다. Windows 8 이상에서 ISO 파일을 DVD에 마운트하고 굽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 문서의 지침은 Windows 10, Windows 8.1 및 Windows 8에 적용됩니다.


ISO 굽기 vs. 장착

디스크 이미지 파일이라고도하는 ISO 파일에는 디스크에 포함 된 모든 디스크의 정확한 사본이 포함됩니다. ISO 파일을 DVD로 구울 때 원본 디스크의 파일뿐만 아니라 원본 디스크의 정확한 복제본이 생성됩니다. 원본이 부팅 가능한 경우 복사본도 마찬가지입니다. 원본에 저작권 보호가 포함되어 있으면 사본도 마찬가지입니다.

디스크 이미지 파일을 마운트하면 Windows는 실제 디스크처럼 ISO 파일에 대한 가상 드라이브를 만듭니다. 이렇게하면 데이터를 디스크에 구울 필요없이 파일에서 영화를 보거나 음악을 듣거나 응용 프로그램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ISO 파일을 부팅 가능한 USB 드라이브에 구울 수도 있습니다.


Windows 8 또는 Windows 10에서 ISO 파일을 마운트하는 방법

Windows에서 디스크 이미지 파일을 마운트하려면 :

  1. 마운트하려는 ISO 파일을 선택하십시오. 파일 탐색기, 다음을 선택하십시오. 디스크 이미지 도구 탭을 클릭하십시오.

    그리고, 디스크 이미지 도구 탭은 ISO 파일을 선택한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2. 고르다 왼쪽 상단 구석에

  3. Windows는 가상 드라이브를 만들고 즉시 볼 수 있도록 이미지의 내용을 엽니 다.

클릭하면 이 PC / 내 컴퓨터 파일 탐색기 창의 왼쪽 창에서 가상 디스크 드라이브가 시스템에 설치된 다른 드라이브와 함께 오른쪽에 나타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 시점에서 이미지에서 하드 드라이브로 파일을 복사하거나 응용 프로그램을 설치하거나 원하는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Windows에서 ISO 이미지를 마운트 해제하는 방법

완료되면 이미지 파일을 마운트 해제하여 사용 된 시스템 리소스를 되 찾아야합니다. 이렇게하려면 파일 탐색기 창에서 가상 드라이브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꺼내기.

Windows 8 또는 Windows 10에서 ISO 파일을 굽는 방법

Windows에서 ISO 파일을 디스크에 구우려면 :

  1. 디스크 드라이브에 디스크를 넣습니다.

    원본 형식과 일치하는 디스크를 선택했는지 확인하십시오. 예를 들어 DVD 이미지를 CD-R로 굽지 마십시오.

  2. 마운트하려는 ISO 파일을 선택하십시오. 파일 탐색기, 다음을 선택하십시오. 디스크 이미지 도구 탭을 클릭하십시오.

  3. 고르다 화상 왼쪽 상단 구석에

  4. 디스크 버너를 선택한 다음 화상.

    선택할 수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레코딩 후 디스크 확인 파일이 손상되지 않았는지 확인합니다. 이것은 프로세스에 상당한 시간을 추가합니다.